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프라이드 2023' 여성용 수영복, 남성 모델로 등장
https://nypost.com/2023/05/17/adidas-pride-2023-womens-swimsuits-seemingly-modeled-by-man/
아디다스는 이번 주 "프라이드 2023" 수영복 컬렉션을 출시했으며, 남성으로 보이는 모델의 도움을 받아 자사 웹사이트의 "여성" 섹션에 수영복을 광고했습니다.
70달러에 광고되고 있는 "프라이드 수영복" 이라고 불리는 화려한 원피스인 수영복 중 하나는 가랑이 부분이 눈에 띄게 부풀어 오른 남성 모델이 선보였습니다.
아디다스 사이트에 올라온 동영상에는 모델이 원피스를 입고 으스대며 카메라를 한 지점에서 확대하여 목선 위로 솟아오른 가슴털 패치를 보여줍니다.
모델이 남성인지 트랜스젠더인지는 불분명했습니다.
Adidas와 Mnisi는 The Post의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남아공 디자이너 리치 므니시(Rich Mnisi)가 6월 프라이드 먼스(Pride Month)를 앞두고 출시한 "Let Love Be Your Legacy"라는 이름의 새로운 라인은 "자기 표현, 상상력, 사랑이 하나가 된다는 확고한 믿음을 기념하는 것"이라고 아디다스는 밝혔다. 대지.
아디다스는 화요일 프라이드 2023 컬렉션을 중단했고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은 의류의 성별 라벨이 모델의 외모와 일치하지 않는다는 사실에 분노했습니다.올리런던TV/트위터
월요일 보도 자료에서 아디다스는 이 라인이 "Mnisi가 자신의 어린 자신에게 쓴 러브레터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말하며 "LGBTQIA+ 커뮤니티에 힘을 실어주고 옹호하기 위한 적극적인 연대를 촉구하는 외침" 역할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인터넷 성격 올리 런던(Oli London)은 수요일 아침 아디다스 사이트의 스크린샷과 캡션을 트위터에 올렸습니다.
오후가 되자 110만 명 이상의 트위터 사용자가 트윗을 보았습니다. 그 중 다수는 재빨리 브랜드가 "깨어났다"고 비난했습니다.
답장 중에는 전직 NCAA 수영 스타이자 여성 인권 운동가인 Riley Gaines가 있었습니다. 그녀는 트위터에 “여성용 수영복에는 볼록한 장식이 없습니다.
전 NCAA 수영 스타이자 여성 인권 운동가인 라일리 게인즈(Riley Gaines)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이미지에 무게를 두었습니다.라일리 게인즈/트위터
Gaines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적어도 그 수트가 '남녀 공용'이라고 말할 수는 있었지만, 여성을 지우는 것이기 때문에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왜 우리가 이것이 다른 방향으로 가는 것을 거의 보지 못하는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또 다른 답장에서 사용자는 다음과 같이 트윗했습니다. 그것은 이 수영복이 나에게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또는 대부분의 여성. 기업이 ~1%의 인구 통계에 광고하는 다른 경우는 무엇입니까? 여성 메이크업 ~50% 그리고 우리는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lol! 말이 되게 하세요.”
6월에 사이트를 방문하는 동일한 사용자는 나중에 아디다스가 "진짜 여성을 고객으로" 원하지 않는 것을 "수락할 수 있다"고 답했지만 대신 브랜드가 "LGBT 카테고리에서 판매"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여자 수영복.
사이트에서 "June"이라고 부르는 솔직한 트위터 사용자는 아디다스가 여성용 수영복을 판매한다고 비난했고 나중에 "LGBT 카테고리"에 있어야 한다고 답했습니다.June_Can_Do_It/트위터
수영복은 아디다스의 새로운 프라이드 라인에서 "여성용"이라는 라벨이 붙은 유일한 의류 품목은 아니지만 겉보기에는 남성을 모델로 한 것 같습니다.
또한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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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용 드레스, 티셔츠, 반바지, "Love Wins"를 홍보하는 축구 유니폼도 온라인에서 남성으로 보이는 모델이 착용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여성스러워 보이는 모델에게는 플러스 사이즈의 여성복만 등장했다.
한 사용자는 트위터에서 "아마도 아디다스는 덩치 큰 트랜스 모델이나 마른 여성 모델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다른 사람들은 버드 라이트(Bud Light)와 나이키(Nike)와 같은 브랜드가 파트너십을 위해 트랜스 소셜 미디어 스타인 딜런 멀베이니(Dylan Mulvaney)를 도청한 이후 견인력을 얻은 "깨어나서 망해라"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인용했는데, 이는 궁극적으로 보이콧과 이익 손실로 이어졌습니다.
지난 달 아디다스의 경쟁사인 Nike는 회사 의류를 홍보하기 위한 브랜드 계약을 위해 Mulvaney를 두드렸다 .
Mulvaney는 바지와 스포츠 브라를 포함하여 Nike의 활동복을 입은 일련의 Instagram Story 게시물에서 파트너십을 공개했습니다.
아디다스의 새로운 프라이드 라인에서 "여성용"이라는 라벨이 붙은 의류 품목 중 남성을 모델로 한 것처럼 보이는 것은 수영복만이 아닙니다.아디다스
"언론에 경고하세요. 저는 제 운동 시대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트랜스젠더 여성인 Mulvaney는 200만 명의 팔로워가 볼 수 있도록 캡션에 썼습니다.
Nike는 Mulvaney가 여성 의류를 홍보하도록 한 결정에 분노했고 TikTok에서 "Burn Bra Challenge"가 이어졌습니다 .
“입을 브랜드가 다 떨어졌어요”라고 트윗한 사람도 있었고 , 다시는 아디다스에서 물건을 사지 않겠다고 말한 사람도 있었다. “여성을 존중하는 또 다른 브랜드로” 사용자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