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국제 보석 전시회가 3월 16일 국전센터(國展中心)에서 개막한다中国国际珠宝展将于3月16日在国展中心(老馆)开幕
2023년 03월 15일 시나 컬렉션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중국 국제 보석 전시회는 2023년 3월 16일부터 20일까지 중국 국제 전시 센터(라오관)에서 성대하게 개막됩니다!이번 전시는 중국보석옥석신구업협회와 보석옥석신구국검그룹의 양대 권위기구가 공동주최하며, 총면적은 30,000제곱미터에 달하고, 전시상수는 1,000여 개이며, 근접한 보석제조업체, 도매상, 소매상, 가맹상들이 모여 업계 발전의 새로운 동향, 새로운 트렌드, 신제품, 신기술을 집중적으로 전시하여 효율적이고 포괄적이며 신뢰할 수 있는 업계 교류 소통과 무역 협력의 장을 구축한다.
올해는 당의 20대 정신을 전면적으로 관철하는 시작의 해, 새로운 봄, 새로운 여정, 새로운 출발이다.이번 전시회의 개최는 반드시 업계의 사기를 진작하고 업계의 신뢰를 높이며 보석 업계의 새로운 모습과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데 집중할 것이며, 옷을 차려입고 다시 출발하는 강한 결단력도 보여줄 것입니다!
브랜드가 트렌드 기풍을 결집하다
매년 전 업계가 주목하는 '스타' 전시회로서 중국 국제 보석 전시회는 기업의 브랜드력과 제품력이 집중적으로 반영되는 최고의 무대가 되었습니다.중국국제주얼리전시회는 채백악세사리, 라오펑샹, 칠채운남, 카이푸주얼리, 천족진주, 에디슨진주, 천사의 눈물, 천박회 등 수십 개 브랜드가 1호관에 모여 브랜드 산하 최신 설맞이 신제품 시리즈, 국조주얼리 시리즈, 경럭셔리 시리즈, 결혼금 시리즈, IP문화창작 시리즈, 오리지널 특허 제품 등을 집중적으로 전시·발표해 업계 주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브랜드 포인트 소개:
1.장신구(1B101-1B112)
'중화 유서 깊은 브랜드' 기업의 차이바이 주식 보유 브랜드 '차이바이촨'과 자체 개발 및 디자인 신제품이 등장하여 현대화와 패션으로 다른 동양 미학을 연출하여 모두에게 멋진 국조 문화의 향연을 선사했습니다.
띠 요소는 소비 붐을 일으키고 채백 주식은 ['포옹토끼' 시리즈]와 2023 계묘(토끼) 세뱃돈 등 토끼 세뱃돈 제품을 가져왔다.
채백장신구 브랜드 '채백전세'의 신제품: 전통 수공예와 현대적 디자인 스타일 요소를 결합한 [당시·경무비양 시리즈] 족금 액세서리, 중국 전통 '가' 문화를 주제로 한 맥락[복운승·가상서 시리즈] 족금 액세서리, 고궁 '궁장 황금', 이화원 '일생이장', 천단 '승기원길', 수도박물관 '경성희장'으로 특색 있는 경미 장신구 문화[채백전세·IP 시리즈] 작품을 구현한다.
가볍고 럭셔리한 스타일[러빈 러브 컬렉션]['오리엔탈 가든' 테마 컬렉션] 풋 골드 액세서리는 "정교하고 가볍다"는 독특한 시각을 전달하여 동양의 미학을 표현합니다.
2.노봉상(1A101-1A112)
2023년 라오펑샹의 175회 생일을 맞아 100년 민족 브랜드 라오펑샹이 수도에 다시 등장해 거장 헌정 작품, 신예 디자이너 수상작, 최신 패션 신제품 등 전 품목 제품을 들고 '국조국풍 국운'으로 민족 브랜드의 국제화 성과를 과시해 '중국 문화를 전파하고 중국 이야기를 잘 들려준다'는 목표를 세웠다.
