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 우주선은 6 월에 중단 된 발사 캠페인 후, Vandenberg Air Force Base, California의 Pegasus XL 로켓의 노우즈 콘에 다시 캡슐화되었습니다. 크레디트 : NASA / Randy Beaudoin
미 항공 우주국 (NASA)은 NASA의 전리층 연결 탐색기를 지상에서 계속 지체하는 일련의 작업을 계속하면서 NASA는 노스 롭 그루먼 페가수스 XL 로켓을 탑재 한 인공위성 발사가 금요일 예정대로 진행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미 항공 우주국 (NASA)은 화요일 오전 4시 5 분경 오전 4시 5 분 (현지 시간) 항공기 제트기에서 우주 왕복선 발사를 준비했으나 NASA는 "로켓 발사 시험을 더 실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우주국은 간단한 성명서에서 테스트가 완료되면 새로운 발사 일이 확정 될 것이라고 말했다. NASA 나 Northrop Grumman은 더 이상의 정보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3 단계, 길이 55 미터 (17m) 인 페가수스 XL 로켓은 금요일 저녁 밴덴버그 항공의 L-1011 운반기의 배를 타고 크로스 컨트리 페리를 타고 케이프 커 내버 럴 공군 기지의 스키드 스트립 활주로에 도착했다. 강제 기지, 캘리포니아.
이전에 Orbital ATK로 알려진 Northrop Grumman Innovation Systems의 지상 팀은 Vandenberg에서 1555 빌딩의 고체 연료 페가수스 로켓과 위성 탑재량을 준비한 다음 차량을 L-1011 항공기에 장착하기 위해 비행장으로 굴려 " 몽상가."
L-1011 비행 승무원은 Skid Strip에 착륙하기 전에 Daytona Beach에서 동쪽으로 50 마일 (80km) 떨어진 39,000 피트 (11,900 미터)의 고도에서 Pegasus 로켓의 "드롭 박스"를 탐색했습니다. 이 연습은 조종사에게 낙하 지점을 익히고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에있는 미 공군의 안전 시스템과의 페가수스 로켓의 호환성을 확인하기위한 것입니다.
이번 10 월 12 일 사진에 ICON 위성을 장착 한 페가수스 XL 로켓이 완전히 조립 된 상태로 캘리포니아 Vandenberg 공군 기지 (Vandenberg Air Force Base)의 L-100 운반기에 장착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크레디트 : NASA / Randy Beaudoin
금요일 발사까지 이어지는 마지막 주에 계획된 활동에는 발사 리허설, 추가 범위 호환성 점검, 검사 및 최종 로켓 폐쇄가 포함되었습니다.
Pegasus XL 로켓에 고정 된 ICON 위성은 지구의 60 마일 (또는 100 킬로미터) 이상 상공에있는 층과 지구와 더 가까운 기상 조건의 전리층 사이의 불가사의 한 연결을 탐색합니다.
과학자들은 오랫동안 태양풍이 플라스마와 입자가 수렴하여 전리층의 조건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이라고 생각 해왔다. 이 지역의 플라즈마는 잠재적으로 통신, 위성 항법 및 심지어 전력망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NASA의 고다드 우주 비행 센터 (NASA 's Goddard Space Flight Center)의 ICON 사명 과학자 인 더글러스 로우랜드 (Douglas Rowland)는 "오랫동안 (태양풍) 전리층의 변이 또는 우주 환경의 변화의 주요 원인으로 생각되었다. "지난 10 년 동안 우리가 배운 것은 저층 대기와 일부 비바람과 열대성 폭풍우가 전리층에 훨씬 더 큰 영향을 미치고 플라즈마가 어떻게 발생하는지가 GPS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ICON은 지구상의 기상 조건과 행성 위의 높은 조건을 연결하는 첫 번째 임무입니다.
