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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16절 타락한 예루살렘
1절 여호께서 내게 말씀하셨다.
참고) 같음을 비추시는 하나로 행하시는 진리의 울림을 지닌 여호아께서 내게 성령으로 전하셨다.
2절
"예루살렘에게 그들이 저지른 악한 일들을 알려라.
참고) 저지른 행위의 작용으로 그와 같음을 받아야 함이니 저지른 악의 행위를 알려라 , 하는 뜻입니다.
바퀴를 굴리겠다는 것인데 반만 보고 반의 악한 행위가 전부인줄 알고 이 의지만 작용한 자 들에게 나버지 반을 거슬러 비추어 돌려주겠다는 것을 의미하는 성령의 말씀을 예고하는 것입니다.- 아멘-
3절
주 여호아께서 예루살램을 향해 이렇게 말씀하신다. 너희 조상들이 가나안 땅에
있었고. 너희도 가나안 땅에서 태어났다. 너희 아버지는 아모리 사람이고, 너희 어머니는
헷 사람이다.
참고) 너희 하버지는 아모리 사람이고 너희 어머니는 헷 사람이라는 것을 여호아 께서 강조하는 것은
이스라엘 백성이 가나안에 이전 거주하기 전에 살았던 민족을 가나안 이라 함인데, 요즈음 해의하면
낮은 민족이라 하는 것이고 겸손하고 지형이 꿀이 흐르듯이 생명활동이 풍부한 조건으로 조성된
땅이라는 뜻을 말합니다.
노아의 손자 이며 함의 아들인 가나안 자손 으로 형성된 민족을 통칭적으로 말합니다.
가나안 일곱족속은 (7 로서 빛의 민족의 의미) 헷, 기르가스. 아모리, 가나안, 브리스 히유예브스,
등을 말합니다. 즉 가나안에 거주한 아브라함과 그 자손들 , 곧 구약의 족장들은 가나안 여인과 결혼을
금지 시켰던 풍습이 있었읍니다. 이를 어기고 다른 바벨로리아 민족과 결혼을 하는 등 하여
그 여인을 추방하고 격리 시켰던 의미를 지금 여호아 께서 말씀하시고 계십니다.
지금 여호아 께서는 이스라엘 백성을 진리의 샘품링으로 인과를 보여주시고 생명성품들에게
경고를 주시고 , 훈계 하시며 진리를 드러내시고자 하는 것입니다.
4절
네가 태어난 일을 기억하여라. 아무도 네 탯줄을 잘라 주지 않았고.
네 몸을 물로 깨끗하게 씻기지도 않았다. 아무도 네 몸을 소금으로 물지르지 않았고
천으로 따스하게 감싸 주지도 않았다.
참고) 다른 씨족과 결혼하고 아이를 낳아서 버려진 여아로서 방치한 운명적 사실을 여호아 께서 살펴주시고
거두워 주심을 상기 시키고 있읍니다. 결국 여호아는 예루살렘 백성들과 같은 일곱민족을 전부 아울러
영적보살핌을 행하셨다라는 공평무사한 사랑을 주신 것을 말씀하시고 계십니다.
5절
너를 불쌍히 여기며 너에게 이렇게 해준 사람이 아무도 없었다. 너는 들판에 버려진 아기였다. 네가 태어난 날에 너를 반기는 사람이 없어 너를 들판에 버린 것이다.
참고) 여호아 께서는 만 백성이 무두 하나님의 자손이기 때문에 민족적 차별에 의하여 잉태되었다는 이유로
유기하는 것은 있을 수 없었음이니 모두 같음의 심정으로 구원해 주었다는 말씀입니다.
6절
그때에 내가 네 곁을 지나가게 되었다.
네가 피투성이가 된채로 버둥거리고 있는 것을보고 "너는 살아야 돼! 반드시 살아나야 해! 라고 소리 질렀다.
참고) 여호아께서는 참된사랑을 행하실때 항상 말씀으로 구원하십니다 (소리로 구원해줍니다)
그러므로 만상의 모든 생명들이 바다와 같음인데 바다에서 나오는 평등한 수면위에서 일어나는 해조음을
다 듣고 보기 때문에 이 소리로서 하나를 행하심이니 이로서 구함을 주는 것이므로 이에 백성들중 알아듣는 자는 여호아의 말씀 계시로서 이 아이를 대위하여 구하는 것입니다.
