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햇: 몬타나 풍선은 중국이 아닌 딥 스테이트.
마이클 백스터
2023년 2월 4일
정권이 미국 영공에서 "중국 스파이 풍선"을 격추하지 않은 이유(하단 편집 참조)는 몬타나 상공을 떠다니는 은빛 물체가 실제로는 애국 민병대를 감시해 온 딥 스테이트 감시 풍선이기 때문이라고 에릭 M. 스미스 장군 사무실의 소식통은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에 말했습니다.
어제 주류미디어(MSM)는 고고도 풍선이 알래스카의 알류샨 열도를 넘어 캐나다를 거쳐 철저한 공화당 주이자 바이든 정권이 오랫동안 근절하고자 했던 급격히 줄어드는 민병대의 본거지인 몬타나로 날아갔다는 이야기로 넘쳐났습니다. 풍선이 전파를 쳤다는 소식이 전파를 탄 후 딥 스테이터인 로이드 오스틴과 마크 밀리 장군은 중국 비행선을 격추시키는 것을 고려했지만 잔해로 인해 사람이 다치거나 재산이 손상될 수 있기 때문에 선택하지 않았다고 발표했습니다.
스미스 장군의 사무실은 오스틴과 밀리가 중국이 아니라 자신들의 풍선이기에 발사할 의도가 없었다고 말하면서 공식 설명에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그리고 그들과 정권은 현재 몬태나 중부에서 완벽하게 합법적인 훈련 연습을 하고 있는 민병대 운동을 은밀하게 감시하기 위한 장치를 띄웠습니다.
“열기구의 비행 경로는 공개적으로 말한 것과 다릅니다. 캐나다에서 미국으로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워싱턴의 페어차일드 AFB(공군기지)에서 시작되었고 자체 힘으로 몬타나로 이전되었습니다. 그것은 전기 소품이 있고 드론처럼 원격 조종이 가능합니다.”라고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화이트 햇이 어떻게 결론을 도출했느냐는 질문에 그는 딥 스테이트가 통제하는 페어차일드 AFB의 기밀 소식통이 발사를 목격했지만 임무에 대해 알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더욱이 열기구는 몬타나 주 라운드업 남쪽에 정지해 몇 시간 동안 움직이지 않고 배회했는데, 이는 우세한 바람에 대한 움직임을 중화시킬 수 있을 만큼 강력한 태양열 터보프롭 덕분이었습니다.
몇 마일 아래에서 수백 명의 몬태나와 와이오밍 민병대가 감시를 받고 있다는 사실도 모른 채 합동 겨울 훈련 연습에 참여하고 있었습니다. 악의적인 연방이 미국의 거의 모든 민병대에 교묘하게 침투했기 때문에 작전은 매년 다양한 위치로 이동합니다.
우리 소식통은 몬타나와 와이오밍 민병대에는 스미스 장군의 친척을 포함하여 여전히 트럼프 대통령에게 충성하는 많은 전직 군인들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딥 스테이트는 성층권에서 사람의 콧수염 털의 수를 세고 그 데이터를 운영자에게 실시간으로 다시 스트리밍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우리가 할 수 있다면 그들도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화이트 햇이 풍선을 파괴할 기회를 이용하지 않은 이유를 묻자 그는 “페어차일드의 내부 고발자는 어떤 이유에서든 뉴스가 공개될 때까지 우리와 정보를 공유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해당 지역에 자산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내가 말했듯이, 그것은 아마도 페어차일드로 바로 다시 스트리밍되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이 얼마나 효과가 좋았을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 만약 그것이 우리 사령부 상공에 날고 있었다면 우리는 그것을 하늘에서 떨어뜨렸을 것입니다.”
우리는 딥 스테이트가 인공위성을 사용할 수 있는데 풍선을 사용한 이유를 추가로 질문했습니다.
"그들은 더 이상 그것들에게 접근할 수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지만 그의 대답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는 않았습니다.
화이트 햇이 이제 국가의 KH-11 감시 위성을 통제한다면 그것은 새로운 발전입니다. 몇 달 전 스미스 장군의 사무실은 스파이 위성이 딥 스테이트의 통제 하에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화이트 햇이 몬타나와 와이오밍 민병대에 이를 알렸는지 여부를 물었습니다.
"그들은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 소식통이 말한 전부였습니다.
업데이트: 금요일 저녁, 타일러 페리 스튜디오 백악관 대변인 카린 장-피에르는 기구가 항로를 벗어났을 때-6300마일에서는 불가능합니다- 대기 조건을 연구하고 있었다는 소식을 베이징으로부터 정권이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화이트 햇은 계속해서 그것이 딥 스테이트이며 정권이 불안한 마음을 달래기 위해 베이징 설명을 날조했다고 말합니다.
업데이트 2: 금요일 저녁 늦게 빌링스 상공에서 물체가 폭발했습니다. 후속 통화에서 스미스 장군 사무실의 한 소식통은 RRN에 정권이 화이트 햇의 손에 떨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격추했을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풍선이 파괴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스미스 장군과 그의 평의회는 애국자들에 대한 염탐이 부수적일 수 있었을 가능성에 대해 반추했습니다.
“그곳을 생물 무기로 채우고 바이든에 대한 끓어오르는 증오로 국가에 비를 내리게 하는 것은 형사 행정부 위에 있지 않을 것입니다. 이에 대한 증거는 없지만 모든 가능성을 살펴봅니다. 우리는 그것이 페어차일드에서 발사되었고 민병대 훈련 동안 60,000에서 배회하고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화이트 햇은 라틴 아메리카에서 두 번째 열기구가 발견된 이유에 대해 설명하지 않습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로 작성.
https://realrawnews.com/2023/02/white-hats-montana-balloon-was-deep-state-not-chinese/
첫댓글 고맙습니다
중국 스파이 풍선 얘기가 떠돌길래 뭘까 싶었는데 역시나 딥스의 계략이었네요. 이젠 뭐 놀랍지도 않습니다. 거의 마지막 문장에 60,000에서 기구가 배회한다는 말은 6만 "피트" 고도를 말하는 것 같습니다. 단위가 빠진 것 같아요. 미터법 환산시 대략 18km 좀 넘습니다.
고맙습니다.
페어차일드 공군기지가 워싱턴 주(DC가 아니고 알래스카와 가장 가까운 북서부 주. 최대도시는 시애틀)에 있네요. 몬타나 주와 가깝구요. 워싱턴 주는 민주당이 장악했고, 몬타나는 공화당 주네요. 페어차일드 공군기지가 딥스의 아지트라 하니 확실히 골수 민주당 주는 화잇햇이 활동하기 힘든가 봅니다.
감사합니다~
위성에 대한 통제력을 잃어서 기구까지 동원해야 하는 딥스의 현주소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드론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지 않았을까 생각해보았는데 기구가 좀 더 저렴하고 오랜시간 체공해서 집중적으로 감시하기에는 기구가 더 나을 수도 있겠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