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0.30(토) 5~7시 도영이 돌잔치 했어요~!!
1. 장소 : 장유 뷔페아일랜드 애플+키위룸, 돌상&풍선 - 꼬마풍선파티
요즘 돌잔치 하려면 일찍 예약해야 된다고 해서 저흰 3월인가 가서 예약했어요. 그런데 8월부터 예약자에 한해 조커자전거를 주더라구요! 저흰 그걸 보고 가봐야지 하면서 미루다 일주일전 이야기 했더니 자전거가 몇 대 남지 않아 줄 수 없다는 암담(?)한 결과를 맞이 했죠.. 다만 음료수 서비스로 주겠다는(얼마 먹지도 않는..)..암튼 그래서 좀 아쉬웠어요! 조금늦게 예약했다면 더 좋은 선물이 있었을텐데~~ 그리고 여기 돌잔치 음식은 맛있고 종류도 많아서 좋아요! 먹어보시고 다들 맛있다고 해서 기분이 좋고 다행이다 싶었죠~ 뒷타임이 바로 있어 늦게 오시는 분들은 허겁지겁 먹어야 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저흰 보증인원 70명으로 90명까지 수용가능한 애플+키위룸으로 했구요! 사회자, 포토테이블도 이곳 전속 분들게 부탁드렸답니다. 그리고 풍선은 꼬마풍선파티에서 했는데 이뻤어요~ 저흰 돌상에 있는 별 두 개를 별, 달로 해달라고 했는데 알겠다고 하곤 그날 가보니 별 두 개로 했더라구요--^.. 사소한 것이지만 고객의 소리에 좀 더 귀 기울이고 반영해주셨으면 하는 아쉬움은 남네요~!
2. 돌복 : 마미하우스 (http://cafe.daum.net/kidkidi)
☎010-6707-7607
전 원래 장유**에 이벤트 당첨되었었는데요~ 10일전에 갑자기 사업 접을거라 이벤트 못해준다고 싸게 줄테니 대여하라고 하더라구요..근데 좀 맘에 안들어 급하게 알아본 곳이 이곳 마미하우스!!였어요. 시간이 좀 더 많았다면 공구인 구해서 하면 더 저렴하게 할 수 있었을텐데~~이곳은 쥔장님이 직접 디자인하는 곳이라 다른 곳과는 많이 차별화 되어 있고 디쟌도 이뻐서 좋아요! 전 운좋게 사무실 방문 시간과 맞아져서 직접 입어보고 했는데요~ 다 이뻐서 뭘 할지 고민했어요..^^ 전 황후빈 했는데요~ 쥔장님이 황후빈은 자신이 정성을 많이 쏟은거라 애착이 가지만 색이 좀 어두워서 어른들은 안좋아할 수도 있다고 하셨어요. 첨엔 저도 밝은 색상을 했다가 입금순에 밀려 고민 끝에 입어보지 못한 황후빈을 선택하게 되었지만 옷을 받아보고 입어보니 완전 고급스럽고 우아하더라구요~그리고 돌잔치날 다들 이쁘다고 말해 대박이었어요!! 예비 돌잔치 맘들이 다들 옷 어디서 했냐고, 고민하더니 넘 잘했다고 하시더라구요~ 이제 날씨가 점점 추워져서 이런 색의 옷도 참 단아해보이고 귀티난다고 해야 하나요?~! 그리고 신상으로 긴팔도 나왔는데 전 신상 윗도리 사진올라오기 전이라 짧은 팔 했는데 긴팔도 넘 이쁠거 같아요! 울 딸이 입은 저 디쟌과 같아요..^^ 다음에 이런 잔치가 있어 옷을 대여하게 된다면 꼭 다시 들르고 싶은 곳이네요!
http://cafe.daum.net/doldolmakeup
돌돌메이크업은 저도 돌잔치 준비하면서 알게 된 곳인데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11시 예약이었는데 시간에 맞춰오셨어요~ 5시부터 돌잔치인데 넘 일찍 예약한게 아닌가 생각이 들었는데 메이크업 하고 이것저것 준비하기 참 적당했답니다~ 이쁜 메이컵아티스트(?) 두분이 오셔서 머리와 화장을 해주셨는데요~~점점 변신(?)하는 모습에 놀랐답니다.^^ 그리고 한복에 맞춰서 고급스럽게 화장해주셨구요~ 제가 약간 긴 단발이었는데 가발쓰면 표나고 안이쁘다고 시간이 좀 걸리더라도 안쓰고 해주셨어요~ 작은 부분까지 신경써 주셔서 넘 감사했구요~ 돌잔치날 다들 화장 이쁘다고 이야기 많이 해주셨어요! 결혼 때 이후로 이렇게 전문적(?)으로 화장을 받아보는 게 오랜만이라 약간 설레기까지 했네요..결혼식 땐 붙인 눈썹이 식장 가는 도중에 조금 떨어져서 맘 상했었는데 여긴 그런것도 없었고~ 암튼 넘 꼼꼼하고 정성스럽게 해주셔서 넘 감사했어요!!
