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회계동아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수험전반 Q & A°♡] 샤프, 연필 같은 느낌으로 필기가 되는 펜/볼펜 없나요?
상법 세법 전문인 추천 0 조회 2,363 09.08.02 00:25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8.02 09:15

    첫댓글 제가 유니볼 시그노 DX 쓰는데 중성펜중에는 그나마 연필이랑 비슷하게 나오더군요. 다만 가격이 비삼 리필이 1200원선 ㅇㅅㅇ

  • 작성자 09.08.02 10:54

    ㅎㅎㅎ 감사합니다 꼭 써봐야지 ㅋㅋ

  • 09.08.15 02:11

    저는 모닝글로리 마하펜 추천합니다... 샤프처럼 사각사각거리면서 깔끔하게 잘 써져요...근데 구하기가 힘드실거에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