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농협, 2021년도 제1차 사업보고회 개최
제주시농협(조합장 고봉주)은 지난 28일 제주시농협 하나로마트 노형점 3층 회의실에서 임원과 대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제1차 사업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사업보고회는 2021년도 3월 말 현재 기획관리 부문, 신용사업 부문, 지도‧경제사업 부문별로 주요사업 추진 현황 보고가 있었다.
고봉주 조합장은 사업보고회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19로 매우 어려운 시기지만 우리 조합이 ‘2020년도 도시농축협 역할지수 평가 최우수상(1위)’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농업·농촌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전 임직원과 조합원 여러분의 헌신으로 빚어낸 결과”라고 강조했다.
고 조합장은 “전국에서 처음으로 ‘농산물 유통손실보전제’를 시범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조합원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레몬을 위탁가공한 착즙액인 ‘제주레몬100’을 출시했고, 원로 조합원을 위해 우리 농산물 꾸러미 지원 사업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고 조합장은 “앞으로도 제주시 농협은 경청과 신의를 더해 함께하는 행복농협, 희망농협, 창조농협 구현을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주시농협은 이날 사업보고회를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를 비치하는 등 방역수칙을 준수해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