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루 김명수 선교사의 24년 10월 선교편지
페루선교를 위해 기도하며 후원하시는 성도님들께 감사하며, 소식을 전합니다.
< 신학교 교장 사임 > 9월 페루장로교 총회에서 저는 신학교 교장직을 사임하였고, 리마에 주님의집교회를 목회하는 루이스 마드리드 목사가 새 교장이 되었으며, 이영민 선교사가 신학교 행정부장이 되었습니다.
< 페루 장로교회 성서신학교 > 24년도 10분기 수업이 이번 주로 마치고, 14일부터 11분기 수업이 시작됩니다. 23년 및 24년 입학생들과 21년 입학생 중 수업을 못들은 학생들이 같이 공부하고 있습니다. 7월 22~27일 안데스 건너편 도시 우아누꼬 토기장이의집중앙교회에서 9분기 집중강의가 있었습니다. 집중강의 때마다 학생들이 잘 참여하여 감사합니다. 2021학년도 입학생들은 18분기까지 마치고 졸업학기에 들어갔습니다.
< 선한 사마리아인 진료센터 > 진료는 기도로 시작됩니다. 의료진들에게 함께 기도하는 시간이 매월 기독의료인협회 정기모임 외에 없기에 중요한 시간입니다. 예약 시간보다 빨리 온 환자들도 기도에 참여시키고 있습니다.
9월 초 페루에 오신 한국의 소아과 의사이신 홍지선 장로를 리마 한인교회 목사가 소개하여 하루진료를 하였습니다. 마침 소아과 의사가 못오는 날이라 제가 통역을 하고 무료로 진료하였습니다.
< 감람산 교회 > 에릭스 목사의 인도로 가정교회를 통한 성장을 목표로 양육하고 있으며, 청소년부에 집중하여 다음 세대를 위한 방과후학교를 이영민 선교사와 함께 추진하며 사역이양을 하고 있습니다.
< 페루예수교장로교회 > 2001년 창립된 독노회는 2018년 3개 노회로 나뉘면서 총회가 되었고, 독노회 때 헌법을 수정하여 사용하였으나, 작년에 헌법개정위원회를 조직하고 새로 고친개정안을 올해 총회에서 만장일치 통과되어 현재 노회수의 중에 있습니다.
동역자님들 위에 하나님의 은혜가 넘치기를 간구합니다.
2024년 10월 7일 페루 리마에서, 김명수 오주엽 선교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