이번에 라오펑샹은 금은 세공 공예품과 수공예 기술을 바탕으로 현대 신공예와 결합하여 '티베트 골드' 시리즈를 정성껏 만들었고, 소비 시장을 세분화하여 젊고 트렌디한 그룹을 중심으로 한 '펑샹 경사' 시리즈를 가져왔다.
3.칠채운남성(1A201-1A206)
윈난성은 또 다른 새로운 역작인 오리지널 디자인 특허 제품인 '허비완(合横) 팔찌'를 가져올 것입니다.이전의 둥근 막대 팔찌, 납작한 입 팔찌와 달리, 칠색 윈난 디자이너는 수백 번의 판을 치고 착용한 것에 근거하여 많은 팔찌 내벽의 호도 중 가장 편안한 호도를 선택하였고, 바깥 호는 꽉 찼다.내부 호가 약간 볼록하고 통증이 없으며 착용감이 매우 편안합니다.팔찌의 내벽은 운남성의 상운 로고를 고대 법오금 공예로 전승하고, 인간과 자연의 결합으로 금과 옥의 좋은 인연의 의미를 해석한다.많은 소비자들이 인정하고 칭찬했습니다.
4, 카이퍼 주얼리(1A413-1A418)
중화시대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골드 액세서리와 함께 전시된 케이프 주얼리는 트렌디한 요소로 전통문화를 연출하고 있으며, 독창적인 제품으로 문화의 향연을 앞두고 있다.그 중 '복고금', 'IP연명', '복토끼띠' 등 새로운 시리즈를 선보이며 보석문화와 비유물 공예품을 깊이 파고들어 대국 장인정신으로 천년의 유구한 기운을 담아 패션의 현대적 분위기를 융합하여 중국풍 패션을 새롭게 연출하고 장인국의 흐름을 보여준다.
5. 천족진주(1호관 2층 2B01)
"천족진주"는 수많은 고품질 진주 중에서 온화하고 아름다운 최고의 진주를 선별하여 만들었으며, 이번에 《산하금수》, 《소염한매》, 《하늘 가득별》 시리즈를 가져와 진주의 원천에서 시작하여 더욱 다양한 진주 산업을 개척하고 국제화된 발상으로 민족 진주 브랜드를 창조하였다.
6. 에디슨 진주(1호관 1층 중청)
에디슨 진주는 수산양식, 의료과학, 생명과학, 지구화학 등 첨단학과 결합해 독특한 수질선제, 색채제어, 어미패류 유전자제어, 삽입부위 등의 일련의 기술로 첨단기술을 통해 개발된 생태양식 진주는 '에디슨 진주'로 명명되는 글로벌 진주양식 기술의 주요 혁신이다.
에디슨 진주는 입자가 크고 진원율이 높으며 광택이 밝고 색채가 풍부하여 품질이 외국 최고의 해수 진주와 견줄 만하며 중국 특색의 진주 문화를 전파하고 해석하여 전 세계 소비자들이 중국 진주의 아름다움을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다.
7, 천사의 눈물 (1A207-212)
천사의 눈물은 최근 몇 년 동안 국내 담수 핵양식 진주 기술에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했으며 진주 빛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자바이리 담수 진주가 이번 보석 전시회에 등장할 것입니다.자바이리 진주는 최근 몇 년 동안 국내 담수 핵양식 진주 기술에서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했으며 가격은 일본해 물양주보다 저렴하고 진주층이 두껍고 색상이 풍부하며 진원율이 높고 광택이 강합니다.
8, 천박회(5호관 5323-5326)
천박후이보석그룹은 목옥과 목옥보석 디자인 연구개발 및 창작, 목옥원료 거래, 금속 및 도기석기 등 예술품 가공 제작과 전시판매를 아우르는 다원화된 그룹이다.석목옥은 질감이 곱고 기름처럼 응축되어 있으며 인성이 매우 우수하여 다양한 티베트인들과 옥 조각가들이 가장 좋아하는 옥 종입니다.이번 첸푸후이는 또한 '별유천진 시리즈' 장식품, 옥패, 보석 액세서리 등을 가져왔으며, 그 중 보석 액세서리 중 금은오 시리즈와 채금 시리즈는 전통 문화와 현대 디자인의 충돌을 통해 옥석 국조의 새로운 개념을 해석합니다.