7절
내가 너를 밭의 식물처럼 키웠더니 너는 잘 자라나 아름다운 보석처럼 되었다.
젖가슴이 나오고 머리가 자라났다. 하지만 너는 벌거벗고 있었다.
참고) 밭의 식물처럼 키웠다는 것은 그냥 척박한 그대로 자라게 한것이 아니고 밭이라는 것은 개간하고
가꾸어야만하므로 그렇게 기름을 행 하셨다는 것이고 잘 자라나 아름다운 보석처럼 되었다는 것은
보석이라 함은 영원성으로 변화 하지 않는 여호아의 자녀로서 영원성의 생명성품으로 잘 자라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젓가슴이 나온것은 魄(백) 을 지니고 魄 (백: 넋) 을 기르는 자로 성장했고 머리가 자라났다는 것은 온 허공을 주관하시는
여호아의 빛의 정보를 내려줌을 받고 교통하는 자로 청정함의 O 적 생명으로 잘 자라났다하는 것입니다.
가나안 땅의 젖과 꿀이 흐르는 지형에서 은택을 받아 이처럼 젖도 나오고 머리카락도 윤택한 하음다운 영원생명성품을
간직한 성채가 되었다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신체부위의 부분을 말씀하시는 것은 상당히 중요한 말씀입니다.
하지만 너는 벌거벗었다 함은 순진무구 하였다는 것으로서 청정한 마음을 지니고 이성에 물둘지 않았다는
뜻으로 여겨 집니다. 생명의 본질은 청정함의 O 적 자체 이기 때문입니다.
8절
그 뒤에 내가 네 곁을 지나가다 보니 너는 성숙한 처녀가 되어있었다. 그대서 내가
내 옷을 벗어 네 벌거벗은 몸을 가려주었고. 너에게 엄숙히 맹세하고 너와 언약을 맺어서 너는 내것이 되었다. 나 주여호아의 말이다.
참고) 지금 예루살롐 민족을 여성으로 의인하하여 말씀하시고 있는 것입니다.
9절
내가 물로 네 몸의 피를 씻겨내고 기름을 발라 주었다.
참고) 혼탁한 열과 불기운으로 덮혀 일어난 영혼을 물로 씻겨 O 으로 청정하고깨끗하게 한다는 것을
말 합니다.
하늘이 구름이 쌓여 혼탁하지만 자연히 O 운동으로 비가 되어 다시 지상으로 내려보내 창공을
맑은 그 자체로 다시 드러내게 하는 자연의 조화도 전부 원래 청정한 O 을 행하는 것이고
빛의 운동도 항상 무시무종으로 둥글게 시작함에 원인된 혼탁함의 인생질에 대해 반대로 거슬로
돌려주어 혼탁함을 씻어 O 의 청정함으로 되돌려 준다 하는 것입니다.
생(生) 이 있어 태어남이 있으면 노병(老 病)의 과정으로 아주 혼탁하게 세월이 구르면 흐릿해집니다.
그러면 죽음으로서 청정하게 해 주는 것입니다, 받아지닌 혼탁한 몸, 생각들 , 제물, 명예 등은 죄다 버리고 태생의 원인된 곳으로 지나온 과정을 다시 돟ㄹ이켜 반대로 죽음을 주면서 다 없애고서 O 으로 청정한 본연 그대로 생명성품을 다시 시작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만물의 법치이 그러합니다., 이와 같읍니다.
불교 경전중의 하나인 천수경에 이러한 사방찬 내용이 있읍니다. 소개하자면
일쇄동방결도량 : 동방에 물 뿌려 아주 맑은 도량을 행하게 하고
이좨동방득청량: 남방에 물 뿌려 아주 청량함을 얻게 하고
삼쇄서방구정토: 우리가 의존하는 이 땅에 물 부려 아주 맑은 몸을 지니게 하고
사쇄북방영안강: 북방에 물 뿌려 아주 편안한 O 이 되게 한다 하는 4방찬을 말합니다.
전부 O 의 청정함을 행하는 것은 물이 행하는 것입니다, 세례로 물로 하고 하나님을
뵐때에도 항상 청정하게 맑은 몸 가짐으로 예베를 드려야 하는 것입니다
이를 의미합니다.
