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웹디자인소스카페♣[홈페이지]
 
 
 
카페 게시글
    일♡러 ‥작품  ※‥일러‥스트 태권소년(雪)
art 정 추천 0 조회 557 07.05.06 02:51 댓글 1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멋져요

  • 07.05.07 11:06

    정말 부럽네요..ㅠㅠ

  • 07.05.07 20:49

    글씨에 색을 칠한거에요? 아님 그림을 그린걸까여? ;; 일러잘하시는분들 부럽다 ;;

  • 07.05.08 10:51

    이런거 할라믄 자신이 그림을 잘그려야 될까용?-0-?그림은 영 못그려서

  • 작성자 07.05.08 11:05

    음...태어날때 부터 잘그리는 사람 없어요. 노력 하면 됩니다. 핫팅 ^^

  • 07.05.08 11:01

    와우~

  • 07.05.08 18:08

    귀엽네요 센스~

  • 07.05.08 18:08

    와 귀엽다. 이런 스탈 조아하는데..

  • 07.05.10 15:47

    헉!!! 대단하시네요~ 이건 일단 연필로 그리고 스캔해서 일러에서 작업하신건가요??

  • 07.05.11 01:14

    ㅋㅋㅋ -_ -귀엽다

  • 07.05.11 12:34

    ㅋㅋㅋ 심술보가 가득 들어보여요 ㅋㅋ 귀여움.. ㅋ

  • 07.05.12 17:54

    우와 ~~ 귀엽다

  • 07.05.13 09:52

    태권소년...귀엽네요~ㅋㅋ

  • 07.05.13 15:11

    강하게 보이네요 ㅋㅋ

  • 07.05.18 11:23

    ㅋㅋ 귀엽고 잘따셧다 어떻게 따셧어요?? 저도 일러스트 잘하고싶은데

  • 07.05.18 13:33

    내공이 대단하십니다 ^^

  • 07.05.19 13:02

    와우 ~ 너무기여워요 !!! 일일히 다 그리셧다니 더 대단!

  • 07.05.28 09:44

    캐릭터 귀엽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