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여러분
저는 미국에서 살고 있고 앞으로 3년내 역이민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여러모로 정보를 찾고 있던 중 이곳을 발견하여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여자/1977/워싱턴 디시에 살고요
앞으로 좋은 정보를 얻고 싶고 또 제 경험도 여러분과 나누고 싶습니다.
등업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첫댓글 어서 오십시요.15년의 역사를 갖추고 있는 카페 입니다 좋은시간 되십시요.
환영합니다좋은 정보 많이 얻으시길 바랍니다
첫댓글 어서 오십시요.
15년의 역사를 갖추고 있는 카페 입니다 좋은시간 되십시요.
환영합니다
좋은 정보 많이 얻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