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신흥2봉사회 결성식 “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성남시협의회(최창권 회장)는 4월 16일 중부봉사관 강당에서 성남신흥2봉사회 신규 결성식을 개최했다.
안경숙 총무부장의 사회로 결성식을 시작하고, 결성식을 축하해 주기 위해 경기도지사 우광호 사무처장, 경기도협의회 안동분 부회장 ,중부봉사관 최민규 관장, 이군수•박주윤 성남시의회 시의원,엄성희 신흥2동장,성남시협의회 최창권 회장과 임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성남신흥2봉사회는 이옥선 회장의 결연한 의지가 담긴 인사말을 시작으로 결성식을 진행하였다. 이어 탁은화·김영란 부회장, 박은국 재무, 최교순 총무에게 각각 선임증이 수여되었으며, 새로 위촉된 15명의 봉사원에게는 배지가 전달되었다. 이날 새롭게 구성된 임원진과 봉사원들은 적십자 봉사활동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하며 공식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오늘 성남신흥2봉사회가 새롭게 결성됨에 따라 성남시에는 총 31개 단위봉사회, 691명의 봉사원이 활동하게 되었다. 이로써 경기도 전체에는 32개 지구협의회와 517개 단위봉사회가 조직되어, 총 12,402명의 적십자 봉사원이 인도주의 정신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복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되었다.
성남시협의회 최창권 회장과 경기도협의회 안동분 부회장은 성남신흥2봉사회의 새 출발을 응원하며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아울러 성남시협의회 결성 지원금, 여성봉사특별자문위원회 지원금, 경기도협의회 지원금을 각각 전달하며 결성식을 뜻깊게 마무리했다.
첫댓글 성남시협의회(최창권 회장) 성남신흥2봉사회 신규 결성식을 축하드리며
이옥선 회장님을 비롯해 활발한 활동 기대합니다. 강선이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