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벤츠, '더 뉴 C클래스'와 배우 조인성 / 부산=성열휘 기자
지난 29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2014 부산모터쇼 프레스데이에서 자동차와 함께 각 업체별 시선을 사로잡기 위한 홍보대사 경쟁도 치열하게 펼쳐졌다. 특히 해외 업체들은 조인성, 소지섭 등 유명 연예인을 앞세워 시선을 잡기 위한 노력에 총력을 기울였다.
먼저 벤츠는 '더 뉴 C클래스'의 국내 출시와 더불어 배우 조인성을 더 뉴 C클래스의 홍보대사로 앞세웠다. 더 뉴 C클래스는 다이내믹하면서도 진보적인 디자인,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등을 갖춘 차량으로 배우 조인성의 모던하고 세련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조인성은 더 뉴 C클래스 홍보대사로써 이번 부산모터쇼 프레스데이에 참석해 직접 더 뉴 C클래스를 국내에 최초로 공개했으며, 이를 시작으로 향후 6개월간 지속적인 홍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 ▲ 폴크스바겐, '골프 GTI'와 배우 소지섭 / 부산=성열휘 기자
폴크스바겐은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 '골프 GTI'와 '골프 GTD'와 함께 광고모델로 선정된 배우 소지섭을 홍보대사로 무대에 세웠다. 소지섭은 다음 달 출시를 앞둔 7세대 골프 GTI의 TV 광고 촬영을 마쳤다. TV 광고는 7세대 골프 GTI의 역동적인 성능과 개성을 부각시키기 위해 영화적 기법이 동원됐으며 소지섭을 통해 마케팅 효과를 노린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
- ▲ 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와 배우 이서진 / 부산=성열휘 기자
또한, 인피니티는 최근 tvN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배우 이서진을 새롭게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이날 행사에 참석시켰다. 인피니티는 이날 이서진을 홍보대사로 위촉하면서 Q50S 하이브리드 모델 증정식도 함께 열었다.
-
- ▲ (위)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MC 스트라달레 센테니얼 에디션'과 배우 차승원, (아래)아우디, 'A8 L W12'와 영화배우 하정우 / 부산=성열휘 기자
이 밖에도 마세라티는 아시아 최초로 '기블리 디젤' 모델을 선보이며 배우 차승원이, 아우디는 'A8 L W12' 모델을 선보이며 영화배우 하정우와 'A3 스포트백 e-트론' 모델을 선보이며 슈퍼주니어 최시원이 직접 무대로 올라왔다.
그뿐만 아니라 부산모터쇼 프레스데이에 참석하진 않았지만 한국지엠은 '말리부' 광고모델인 배우 정우를 모터쇼 기간 중 초청해 프리허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2014 부산모터쇼는 '자동차의 바다, 세계를 품다'라는 주제로 30일부터 6월 8일까지 11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그대가 머문자리 클릭☆─━??
첫댓글 좋은정보~~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