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의 필수품인 브랙박스를 요리조리 찾다가 현대업체를 믿고 현대모비스 브랙박스
구입하여 확인 결과 판매내용과 달라서 현대모비스 서비스 업체에 전화를 걸고 해당 현재
영상을 보내 달라고 하여서 보내 주었더니 전화가 왔습니다.
담당 여직원 : 이슬기 라고 하는 직원이 문제가 있으면 구입처에 반품을 하던지 하라고 합니다.
그래서 너무 어이가 없어서 소비자 보호원에 글을 남기어도 처리가 않됩니다.
업체 믿지 마시기 바랍니다.
현대에서 다른곳에서 생산하여 책임도 지지 않는 제품 입니다.
차량의 번호가 구별이 불가능 하면서 판매할때는 타사 제품 보다 구별이 가능 하다고 광고함
현대모비스 제품 브랙박스에 구입하여 피해를 보지 않기 위하여 회원에게 알려드림니다.
첫댓글 앗 이런일도 있군요. 대기업에서.........감사합니다. 좋은정보입니다
현대모비스 거부하더니 소비자보호원에서 조치후 연락이 와서 교환 받었습니다. 겨우 앞차 번호판 확인 됩니다.
업체의 뱃짱이 소비자 보호원의 영향력 아래 손들고 마는 한심한 업체의 실정 입니다.
아이나비는 업체에서 추천을 하지 않아요 ,그 물건을 팔때 이윤이 적은듯 합니다.
업체는 현대를 광고하여 현대 구매하듯 신중한 판단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