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매번 꿈풀이 해 주신 고수님들께 감사드리며 489회차 당번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주초에 하오차오 인형이 무릎조금 아래까지 보이더니?20번대로 당번 마감하네요.
이꿈은 당번 확인후 꿈입니다.(몽자 65.6.9)
가수 이승환씨가 팬싸인회를 마치고 기념으로 저한테 양발바닥에 못을 박아 주겠다며 가는못 (압정보다 길이는 길고 대가리는 거의 없어보임)을 잔뜩 박았습니다.
-가수4 또는 연예인 15.18.34.41중 이승환 프로필 님프로필 못을 1..
평소에 좋아해서 그런지?별로 아프지는 않고 기분이 좋습니다.발이 그 모양인채로 어찌하여 집까지는 왔는데...
아파트가 구조가 완전 다른 남의 집처럼 보이네요.
-집4.10 27 ..아파트 20 27
현관문을 열자 바로 길쭉하게 방이 하나 있었는데 방바닥이 고르지 않고 경사가 약간져 있습니다.
들어가보니 커다란 가마솥도 하나 걸려있고 아궁이도 있습니다.
-10.34 단번대 살펴보시고요 .. 경사가 약간져 .. --세로대각참고 가마솥 20 ...아궁이11.37 중 강약살펴보시고요
아궁이엔 불이 아직 타고 있었고 탈렌트 윤여정씨가 쭈그리고 앉아 있습니다.이미 몸은 불이타올라 있는데도 본인은 가만있고 저는 맘이 급해 빨리 구해야지?하며 발바닥에 못을 빼기 시작했습니다.
-불4.19.33.37중 강약살펴보시고요 .. 윤여정프로필 못을1끝수 강약살펴보시고요 .
너무 많아서 제대로 다 빼지도 못하고 있는데 불길은 점점 더 거세게 차 올라 이러다간 완전히 윤여정씨가 불에타서 잘못될것같았습니다.발은제대로 움직이지 않고 맘은 너무 급한 나머지 주위에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불이 활활 44 ...
저기요.저기요 .누구없어요.사람이 불에타고 있어요.빨리 도와 주세요.........
하고 목청껏 외치니?어디선가 모르는여자가 와서 구해 주는 꿈입니다. 4,40
두분은 평소 제가 좋아 하는분인데 이런꿈을 꾸네요...........
풀이 잘 부탁 드리며 좋은 회차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풀이 감사드립니다.^^
윤여정씨 플필 강하고 님플필과 이승환플필도 강합니다 두수나3수정도 보이구 못을려러개 박았는데 아프지 않았으니 1이나11번도 참고용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