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다구룹 최초의 미국 달러 채무 불이행, 중국 공산당의 4개 부서가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 돌진
http://cn.epochtimes.com/gb/21/12/3/n13415563.htm
Evergrande 폭발: 최초의 미국 달러 채무 불이행, 중국 공산당의 4개 부서가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 돌진
Evergrande의 첫 번째 미국 달러 채권이 부도되자 광둥성 정부는 Evergrande의 설립자인 Xu Jiayin을 인터뷰했으며 중앙 은행, 중국 은행 규제 위원회, 중국 증권 규제 위원회는 Evergrande 그룹의 위험 이벤트에 대응했습니다. 사진은 에버그란데의 사진입니다. (게티 이미지)
업데이트 2021-12-04 오전 4:15 인기도 11674
레이블: Evergrande , Xu Jiayin , 미국 달러 부채
페이스북 트위터 선 링크 복사 인쇄
[크기] Da Zhong 소형
포지티브 바디 단순화
후 [대기원 시보 12 월 04, 2021] (대기원 시보 기자 쳉 징보고) Evergrande 그룹은 최근는 "금융 보증 책임을 이행 할 수없는", 광동 지방 정부는 Evergrande의 창시자 인터뷰 수 있음을 발표 발행 쉬자 인을 밤 과 워킹그룹: 중국 공산당 중앙은행, 중국은행감독관리위원회, 중국증권감독관리위원회는 밤새 시장을 진정시키기 위해 견해를 표명했지만 업계 관계자들은 에버그란데의 부채 위기가 해결하기 어렵다고 보고 있다.
Evergrande 의 첫 번째 미국 달러 채권 디폴트, CCP, 당 및 두 세션은 불안하게 "안정 유지"
Evergrande Group은 3일 금요일 저녁 홍콩증권거래소에 2억 6000만 달러의 보증 의무를 요청받았다고 발표했다.
현재 Evergrande 그룹은 미화 192억 3600만 달러의 미지급 부채를 포함하여 총 약 2조 위안의 부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Caixin은 이것이 Evergrande의 192억 3600만 달러의 과도한 부채 교차 디폴트가 시작되었음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에버그란데는 지난 9월부터 그룹이 재무자문사, 법률자문사 등과 함께 회사의 자본구조와 유동성을 적극적으로 평가해 가능한 모든 해결책을 모색하고 있으며, “해외 채권단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모든 이해관계자가 실현 가능한 해결책을 개발할 수 있도록 적극 추진하겠다. 계획".
또한 Evergrande Automobile도 갑자기 9억 주를 발행했다고 발표하여 주당 HK$3에 현금 HK$27억을 현금화했습니다. 홍콩 증권 거래소에 따르면 Evergrande는 총 27 억 홍콩 달러를 투자하여 Evergrande Motor의 9 억 주를 줄였으며 지분율은 72.89 %에서 63.84 %로 떨어졌고 보유 주식 수는 7.248에서 7.248로 떨어졌습니다. 10억 주에서 63억 4800만 주.
그날 밤 중국 공산당 당과 2개 회의는 시장을 '진화'시키겠다는 입장을 서둘러 표명했다.
중앙 은행은 Evergrande 그룹의 위험이 주로 자체 관리 부실과 맹목적인 확장에 기인한다고 언급하면서 "기자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발표했습니다. 해외 달러 채권 시장은 시장 지향적이며 투자자들은 상대적으로 성숙하여 개별 부동산 회사의 단기 리스크가 중장기 시장의 자금 조달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중국은행보험감독관리위원회 대변인도 이날 저녁 "시장경제에서 일어나는 현상"이라며 "국내외 규제당국이 관련 문제를 법에 따라 공정하고 공정하게 처리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
중국 증권감독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에버그란데 그룹의 리스크 이벤트가 자본시장의 안정적인 운영에 미치는 파급효과를 통제할 수 있다고 말했다.
Xu Jiayin 은 Guangdong 분파 실무 그룹에서 인터뷰했습니다.
그러나 Evergrande의 첫 번째 USD 채무 불이행은 광범위한 우려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CBN 뉴스는 이 2억 6천만 달러의 사모펀드 채권에 대한 그룹의 디폴트 발표가 향후 이자 및 부채 상환을 중단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광둥성 정부는 금요일 오후 9시에 높은 우려를 표명하고 위험을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Evergrande Group의 실제 컨트롤러인 Xu Jiayin과 Evergrande Group의 요청에 따라 즉시 인터뷰를 발표했습니다. Evergrande의 워킹 그룹'으로 구성하여 기업의 위험 처리 작업과 정상 운영 유지를 감독합니다.
2021년 초부터 2조 위안에 가까운 부채를 가진 에버그란데는 다양한 채권자들의 권익보호로 유동성 위기를 지속하고 있다. 9월부터 지방자치단체는 부채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감사 조사에 착수했다. Evergrande 부동산의 등록 장소인 광동성은 Evergrande의 위험 처리에 대한 주도적 책임을 집니다.
Caixin.com은 광둥성 정치법률위원회가 Evergrande에 다양한 지역 프로젝트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할 것을 요청했다고 밝혔습니다. 연락처, 분양은 되었으나 미납부 부동산 등기신청을 하지 않은 매수인을 위한 안내문 등을 발송하였습니다.
지난 기간에 Evergrande 이사회 의장인 Xu Jiayin은 개인 자산과 자산을 매각하여 자금을 조달하여 총 100억 위안에 가까운 자금을 조달했으며 대부분이 해외 부채이자 상환에 사용되었습니다. 에버그란데 자산관리 상품 및 그룹의 일반 운영 및 직원 급여 등
정부 중재? 에버그란데 위기는 여전히 풀기 어렵다
Evergrande Group은 중국 최대의 부동산 개발업체로서 전국 200개 이상의 도시에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신에너지 자동차, 관광, 스포츠, 금융, 건강 관리 등 다양한 사업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Caixin.com에 따르면 지난 두 달 동안 Guiyang의 Huaxi 지역, Hubei의 Jingmen 및 Shiyan, Sichuan의 Langzhong, Jiangxi의 Ganzhou, Zhejiang의 Ningbo, Chongqing의 Jiangjin District, Jiangsu의 Taizhou, Fujian의 Quanzhou의 정부 부서 , 후난성 창사, 쓰촨성 난충 등 "Hengda Special Class Working Group"이 설립되었습니다.
에버그란데 내부 관계자는 "특수팀의 가장 중요한 임무는 에버그란데와 건설부서 간의 실제 협상에 참여하는 것"이라며 "건설부서에 작업과 생산을 재개할 것을 촉구한다"고 말했다.
다만 "업무 재개를 위한 자금난이 커서 자치단체가 개입하더라도 당사자들이 해결 방안을 협의하는 주기는 더 길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위에서 언급한 Evergrande 내부자는 계정에 돈이 있는 프로젝트만 작업 재개에 적합하다고 밝혔습니다.
더욱이 에버그란데 관계자는 “에버그란데 프로젝트는 초기 부채가 너무 많다. 지자체가 부분적으로 재정 지원을 해도 일정 기간만 지원할 수 있다”며 “협상 과정에서 관련 부서, 건설 단위에서 명확히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계약을 체결하자마자 두 당사자가 교착 상태에 빠졌습니다. 어떻게 작업을 재개 할 수 있습니까?"
담당 편집자: Li Yu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