설계 구동 인재 초점
'천공옥석조각작품전' 코너(5호관)
천공옥석조각작품전'은 옥조각 인재의 성장에 적응하고 우수한 전통문화를 계승하며 장인정신을 장려하고 문화산업의 지속적인 심경혁신을 유도하고 고상한 문화소비를 육성하기 위한 전시플랫폼이다.
이번 전시회에는 최근 완공된 국내 주요 옥 조각 산지에서 숙련된 장인의 정성스러운 작품들이 모였다.거장, 신예의 야심작, 신소재 탐구작, 분야를 넘나드는 융합작 등이 그것이다.새로운 주제, 새로운 표현 형식은 점차 옥 조각의 주류가 되었으며 이러한 아름다운 작품은 계속해서 우리의 아름다운 삶에 꽃을 피우고 점차 사람들의 미적 추구를 향상시키는 중요한 부분으로 발전했습니다.
GAC 독립 액세서리 디자이너 연합전(1호관 2층)
GAC 독립 장신구 디자이너 합동 전시회는 중국 바오 협회 장신구 디자인 전문 위원회가 주최하며 전국 각지의 거의 100명의 중국인 디자이너가 모여 1관 2층에서 전시하며 다양한 재료를 종합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주제가 풍부하고 배합이 교묘하여 무한한 변화를 보여줍니다.독창성, 상업성, 예술적 성교를 융합하여 다양한 고급 보석, 창의적 장신구, 비유기예 장신구가 모여 '중국 디자인'의 새로운 힘을 완벽하게 해석합니다.
쇼윈도 전시도 정교하고 정교하며 전시품을 강남의 수향, 붉은 벽과 녹색 기와, 가볍고 영롱한 환경 또는 농장의 재설정 경에 배치하여 디자인의 독창성을 강조하고 작품과 잘 어울립니다.입방체 사이에 주얼리는 독특한 의미와 매력을 나타내며 가볍고 유쾌하며 색다른 전시 체험과 예술적 심미적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이번 전시장에서는 주최측이 특별히 디자인 금세공 체험코스를 마련해 소비자들이 보석의 디자인 과정과 금속 두드림 과정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했다.이곳에서는 다양한 연령대의 관람객들이 자신만의 즐거움을 찾아 주얼리 디자인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다.
이치쥬얼리《마음이 통한다》, 동지DESIGEM《특왕대무》, KUN JEWERLY《남보수형브로치》, 피망쥬얼리《꼬마코끼리몰리》
인랑보석 《요정 꿈의 콩쥐》, 호덕보석 《쟁》, 창억보석 《날아오르다》, 백예보석 《허심약죽》
쥬얼리에는 IP·문화자원전단(2호관)이 있다.
문화는 산업을 이끄는 영혼이고 자원은 산업 고도화의 기초입니다.보석 산업의 급속한 발전은 문화와 자원의 뒷받침과 불가분의 관계입니다!GAC 주얼리에는 IP•문화자원 전시단이 있으며, 혁신+융합을 이념으로 전국 주얼리 전문대학, 첨단 주얼리 기기 및 장비 제조업체가 모여 대회의 우수 작품을 디자인하고, 과일 전시, 교류 및 상호 작용을 하는 주얼리 혁신 창업 실천 플랫폼을 만들어 모두에게 지혜와 예술 결집의 향연을 선사합니다.
전시단이 모여 특색이 뚜렷하다.