10절
수놓은 옷을 입히고 발에는 고은 가죽신을 신겨 주었다.
고운 모시로 감싸 주고 값비싼 비단옷을 입혀 주었다.
참고) 만물의 생명활동에서 이루어진 모든 열매와 재료 등은 전부 하나님것입니다.
그러므로 모두 이와 같이 하나님의 물건을 가지고 신도 신고 비단옷되 입으면
서 성장한 것은 전부 여호아의 은총이다 이 말씀입니다.
먹는쌀이 내것입니까? 공기가 내것입니까? 옷이 내 개인것이라도 자기 재로를 가지고 만들었읍니까?
온 만물은 모두 O 의 것이다 이 말입니다, 다시 바꾸어말하면 공유물이지요.
공유물에는 내 가 먹고 성장한 몸도 포함되어져 있읍니다.
내 몸은 공유물이다 이말입니다, 그러므로 불교에서는 무아지경이라고 합니다
사람은 원래 자기것이라는 것은 없다, 이것이 법의 기초개념으로 시작하는 것입니다.
내가 원래 없는데 희한하게 욕심때문에 내가 있는 것으로 여기고 모든 것을
취하고 지꺼 내꺼 찾아 돌아다닌다 하는 것입니다
.(몸에 열이 있엉 동척이인 하는 생명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인간은 O 을 유지하고 깨어나기 위하여는 계율을 지켜야 하는 것입니다)
여호아께서 모든 의식주는 전부 여호아 것이기 때문에 O 으로 온 세상을
개연하고 운영하고 계심을 똑 바로 알아라 하시는 경고 음이 시작되는 찰나입니다.
11절.
팔에는 팔찌를, 목에는 목걸이를,걸어주고 , 값진 보불로 네 몸을 꾸며 주었다,
참고) 인간이 즐겨하는 의지는 기호적으로 데코레이션입니다, (장식) 이것으로 인간은 행복을 삼는 것인데
데코레이션의 칠보의 보석은 전부 여호아의 생명성품을 표상하는 보석인 것입니다.
칠보는 무엇인가 빨 주 노 초 파 남 보 의 일곱색으로 주어진 금광석을 말합니다. 이렇게
아름답게 영원하고 귀한 보물처럼 장식도 해주고 키워냈다 이 말씀이십니다. 결국 빛이 일구어놓은 보석 칠보로
장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12절
코에는 코걸이를 귀에는 귀고리를 해 주었고 머리에는 아름다운 관을 씌워 주었다.
13절
이처럼 너는 금과 은으로 치장하고 고운 모시옷과 비단옷과 수놓은 옷을 입혔다
그리고 고운 가루와 꿀과 올리브기름을 먹고 점점 아름다워지면서 왕비처럼 되었다.
참고) 데코레이션 장식이 코 귀 머리 팔, 목, 발(신) , 비단옷 등 일곱가지 보석장식입니다.
요기다가 몸에 맥끼 올리는 올리브기름과 꿀 로 몸을 기음지고 윤택나게 하고 말입니다.
그렇게 예쁘게 해 주었다 는 것을 말 합니다, 백성들의 의지의 작용으로 기쁨의 한계점을
늘 제시해주고 기쁘게 살라 하였던 것입니다. 더우기 중요한 것은 이 모든 것을 해 주신
주) 여호아의 은총을 알고 계율을 지키며 안식일을 항상 행해야 하는 것인데
이를 배반했다 하는 것입니다.
14절
너무 아름다워 온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사람이 되었으나, 이는 내가 너를 화려하게
만들었으므로 네 아름다움이 완전해진 것이다. 나 주 여호아의 말이다.
참고) 왜 여호아께서는 이렇게 가장 아름답게 만들었는가에 대하여 우리는 이해해야 합니다.
아름다움이라는 것은 지고의 善 을 의미하는데 참된 眞(진) 은 O 인데 이 O 은 행위의 소산으로는
善(선: 착할 선) 으로 드러냅니다, 이 善(선) 은 같아지려는 심정을 지닌자를 말하고 이것이O 적행위입니다.
그러면 무엇을 같아지려 함인가? 바로 아름다움입니다, 美(미) 입니다, 아름다울 미 를 추구하는 용어의
美는 같은무리라는 羊 部 + 큰 大 자 를 합성하면 아름다울 美(미) 가 됩니다. 크게 아름다움은
모두가 그 모습을 보고 같아지려는심정을 느끼는 것이므로 바로 O 이 되는것입니다.