Northrop Grumman의 L-1011 캐리어 제트는 "Stargazer"라는 이름으로 Cape Canaveral의 Skid Strip 활주로에 금요일 도착했습니다. 신용 : 노스 롭 그루 먼
ICON의 우주 탐사는 페가수스 발사대와 관련된 우려로 1 년 넘게 지연되었습니다. 지연으로 인해 미 항공 우주국 (NASA)과 노스 롭 그루먼 (Northrop Grumman)은 미 육군이 태평양 중서부에서 시험장을 운영하는 콰자 레인 아톨 (Kwajalein Atoll)에서 발사대 기지를 케이프 커 내버럴로 옮겼다.
엔지니어들은 페가수스 로켓 모터가 밴덴 베르크 (Vandenberg)로 운송되는 동안 잘못 취급 된 것을 조사하기 위해 더 많은 시간을 원했습니다. 이로 인해 마샬 군도의 콰잘 레인에서 군대가 운영되는 범위 내에서 6 월에서 2017 년 12 월까지 발사가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관리자들은 페가수스 로켓의 페이로드 페어링을 버리고 궤도에있는 위성을 분리하는 데 사용되는 볼트 절단기의 신뢰성을 평가하기위한 임무를 밟기로 결정했습니다.
6 월 14 일 Vandenberg에서 L-1011이 6 월 6 일 출발 한 후 엔지니어는 로켓의 방향타 핀 액추에이터에서 예기치 않은 원격 측정 신호를 발견했습니다. 페리 비행 콰잘 레인.
하와이에서 예정된 도중 체류 중, 당국자들은 콰잘 레인의 군대 테스트 범위에서 ICON의 발사대를 포기하고 사절을 중단하고 로켓을 문제 해결을 위해 캘리포니아로 돌려 보내기로 결정했다. 노동자들은 캐리어 제트기에서 로켓을 꺼내 1555 형 빌딩 격납고로 돌려 놓았습니다.이 격납고에서는 문제가 발생한 교체 센서가 필요했습니다.
이로 인해 NASA와 노스 롭 그루먼 (Northrop Grumman)은 ICON 발사를 콰잘 레인 (Kwajalein)에서 플로리다 동부 해안의 한 지점으로 옮기게되었습니다.
NASA의 발사 담당 팀 던 (Tim Dunn)은 6 월 인터뷰에서 "우리가 일반적으로 얻는 질문은 왜 케이프에서 시작하지 않을 것인가?"라고 말했다. ICON이 처음 개발되었을 때 케이프에서 북쪽 위도 약 28도에서 케이프 밖으로 나올 능력을 측정 한 것으로 추산되기 때문에 흥미 롭습니다. 능력의 관점에서 Pegasus는 케이프에서 그것을 할 수 없었기 때문에 Orbital ATK는 Kwaj로 돌아갈 것을 제안했습니다. "
Pegasus XL 로켓은 노드롭 그루먼 이노베이션 시스템 (Northrop Grumman Innovation Systems)이 건설 한 대략 600 파운드 (272 킬로그램)의 ICON 위성을 적도에서 27도 기울어 진 357 마일 (575 킬로미터)의 궤도에 둡니다.
ICON은 다른 궤도에 진입하는 위성이 거의 없기 때문에 전용 발사가 필요합니다.
ICON은 원래 계획했던 것보다 약간 무게가 나가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페가수스 발사기는 적도에 가까운 발사장이 필요하기 때문에 인공위성을 계획 궤도로 조종 할 수 있습니다.
관리들은 페가수스 로켓의 공급 업체가 제공하는 전기 커넥터에 대한 품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10 월 6 일 발사 예정일로부터 임무를 연기했다.
ICON 임무는 위성 배달 임무에서 페가수스 로켓의 44 번째 발사가 될 것이며, 고체 로켓 모터를 장착 한 페가수스 XL 구성에서 34 번째 임무가 될 것입니다. 그것은 2014 년 12 월에 가장 최근의 페가수스 로켓 임무를 주최 한 케이프 커 내버 럴을 기반으로하는 일곱 번째 페가수스 발사가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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