비취옥석은 중국 옥기시장에서 온 '평주전시단' '4회전시단' '제양전시단' '화림옥기전시단' '루이전시단' '루이전시단'이 3, 4호관에 총출동해 '비취라인업'을 결집해 브랜드 품질의 원천가격을 높이고 견식·학지식·상미옥·타오카품을 높여 가성비 좋은 비취 구매 경험을 만들었다.
진주 장신구는 저장성진주산업협회, 선전진주산업협회, 베이하이시 상무국이 주도해 100여 개에 가까운 진주산업의 실력 있는 기업의 진주전시단(1호관 2층)이 모여 담수진주, 남양진주, 타히티진주, Akoya진주, 완제품 장신구를 망라해 업계 안팎에 고품질의 진주의 향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컬러보석은 길드전시장, 김준회시장, 광보센터전시장 등이 참가해 그랜드캐럿의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스피넬, 벽새 등을 현장에서 전시하고 자체 개발한 브랜드 이노 안톤, 샤오첨 주얼리도 아름다운 컬러보 디자인을 선보이며 컬러보 표준 혁신에 초점을 맞춘 주얼리 100 브랜드와 정교한 테크닉에 집중해 전문적인 수준으로 고품격 컬러보물을 만들 예정이다.
다이아몬드 육성은 중국 국제 보석 전시회의 새로운 관심사가 되었으며, 이번 다이아몬드 육성은 중난 다이아몬드 유한공사, 닝보 다이아몬드 공업 기술 유한공사, 펄리스 보석 등 여러 중점 육성 다이아몬드 기업이 참가하며, 각기 다른 색상의 누드스톤 외에도 테마별 맞춤 장신구도 있다.우리나라 다이아몬드 재배의 선진기술과 우수한 공예기술을 만나보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석선택부터 완제품까지 맞춤형 풀체인징, 개인화, 원스톱 서비스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1호관 2층(2A613-618) 다이아몬드 재배 전시장에 방문해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중국 주얼리, 심천 메이드'. 중국 최대 주얼리 판매 허브인 심천 출품업체들의 모습도 빼놓을 수 없다.금전시 보석광장, 수조개 보석무역센터, 금려보석무역센터, 바오린전시단, 특수전시단 등은 수십 개의 고품질 전시업체를 조직하여 K금 장신구 제작 기술 및 디자인 측면에서 절대적인 우위를 보여줍니다.
또 '관상석전시단' '수정전시단' '운남옥석전시단' 등이 모여 하이라이트를 선사한다.
업계 교류 친목 서비스
효율적인 교류와 협력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전시기간 중 2022 보석산업자본포럼, 천공옥석조각작품전 아라선보석옥석지회, 중보협옥문화포럼, 중태채색보석가격체계발표회, '국풍' 황금시대보석디자인포럼, 2021 국제보석학술교류회 논문집 우수논문 시상, 보석국검사회공신플랫폼 과학보급행사, 보석학자 시상식, 홍사파이어 최적화 처리와 포스트 코로나 시대 홍사파이어의 시장과 미래, 천화마노 발전세미나 등 다채로운 강의와 포럼도 열린다.
중국국제보석전시회는 관람객의 편의를 위해 '온라인 등록, 코드 스캔 입장'을 추진하고 있다. ('중바오협회 보석전시회' 위챗 서비스 번호 또는 '중바오협회 GAC 보석전시회' 미니프로그램에 주목하고, 사전에 온라인으로 참관등록을 예약하고, 현장에서 신분증 원본을 지참한 후 입장하여 모든 관람객의 관람 안전을 확보한다.
중보협 보석전 중보협 GAC 보석전
소비자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이번 전시회는 권위 있는 보석 감정 기관인 보석 옥 장신구 국가 검사 그룹을 다시 초청하여 무료 감정 및 상담 서비스(1호관 1층 1B113-122), '선 감정, 후 지불'을 제공하여 현장의 모든 소비자 투자를 호위할 것입니다.
중국 국제 보석 전시회
2023년 3월 16일-20일,
당신과 함께 중국국제전람센터(노관)를 약속합니다. 꼭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