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멋져요
정말 부럽네요..ㅠㅠ
글씨에 색을 칠한거에요? 아님 그림을 그린걸까여? ;; 일러잘하시는분들 부럽다 ;;
이런거 할라믄 자신이 그림을 잘그려야 될까용?-0-?그림은 영 못그려서
음...태어날때 부터 잘그리는 사람 없어요. 노력 하면 됩니다. 핫팅 ^^
와우~
귀엽네요 센스~
와 귀엽다. 이런 스탈 조아하는데..
헉!!! 대단하시네요~ 이건 일단 연필로 그리고 스캔해서 일러에서 작업하신건가요??
ㅋㅋㅋ -_ -귀엽다
ㅋㅋㅋ 심술보가 가득 들어보여요 ㅋㅋ 귀여움.. ㅋ
우와 ~~ 귀엽다
태권소년...귀엽네요~ㅋㅋ
강하게 보이네요 ㅋㅋ
ㅋㅋ 귀엽고 잘따셧다 어떻게 따셧어요?? 저도 일러스트 잘하고싶은데
내공이 대단하십니다 ^^
와우 ~ 너무기여워요 !!! 일일히 다 그리셧다니 더 대단!
캐릭터 귀엽네요~~
첫댓글 멋져요
정말 부럽네요..ㅠㅠ
글씨에 색을 칠한거에요? 아님 그림을 그린걸까여? ;; 일러잘하시는분들 부럽다 ;;
이런거 할라믄 자신이 그림을 잘그려야 될까용?-0-?그림은 영 못그려서
음...태어날때 부터 잘그리는 사람 없어요. 노력 하면 됩니다. 핫팅 ^^
와우~
귀엽네요 센스~
와 귀엽다. 이런 스탈 조아하는데..
헉!!! 대단하시네요~ 이건 일단 연필로 그리고 스캔해서 일러에서 작업하신건가요??
ㅋㅋㅋ -_ -귀엽다
ㅋㅋㅋ 심술보가 가득 들어보여요 ㅋㅋ 귀여움.. ㅋ
우와 ~~ 귀엽다
태권소년...귀엽네요~ㅋㅋ
강하게 보이네요 ㅋㅋ
ㅋㅋ 귀엽고 잘따셧다 어떻게 따셧어요?? 저도 일러스트 잘하고싶은데
내공이 대단하십니다 ^^
와우 ~ 너무기여워요 !!! 일일히 다 그리셧다니 더 대단!
캐릭터 귀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