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raPEIt4_js?si=jTv0d4Mjqc1k1wFD
첫댓글 예수 잘 믿다가 들어가는 천국 없슴. 그놈의 천국땜시 율법생활을 열심히 함.
"2천 년 전에 나무에 달려 죽은 사람이 어떻게 나를 구원한단 말인가?"그가 흘린 대속의 피가 어찌 내 죄를 씻을 수 있단 말인가?도무지 이해 될수 없는 말이지요.내가 왜? 지옥불에 들어가야 하는지...?심판이 있는지?믿어질 수 없는 것은 당연합니다.비추임을 받아 속속드리 죄 덩어리인 "만물보다 거짓되고 심히 부패한"내 모습을 보기 전에는 믿음도 성령님의 인도도 있을수 없으며 친히 사람으로 오셔서 나를 대신하여 십자가에 못박혀 참혹하게 죽으신 대속이 믿어질 수 없는 것입니다.이러한 사실을 보여주시고 열어믿게하는 일을 성령께서 하십니다.갈라디아서 1:12이는 내가 사람에게서 받은 것도 아니요 배운 것도 아니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로 말미암은 것이라요한1서 5:7증거하는 이는 성령이시니성령은 진리니라요한복음 3:33그의 증거를 받는 이는 하나님을 참되시다 하여 인쳤느니라
예수님과 성경은 모두 마음안의 천국만 전하셨지. 네가 말하는 천국은 없단다.
첫댓글 예수 잘 믿다가 들어가는 천국 없슴. 그놈의 천국땜시 율법생활을 열심히 함.
"2천 년 전에 나무에 달려 죽은 사람이 어떻게 나를 구원한단 말인가?"
그가 흘린 대속의 피가 어찌 내 죄를 씻을 수 있단 말인가?
도무지 이해 될수 없는 말이지요.
내가 왜? 지옥불에 들어가야 하는지...?
심판이 있는지?
믿어질 수 없는 것은 당연합니다.
비추임을 받아 속속드리 죄 덩어리인
"만물보다 거짓되고 심히 부패한"내 모습을 보기 전에는
믿음도 성령님의 인도도 있을수 없으며
친히 사람으로 오셔서 나를 대신하여 십자가에 못박혀
참혹하게 죽으신 대속이 믿어질 수 없는 것입니다.
이러한 사실을 보여주시고 열어
믿게하는 일을 성령께서 하십니다.
갈라디아서 1:12
이는 내가 사람에게서 받은 것도 아니요
배운 것도 아니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로 말미암은 것이라
요한1서 5:7
증거하는 이는 성령이시니
성령은 진리니라
요한복음 3:33
그의 증거를 받는 이는
하나님을 참되시다 하여 인쳤느니라
예수님과 성경은 모두 마음안의 천국만 전하셨지. 네가 말하는 천국은 없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