우리가 길을 가다가고 이쁘고 정갈하며 겸손한 자태나 매력을 지닌 여성을 보게되면 나도 저사람과 같아지려는
심정을 지니게 됨을 아름답다 하는 것이고 이를 진선미 삼요소러 O 을 드러내는 퍼포먼스가 되는것입니다.
또한 길을가다보면 왕자처럼 아주 잘생기고 체력도 좋은 남자를 보면 저 사람과 같이 연해라도 하고 싶다라는
이러한 의미도 서로 같아지려는 심정으로 하나가 되고자 하는 충동을 느끼므로서 잠재적인 O 적 포퍼먼스를
하는 것이며 그렇게 마음여미는 것입니다, 여호아의 모든이가 아름답게 해주려 하는 까닭을 바로
이처럼 모두가 다 같다라는 의미를 짐작케 하는 본능적인 생명성품의 의지가 있음을 헤아리고 그렇게 가꾸어 주는 것을 말씀하시고 계십니다.
15절
그러나 너는 네 아름다움을 믿고 , 네 명성을 사용하여 간음하기 시작하였다.
너는 창녀가 되어 지나가는 사람들과 잠자리를 같이 하였다.
네 몸은그들의 것이 된 것이이다.
참고) 사람이 자기의 존재성을 실제로 자기것인것으로 알고 O 을 배반하고 6,6,6 짐승표를 물고
타락하기 시작한것인데 주) 여호아께서 하나님의 성품을 닮은 인간을 창조하였기에 의지라는 것도 함께 주셨는데
자기 의지로 자기존재로 키워서 자만하여 주) 여호아의 은총을 배반하고 지 멋대로 나가며 하체를 더럽히는 것을
간음이라 하는데 서로간에 음적인 거래를 행하고 몸을 막 굴리는 행위의 소산은 하체에서 이루어집니다.
이로서 이러한 타락은 소돔과 고모라렽의 역사적 내용을 맞이하는 줄거리의 최후를 맞이 하는 전초전이 시작되는 인과의 계시를 하는 것입니다.
이로서 여호아께서 소리로 말씀을 꺼내 성령의 불가피한 영적 권능을 내 세워 거슬럴 멸하거나 상계하시고 다시금 O 으로 이 세상을
혼돈에서 청정하게 다시 O 으로 갈무리 해야 함을 에스겔의 아바타를 통하여 예언 하시는 것입니다.
16절
네 아름다운 옷들을 가져다가 신당에 펼쳐 놓고 거기에서 더러운 짓을 했다.
그러한 일은 있어서도 안 되고 있을 수도 없는 일들이였다.
참고) 이러한 말씀이 여호아께서 늘 O 을 굴리는 바퀴를 행하심인데 이를 윤리(輪理) 라 합니다
바뀌가 굴러가는 치이 의 진리의 O 운동을 말하고 인간은 인간의 덕목을 倫理(윤리) 로서 인륜의
바퀴를 윤리적인 O 으로서 도리를 지켜나가면 굴리게 된다라는 인과율을 말씀하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종교의 덕목은 윤리와 궤를 같이 하고 굴러갑니다.
이 여호아의 옷과 장식을 가져다가 하나님의 우수리 창조물 밖에 아니되는 가짢은 신을 모시놓고
거기에서 하체를 (빛이 죄를 심판하여 행위의 소산으로 비추는 인체 부의의 배꼽아래 주석으로 이루저진
곳) 마음대로 행하고 더러운 짓을 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되 돌려 여호아까서는 여호아 선으로 이 흔적을
거슬로 상계시키고 다시 O 을 행해야만 했던 것입니다.
17절
너는 내가 네게 준 금과 은으로 만든 보석을 가지고 남자 우상을 만들고 그것을 가지고 더러운 짓을 했다.
18절
내가 네게 주었던 화려한 옷들을 그 우상에게 입혔고 내가 준 기름과 향을 그것들에게 제물로 바쳤다.
19절
너는 또 내가 네게 준 음식과 고운 가루와 기름과 꿀들은 거짓 신들에게 향기로운 제물로 바쳤다. 네가 이런 것을 하였다, 나 주 여호아의 말이다.
