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http://www.nocutnews.co.kr/Show.asp?IDX=2700815
A 업체의 비비크림을 바른 팔과 손. (네이트 '판' 게시판 캡처)
비비크림으로 유명한 한 화장품 업체가 형광물질 논란에 또 휩싸였다.
지난 2일 한 포털사이트의 게시판에는 A업체의 비비크림 사용 후기글이 게시됐다.
이 작성자는 지난 2011년 클럽을 가기 위해 A업체의 비비크림을 발랐다. 그런데 한참 클럽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중, 자신의 얼굴이 어두운 클럽 조명 아래에서 형광색으로 빛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당시 작성자의 친구는 '눈이랑 콧구멍, 입술빼고 다 파랗게 빛난다'면서 그를 화장실로 데리고 가, 휴지로 얼굴을 닦아냈다. 상태가 심각해 임시방편으로 클럽 화장실에서 찬물과 손비누로 세안을 하기도 했다.
작성자는 "내 얼굴을 만진 친구 손가락도 파랗게 빛나고 있었다"고 전했다.
글에 따르면 여러 클렌징 제품들로 3중 세안을 했지만 비비크림은 쉽게 지워지지 않고, 오히려 입술과 손까지 형광색이 번졌다.
작성자는 형광물질을 구분하는 랜턴 제품을 구입해 그날 얼굴에 발랐던 화장품을 팔에 하나씩 발라 테스트해보기로 했다. 그런데 A업체의 비비크림을 바르고 랜턴을 비췄을 때, 그 부분만 파랗게 변한 것을 발견했다.
후기글을 본 네티즌들은 "나도 똑같은 경험 있다. A 비비 바르고 호프집에 갔었는데 입술이 삐에로처럼 변해 있었다", "화장품이 아니고 할로윈 분장할 때 쓰면 딱이겠다", "완전 아바타 나비족 사진같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A업체 관계자는 4일 CBS노컷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내부에서) 확인절차를 거치고 있다"면서 "(고객이) 저번에 논란이 됐던 제품과 같은 제품을 사용하신 것 같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에 대해서는 "당시 제조사에 의뢰해서, 형광 현상은 있지만 적법기준에서 문제가 없어 판매된 걸로 알고 있다"면서 "현재는 형광 현상이 개선되서 리뉴얼된 상태"라고 설명했다.
=================================================
네이트 판 긁어오려다가 오늘 12시에 올라왔길래
중복글 올릴 순 없어서 이 걸로 기사 올라온 거 긁어왔어 .
지금 저 비비도 문제지만 저 피해자 우롱한 입큰쪽 고객센터 팀장이 더 문제 ....
비꼼의 끝을 달림
장래희망이 꽈베기 달인인가봄
관심있는 여시들 판도 한 번 봐봐
판 주소 올려도 되나 .......?
http://pann.nate.com/b320132943
문제되면 얘기해 줘 ..
고지량이고 고지랄이고 입큰불매 라는 단어로 검색어순위 올라가고 막 그래서 회사측에서 저사람 찾아내서 징계처분내렸으면 좋겠다....
헐 입큰팩트 파데다쓰고있는데..
입큰???어디야?...빅마우스????
아 입큰이그냥브랜드명이야?...
빅마우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객응대가 저런건 내가 참을수가 없다 진짜 개시발새끼
삭제된 댓글 입니다.
ㄴㄴㄴ엘지생건브랜드일걸..
입큰이 엘지?? 아닐텐데
헐,,빅마우스,,,나는 안쓰지만,,,그래,,앞으로도 쭉 안써야겠다;;;
고지랑..ㅅㅂ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그러게......뭔가수상하다;; 진짜블로그홍보인가
저 팀장이나 좀 처리해줬음..
입큰? 나 팩트...쩝
헐 내꺼 비비 입큰인데????
고지랑 팀장 ㅅㅂ....
비비 제품도 제품이지만 고객팀장 때문에 더 문제된거 같은데..
헐ㄱㅋ
헐입큰...미쳣나바...
입큰이구나. . .트윈케익쪽은 괜찮았던거같은데 이렇게 훅 가네. .
와 팀장 진짜.... 이름 안 알려주는거;;;;;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입큰...
입큰 메베랑 파데 샀는데 ㅠㅠ 아직 미개봉인데... 환불 못받으려나 ㅠㅠ 박스는 다 개봉해서 에이!!
마자 나 일할 때 어떤 손님 오면 맨날 얼굴 형광색으로 빛났었는데
헐 저게뭐요
헐 미쳤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