4. 돌스냅 : 아찌포토 http://www.azziphoto.com/
개인적으로 하는 돌스냅이 이쁘다는 말을 듣고 아찌포토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이쁜 사진을 위해 컨디션 조절이 필요하다고 하셨는데 전 실패해서 완전 기분 안좋아서 엉망이었지만 여러 장난감까지 꺼내시며 기분 좋게 하시려고 하셨답니다! 그리고 중간에 잠깐 기분이 좋아졌는데 그때를 놓치지 않으려고 뷔패 바닥에까지 엎드려서 촬영하시는 모습에 감동했답니다. 느낌있는 아찌포토 잘 선택했단 생각이 드네요!
http://www.baby-prince.co.kr/
인터넷에서 저렴하면서도 맘에 드는 곳을 찾다 알게 된 이곳! 다른 곳보다 가격도 착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라 좋아요! 출첵하면 최대 만원까지 할인해주는데 전 알게된지 얼마 되지 않아 4천원정도 할인되었어요!~ 그리고 공구 or 한달전 예약에 100원 할인되어 부지런히 준비하시는 분들은 더욱 좋은 사이트가 아닌가 싶어요! 전 첨에 과일포크를 90개 주문했었는데 수건을 원하는 사람이 많아 포크 60개, 수건 40장을 했죠~ 넉넉하게 한다고 100개 주문했는데 그날 이쁘다고 다 가져가시고 우리 친정식구는 아무도 못가져 갔다는~~착한 가격에 이쁜 돌답례품 준비하게 되어 좋았어요! 그리고 10만원 이상하면 모바일초대장도 만들어 주는데 넘 이쁘고 좋아요!
6. 엄마표 & 아빠표 : 남양i 다이어리 3권, 성장동영상
돌잔치 후기를 보면 많은 엄마표를 보며 감동 받기도하지만 스트레스도 엄청 받았던 것도 사실이에요.. 전 그렇게 꼼꼼하고 이쁘게 할 자신도 없고 부지런하지도 않구요.^^:: 그래서 출생 후 50일 이후부터 적기 시작한 남양i 다이어리가 3권이 되어 이거라도 보여드려야 되겠다 싶더라구요~ 남양i 다이어리는 100일 연속일기를 성공하면 무료로 일기를 출판해 주고 명절 휴일 같이 엄마가 컴터하기 힘들 땐 휴가주듯 연속일기로 인정해줘서 넘 좋았어요! 다행히 그날 반응이 좋아서 또한번 뿌듯했네요~ 그리고..성장동영상~ 다들 엄마표라고 하시던데..전 아빠표에요..^^ 신랑 쫄라서 동영상 카페 가입시키고 연마시켜 훈수두며 만든 성장 동영상..나중에 하는 거 보니 찬찬히 읽어보면 저 같은 컴맹(?)도 충분히 가능하겠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7. 후기를 남기며...
그날 주인공 첫돌 맞은 아기..컨디션 조절 정말 중요합니다~! 거의 대부분 짠 것처럼 돌잔치 시간이 아이들 낮잠 시간이잖아요..^^: 전 당일 한시간 일찍 깨워(아침 6시) 오전 낮잠을 일찍 재웠구요~ 다행히 오후 낮잠도 2시경 잠이 들어 성공하겠구나~했지만.. 시댁 어른이 누르지 말라고 적어 둔 종이를 무시하고 초인종을 눌러 30분도 못자고 깨게 되었죠.. 낮잠도 제대로 못잤고 그날 분유도 안챙겨 가서(7시가 넘어서 항상 저녁을 먹어서 괜찮을 줄 알았음..) 완전 기분 안 좋아 기분 엉망이었어요~! 그리고 하루 전날 돌치레 한다고 침대프레임에 부딪혀 얼굴 반이 거의 멍이 들었어요~! 다들 컨디션 조절을 위해 최소 일주일전부터 낮잠시간 조절하셔야겠구요~ 다치지 않게 조심조심하세요! 그리고 밥 시간 때 아니더라도 분유 같은 거 꼭 챙겨 가시구요~어쨌든 초보 엄마, 아빠의 돌잔치를 잘 치러 넘 후련하고 기분좋았어요!!
아직 준비한다고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 힘내세요~!!짝짝짝~~~
첫댓글 은하님...한복입으니 넘 섹쉬한 엄마가 되셨네요..^^ 메이크업할때도 약간 포스가 느껴졌었는데..눈매를 강조한 화장이 참 잘어울리십니다^^도영이가 기분이 좋았나봐요..모두다~웃고있는 사진만 찍혔나봥^^* 아빠분도 진~~~~~~~~~짜 잘생기셨네요..ㅎㅎㅎㅎㅎ 의상까지 딱 메치가 되니..진짜 럭셔리한 찬치셨네요^^ 후기 감사합니다..추운 겨울 건강히 나시구요..캐쉬백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