20절
너는 또 너와 나사이에 태어난 자녀를을 우상에게 제사 음식으로 바쳤다.
너의 창녀 짓이 아직도 부족하느냐?
참고) 너와 나사이에 태어난 자녀들이라 함은 모든 피조물은 주) 여호아와 결부되어 져 있읍니다.
그러므로 너와 나사이라는 것은O 적인 존재로서 둘 사이에 이 O 성령의 은총을 받아야만 아이가 태어나는 법이며
O 적 소산이고 이 O 의 씨는 주) 여호아 이기에 너와 내 사이에 태어난 자녀라 이름하는 것입니다.
이 O을 지닌 자녀들을 우상에게
바치는 꼴이 되었으니 창녀짓인 것입니다, 창녀라함은 성거래를 했기 때문에 아이가 나오는 것입니다.
돈이나 우상에게 자기 영혼을 팔아먹는 것을 말합니다.
21절
너는 내 자녀들도 죽여 우상에게 희생제물로 바쳤다.
참고) 만생명의 물질계는 전부 주 여호아 것입니다, 이모든 생명은 주) 여호아의 자녀인 것입니다.
우상에게 양을바치고 소를 바치고 하여도 이것은 여호아의 자녀를 바침과 같으며
심지어 자기 자식도 바치는 의레 의식이 당시에 횡횡 했음을 말 합니다. 이를 상기시키는 말씀이십니다.
자기 자녀들에게도 우상을 모시게 하는 것은 O 적인 소산을 멸 하게 하는 것과 같으며
6,6,6 짐승표를 물고 다님과 같기 때문입니다.
22절
너는 온갖 더러운 짓과 몸을 파는 것을 하면서도 네가 어렸을 적 네가 벌거벗은 채
피투성이인 몸으로 버둥거리던 때를 기억하지 않았다.
참고) 사람은 초심을 잃으면 그것이 죄악입니다, 초심을 지키면 깨친다 라고 하고 깨어난다라고 하는
것은 초심을 늘 잊지않고 유념학 초지일관 하는 마음을 말 합니다.
이것을 엊어버렸기 때문에 예류살롐 백성이 망녕에 사로잡혔다 이 말씀입니다.
23절
나 주 여호아가 말하노라, 너에게 재앙이 내릴 것이다. 내가 이 모든 악한 짓을 하고서도
24절
사방에 제단을 쌓고 광장마다 신당들을 높이 만들었다.
25절
거리 입구마다 신당을 세워 그곳을 지나가는 사람에게 창녀처럼 네 몸을 팔았다.
네 아름다운 몸을 천하게 만든 것이다.
26절
너는 음란한 이웃 이집트사람들에게도 몸을 팔았다.
너는 점점 더 심해졌다. 너의 음란한 욕 정에 대해 견딜 수 없어 심하게 분노하였다.
참고) 이슬람 종교가 여성에게 얼굴을 씌우고 보호차원을 정책을 하는 이유가 이 부분입니다.
이슬람 종교 역시 아브라함 의 같은 자손이기 때문에 구약성서를 믿읍니다.
세상의 혼란함을 깨뜨리고 다시 청정하게 할 수 있는것은 음행을 저지르는 여성을 싹 다 청령하게 청소하면
되는 것입니다, 음행의 씨앗은 여성을 보기 때문입니다, 세상의 문명이 개방 될 수 록 이혼률이 급감하고
성문화가 혼탁한 것은 사실인데 여성의 정숙함이 유지되어야만 씨 가 건전해짐을 암룩적으로 드러내는
메세지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슬람종교 를 믿는 사람은 여성을 적극적으로 보호하려고 하는
문화가 생겨난 것입니다.
33절
창녀들은 몸을 파는 값으로 돈을 받기 마련인데 너는 오히려 선물을 주어 가며
남자들을 불러들였다. 돈을 주면서 그들과 잠자리를 같이 했다.
34 절
너는 다른 창녀들과 전혀 다르구나
세상에 너 같은 창녀가 어디 있겠느냐? 돈을 받기는 커녕 오히려 돈을 주어 가면서
몸을 파는구나 . 세상에 너 같은 여자가 어디에 있느냐?
다음에는 35절 부터 이스라엘 심판 편을 계속 하여 소개 하겠읍니다.
11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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