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타를 쳐도 산발. 결정적 찬스에서 무기력. 이게 요즈음 한화 타선 아닌가?
김감독 당신이 생각하는대로 한화타선이 물타선은 절대 아니야!
당신이뭔가 크게 착각하고 운영하고있어.어떻게보면 양코치와 함께 상대팀에
엑스맨 역활을 하고 있는듯해서 1986년부터 한화 골수팬인 내가 훈수 한마디
하겄네.
1번 황영묵이진영 2번 김태연 3번 노시환 4번 안치홍 5번 채은성 6번 페라자7번
8번최재훈.허인서 9번하주석.이도윤 (후보 임종찬.정안석.유로결 김민기.문현빈.이상혁.이원석.조한민)
(수비위치는 적당히 당신이 꾸려봐!) 가급적 김태연은 지명이나 우익수로 고정.1루수비는 키가작아
2루.3루 유격의 표적이 작아 장기적으로 불리할것같아.페라자는 필히 지명타자.안이나 채잉여시 대타대기.
상대방한테 전혀 위압감조차 주지못하는 장진혁.이원석으로 절대1,2번으로 하면 안되지?
글코 임종찬.유로결 정안석 김민기.신우재 와? 과감하게 기용 못하나? 이때 안해보면 언제하나?
손혁 이친구 똥산거 계속 닦고 있을겐가? 김강민.이재원 이젠 과감하게 치우시면 안되나?
허인서 왔잖아? 이재원은 볼배합과 2루견제 하급이잖아? 김강민은 힘이딸리고.
육상부 육성? 그건 천천히 생각혀. 너무 조급해서 전체를 망치고 있어.
글구 양코치! 박상원.괘심히.한승혁 얘네들은 주자있을때 내보내면 거의 필패야.
한화에서 그나마 안정성있는 중간계투진은 김규연(컨디션첵크).이민우.주현상이고
퓨처스에있는 김종수.윤대경.배동현.김도빈.이성민 관심가져봐.(태양이는 수술했고)
당장급하게 오늘만 보지말고 3일뒤, 한달뒤 여유있게 충청도 기질을 살려서 차근차근.
이대로하면 적어도 일주일에 3승은 할꺼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