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부선 수도권 구간이 과열되고 있습니다.
광역전철, 기차, 화물차의 혼잡으로 인하여 광역전철이 자주 지연되는
것이 현실이죠......
그래서 내놓는 방안입니다
1. 2010년, 서울역을 시종착하던 기차들을
반은 수원역, 나머지는 서울에서 시종착하게 한다
=기차의 반을 수원역에서 시종착하게하면 그만큼의 다이아의
여유가 생겨서 그 것으로 광역전철을 더 다니게 하고,
나아가서 천안-서울의 급행열차가 운행할수 있게 합니다.
수원역 시설 확충이 필요하고요(개조가 필요)
강남과 그 일대 위성도시간의 교통연계가 필요한데
그래서 2010년으로 한 것입니다.
2. 위와 같이 하면 좋은 이유
1. 남부 수도권의 기차이용이 쉬워진다.
=수원은 물론, 안양, 강남, 성남, 분당, 인천, 안산의 기차이용이
용이해집니다.
강남의 경우 서울역을 가는 것이나 신분당선을 타고 수원가는 것이
나 비슷하며, 성남, 분당, 송파의 경우 상당히 이용이 수월해지며
인천 같은 경우는 상당한 시간 절약으로 대부분 버스 이용객들이
기차를 이용하게 될것입니다.
(수인선, 신분당선 수원연장 때문에 2010년이라 햇습니다.
2. 광역전철 운행이 좋아진다
=경부선에서 급행이 가능해집니다. (엄청)
이럴 경우 수원, 천안에서 서울 이동이 매우 수월해 질것입니다.
3. 통일후 대비......
=말이 좀 안되지만...... 통일이 될 경우...... 일부 열차들은
서울역을 지나지 않고 바로 부곡-일산으로 빠져 나갈 것으로 추측
됩니다. 이때 서울역 대용으로 쓰일 수 있는 역이 수원역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3. 종합정리
=이 생각은 우리나라 인구의 사분의 일인 1000만 인구에게 해택을
가져다 줄수 잇습니다.
간단히 생각하여 좋다고 생각....
허냐 공사비가 어떻지...... 리플 필히 요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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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을 변화시키는 인터넷①』
(≫≪) 미군 희생 여중생들의 죽음을 애도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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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도시/광역철도
수원역을 제2 서울역화 하는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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