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세상을 즐겁게 변화시키는 Daum 고객센터 한메일Express 담당자 최민석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소스 보기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정상적으로 소스 보기가 되지 않아 많이 불편하셨겠습니다.
보안문제가 급부상하면서 브라우저에서 보안 관련 처리 때문에 소스 보기가 안 되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결방법은 각 프레임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하시면 "새로고침" 메뉴로 누르시고 새로고침이 된 후 다시 오른쪽 마우스 클릭으로 "소스 보기" 하면 소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메일 빈칸에 마우스 오른쪽 클릭 후 새로고침을 클릭-> 다시 오른쪽 마우스 클릭 후 "소스 보기" 클릭)
덧붙여, 현재 한메일 개편이 진행 중이며, 고객님들 중 Express 사용자에게 우선 적용되었습니다. 이전에 한메일은 Basic, Express, Simple 3가지로 서비스가 되었으나 개편 이후에는 한메일 Express와 Simple만 제공됩니다.
이에 한메일 Basic으로 전환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한메일 Basic을 사용하고 계시는 고객님들은 개편이 완료되는 시점에서는 모두 한메일 Express로 통합이 이루어지며, Basic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위 답변으로 고객님 이용에 궁금하셨던 점, 해결되길 바라며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Daum 고객센터 홈" 바로 가기]를 이용하여 문의/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푸근한 웃음이 함께하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