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산역 맛집]5첩반상의 백반전문, 당산역 밥집. 일목식당.
지하철 9호선 개통뒤부터.. 크고 작은 사무실도 엄청 늘었고.. 유동인구는 그 몇배.. 엄청 늘었고 그에따라.. 여러가지 부류의 식당들도 성업중이고 새로 생긴 밥집들과 기존의 밥집들도.. 사활을 건 생존경쟁중인 당산역이랍니다..
저도 당산역에서 2호선, 9호선 환승도 자주하고.. 식사도 자주 하는데요.. 오늘은 좀 애매한 밥집을 올려 봅니다.. 차림표에 '5첩반상'이라고 아주 커다랗게 써 있는데.. 6,000원백반에 5첩반상이 과연 푸짐하게 잘나온다는 뜻인지..? 그리고 백반집에 '공기밥 1,000원'이라고 커다랗게.. 아뭏튼 6,000원 백반집의 '5첩반상'이 정말 잘나온다는것인지.. 한번 볼까요.. '5첩반상' 6,000원.. 공기밥 1,000원..
찬 7가지에 밥과 국.. 오징어볶음.. 물엿을 살짝 과하게 사용하셨는지.. 윤기까지 반짝... 꽤 달면서도.. 살짝 짠편이네요..
계란말이를 너무 바쁘게 부치셨는지.. 모양새도 아쉽고.. 또 정말 많이 바쁘셨는지.. 계란말이 담아 낸 모습도.. 참 아쉽네요.. 밥집은 밥도 맛있고.. 찬도 맛있어야지만.. 반찬을 만들고.. 담는.. 정성까지는 아니여도.. 성의정도는 느껴져야..
제가 싱겁게 먹어 그런지.. 찬도 국도.. 전체적으로 좀 짜게 느꼈답니다.. 무엇보다.. 반찬모양도.. 담는 모양새도.. 좀.. 성의가 느껴졌으면 하는 생각이라는.. 정말 바쁜 식당도.. 말한마디에.. 정도 가고.. 감사함도 느껴지던데.. 쩝..
위치:영등포구 당산동6가 330-2 (당산역 3번출구, 좌측골목) "손가락추천과 +구독" 눌러 주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
출처: 맛있고 가슴 따뜻한 착한식당을 찾아~ 원문보기 글쓴이: 행복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