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프로 쓸 때는 글씨가 예쁘게 나오는데
지금 하이테크쓰고 있는데 너무 글씨가 안예쁘게 나와서요... ㅠㅠ
첫댓글 제가 유니볼 시그노 DX 쓰는데 중성펜중에는 그나마 연필이랑 비슷하게 나오더군요. 다만 가격이 비삼 리필이 1200원선 ㅇㅅㅇ
ㅎㅎㅎ 감사합니다 꼭 써봐야지 ㅋㅋ
저는 모닝글로리 마하펜 추천합니다... 샤프처럼 사각사각거리면서 깔끔하게 잘 써져요...근데 구하기가 힘드실거에요...
첫댓글 제가 유니볼 시그노 DX 쓰는데 중성펜중에는 그나마 연필이랑 비슷하게 나오더군요. 다만 가격이 비삼 리필이 1200원선 ㅇㅅㅇ
ㅎㅎㅎ 감사합니다 꼭 써봐야지 ㅋㅋ
저는 모닝글로리 마하펜 추천합니다... 샤프처럼 사각사각거리면서 깔끔하게 잘 써져요...근데 구하기가 힘드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