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대관광지 일원서 10월 20일까지 펼쳐져
출처 : 인제 가을꽃축제 (인제 가을꽃축제)
인제 가을꽃축제에서는 가을의 깊은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여러 계절꽃과 더불어 국내 최정상급 버스커 및 가수들의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또 꽃밭에서는 차분한 클래식 음악이 흘러나와 자연 속 힐링을 제대로 누릴 수 있다.
이번 구시월, 다채로운 산책길을 거닐며 수려한 가을꽃의 경관을 관람해 보는 것은 어떨까. 또 축제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한 웰빙장터와 숲카페도 방문해 소소한 행복을 느껴보자.
인제 가을꽃축제
“무료로 이런 경관을?”
출처 : 인제 가을꽃축제 (인제 가을꽃축제)
9월 28일부터 10월 20일까지 강원특별자치도 인제군 북면 십이선녀탕길 16에 위치한 ‘용대관광지’ 일원에서 ‘인제 가을꽃축제’가 열린다.
인제 가을꽃축제의 개막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올해는 한층 더 풍요로운 모습으로 관광객들을 맞이할 전망이다.
19만㎡ 규모 정원에는 국화, 댑싸리, 마편초, 구절초 등 가을을 대표하는 30여 종의 야생화 20만 주가 식재되어 있다.
여러 색감으로 만개한 꽃길을 따라 펼쳐지는 산책로에는 ‘사랑하길’, ‘소통하길’, ‘행복하길’ 등으로 이름을 붙여 각각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출처 : 인제 가을꽃축제 (인제 가을꽃축제)
올해 새롭게 단장한 소나무숲 ‘힐링하길’에서는 숲카페가 들어서 녹향을 즐기며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한편 인제군은 방문객의 편의를 위해 QR코드로 축제 정보를 알아볼 수 있는 안내 표시판과 현수막, 리플릿 등을 축제장 곳곳에 게시했다.
또 새롭게 개발한 앱 ‘인제군문화재단’에서는 인근 맛집과 숙박업소에 대한 정보를 편리하게 파악할 수 있고, 시내 및 시외의 버스정보까지 알 수 있다.
더불어 축제 기간 동안 인제서 3만 원 이상 소비한 영수증을 제시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제공하고, 설문조사 및 방문후기 이벤트를 통해서도 선착순으로 경품을 지급한다.
출처 : 인제 가을꽃축제 (인제 가을꽃축제)
인제 가을꽃축제는 매일 10시부터 17시까지 무료로 개방되며, 제42회 합강문화제가 열리는 내달 12일을 제외한 매주 토요일은 22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
덧붙여 자차로 방문 시 이용할 수 있는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축제와 관련해 033-460-8900으로 문의할 수 있다.
지난 26일 인제군수는 “방문객들이 즐겁게 축제를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 및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