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동안 하루 종일 탁구장 습기를 제거했던 제습기 2대가 수명을 다해서 모두 교체했습니다.
어제 두 번째 제습기가 도착하여 5탁 벽에 설치하여 가동했더니 오늘 실내 습도가 5%이상 더 떨어져서 확실히 예전에 사용했던 제습기가 제 역할을 못했던 것 같습니다. 진작 교체했어야 했는데 정상적으로 가동되는 줄 알고 있었으니 제 불찰입니다.
또한 클럽 내에 습도계를 더 설치하여 제가 항상 습도를 체크하면서 제습기와 에어컨을 이용하여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즐탁할 수 있도록 신경을 많이 쓰고 있으니 울 회원님들 금년 여름에도 탁구장에서 시원하게 즐탁하세요.
가끔 회원님들이 제습기에서 물이 얼마나 나오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계절에 따라 다르지만 제습기 4대에서 하루 12시간 정도 가동했을 때 보통 20~30L 이상은 나오는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양인데 만일 제습기가 없으면 아무리 에어컨을 틀어도 실내 습도가 높아서 쾌적함이 떨어지게 됩니다.
참 여름철에는 제습기에서 뜨거운 바람이 나오므로 운동하시고 탁구 화를 제습기 뒤에 세워 놓으시면 금방 뽀송뽀송하게 마릅니다. 회원님들 신발 살균기와 함께 많이 이용하세요.
첫댓글 넵 감사합니다.
주말에 구경 가겠습니다.
쾌적한 운동 환경에 대한 관장님의 배려에 감사합니다.
관장님 짱!
뽀송뽀송~^^
역시 관장님 짱!!! 시간 내서 놀러 갈게요^^
관장님!....감사합니다. ^-^
늘 세심한 배려, 감사합니다. 열탁하겠습니다.
참 대단하십니다. 관장님의 세심한 배려속에서 운동하시는 분들이 정말 대단히 부럽습니다!
관장님은 최고의 탁구경영자이십니다. 여러가지 면에서 회원을 위한 배려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관장님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