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Store, 소매업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 발표
Microsoft는 소매 팀원이 원격으로 Microsoft 회사 위치에서 작업하면서 온라인으로 고객을 계속 지원합니다.
REDMOND, Wash. — 2020 년 6 월 26 일 — Microsoft Corp. (NASDAQ : MSFT) (“Microsoft”)는 오늘 Microsoft Store 물리적 위치 폐쇄를 포함하여 소매 운영의 전략적 변화를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의 소매 팀원은 Microsoft 회사 시설의 고객에게 계속 서비스를 제공하고 원격으로 판매, 교육 및 지원을 제공 할 것입니다. Microsoft는 Microsoft.com의 디지털 매장과 Xbox 및 Windows 매장에 계속 투자하여 매월 190 개 시장에서 12 억 명 이상을 지원할 것입니다. 또한 런던, NYC, 시드니 및 레드몬드 캠퍼스에서 Microsoft Experience Center 운영을 포함하여 모든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을 재구성 할 것입니다. Microsoft Store 물리적 위치를 폐쇄하면 2020 년 6 월 30 일 현재 분기에 약 $ 450M 또는 주당 $ 0.05의 세전 비용이 기록됩니다.
데이비드 포터 (David Porter) Microsoft 부사장은“제품 포트폴리오가 대부분 디지털 제품으로 진화함에 따라 우리의 판매는 온라인으로 성장했으며, 유능한 팀은 실제 위치를 넘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우리는 Microsoft Store 고객에게 감사하며 Microsoft 회사 위치의 소매 영업 팀과 온라인으로 계속해서 서비스를 제공하기를 기대합니다."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Microsoft Store 위치가 3 월 말에 문을 닫은 이래 소매 팀은 소기업 및 교육 고객이 디지털 방식으로 혁신 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원격 작업 및 학습 소프트웨어에 대해 수십만 명의 엔터프라이즈 및 교육 고객을 대상으로 사실상 교육을 받았습니다. 고객 지원 전화를 도와주었습니다. 이 팀은 14,000 개 이상의 온라인 워크샵과 여름 캠프 및 3,000 개 이상의 가상 졸업을 주최함으로써 커뮤니티를 지원했습니다.
“우리는 어디에서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독특한 배경과 기술을 갖춘 팀을 의도적으로 구축했습니다. 인력의 진화로 인해 우리는 가장 큰 규모의 고객이 우리를 필요로 할 때 계속해서 지난 몇 달 동안 원격으로 일할 수있었습니다.”라고 Porter는 말했습니다. “120 개 이상의 언어를 사용하는 다양성은 우리가 봉사하는 많은 커뮤니티를 반영합니다. 이 인재 풀에서 경력을 성장시키고 발전시키려는 우리의 노력은 그 어느 때보 다 강력합니다.”
소매 팀 구성원은 소비자, 소기업, 교육 및 기업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이전 가능한 기술을 갖춘 인재의 파이프 라인을 구축합니다.
캐슬린 호건 (Katherine Hogan) Microsoft 최고 인사 책임자는“Microsoft 스토어 팀은 오랫동안 Microsoft에서 유명해졌으며 우리 문화를 구현했습니다. “팀은 다양한 인재를 유치하고 동기를 부여하며 개발 한 입증 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재능의 주입은 Microsoft에게 귀중한 것이며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Microsoft.com을 포함한 디지털 매장과 Xbox 및 Windows 매장을 통해 크게 성장함에 따라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전반에서 디지털 혁신에 계속 투자 할 것입니다. 새로운 서비스에는 1 : 1 화상 채팅 지원, 온라인 자습서 비디오 및 향후 더 많은 디지털 솔루션이 포함 된 가상 워크샵이 포함됩니다.
포터는“마이크로 소프트 스토어 팀원들이 모든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날입니다. "우리는 모든 고객과 소통하는 방법을 혁신하고, 가장 큰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재능을 극대화하며, 소중한 고객이 더 많은 성과를 달성 할 수 있도록 돕는 기회에 활기를 띠고 있습니다."
Microsoft에 대하여
Microsoft (mailto:Nasdaq“MSFT”@microsoft)는 지능형 클라우드 및 지능형 에지 시대를위한 디지털 혁신을 가능하게합니다. 그것의 임무는 지구상의 모든 사람과 조직이 더 많은 것을 성취 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는 것입니다.
미래 예측 진술
이 릴리스의 "전향 적 진술"진술은 위험과 불확실성이 적용되는 현재 예상 및 가정을 기반으로합니다. 실제 결과는 다음과 같은 요인으로 인해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모든 시장에서 치열한 경쟁으로 수익이나 운영 마진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실행 및 경쟁 위험을 나타내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에 대한 관심 증가;
예상 수익을 달성하지 못할 수있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상당한 투자;
사업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있는 인수, 합작 투자 및 전략적 제휴;
영업권 또는 상각 가능한 무형 자산의 손상으로 수입에 상당한 비용이 청구 됨;
수익 감소, 비용 증가, 책임 청구 또는 우리의 명성 또는 경쟁 우위에 해를 끼칠 수있는 사이버 공격 및 보안 취약점;
책임 및 우리의 명성에 해를 끼칠 수있는 개인 데이터의 공개 및 오용;
제품 및 서비스에 저장된 정보를 다른 사람이 사용하지 못하도록 보호하지 못할 가능성;
우리의 평판이나 사용자 참여를 해칠 수있는 광고 또는 소셜 플랫폼의 남용;
보안, 개인 정보 및 실행 위험을 나타내는 사물의 인터넷 개발;
경쟁적 피해, 법적 책임 또는 평판 피해를 초래할 수있는 인공 지능 사용에 관한 문제;
적절한 운영 인프라를 유지하지 못하면 온라인 서비스의 과도한 중단, 데이터 손실 및 중단;
품질 또는 공급 문제;
소스 코드를 보호하지 못할 가능성;
법적 변경, 발전하는 비즈니스 모델, 불법 복제 및 기타 요인으로 인해 지적 재산의 가치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Microsoft가 다른 사람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했다고 주장합니다.
법적 분쟁에서 불리한 결과를 초래할 수있는 당사에 대한 청구;
제품 디자인 및 마케팅 방법을 제한 할 수있는 경쟁 규칙과 관련된 정부 소송 및 규제 활동;
무역 보호, 반부패 및 당사의 글로벌 운영으로 인한 기타 법률에 따른 잠재적 책임;
당사 서비스의 채택을 방해하거나 비용 증가, 법적 주장, 벌금 또는 명예 훼손을 초래할 수있는 개인 데이터 처리와 관련된 법률 및 규정;
추가 세금 부채;
비즈니스 및 운영 결과에 해를 끼칠 수있는 평판 또는 브랜드 손상;
외환 거래의 영향을 포함한 글로벌 비즈니스 운영으로 인한 경제 및 운영 불확실성 증가;
정부 고객과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불확실성;
우리 사업에 해를 끼칠 수있는 불리한 경제 또는 시장 상황;
우리의 사업을 방해 할 수있는 치명적인 사건 또는 COVID-19 전염병과 같은 지정 학적 조건; 과
재능있는 직원을 유치하고 유지하는 능력에 대한 비즈니스의 의존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