감사 때문에 미치겠다ㅠㅠㅠ기준서 암기도 빡센데 사례형이랑 감사의견 내고 추가 단락, 문단 쓰는거 너무 헷갈려… ㅠ
첫댓글 홍gs보셨나요?
아녀ㅠ 출력반 마감? 돼서 못 봤습니다ㅜ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9:4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20:55
첫댓글 홍gs보셨나요?
아녀ㅠ 출력반 마감? 돼서 못 봤습니다ㅜ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9:4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2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