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전부터 시작했고
고구마 1개 두부반모, 닭가슴살 반쪽 소금안하고 오븐에다가 구운랑 아스파라거스 세줄,
연어도 소금안하고 오븐에다가 구운거랑 방울토마토 10개
이렇게 세개 메뉴 번갈아가면서 점심 저녁으로 먹고있고 (아침은 늦게일어나서 안먹어요)
엘립티컬 1시간 스콰트 50번부터 시작해서 매일 다섯개씩 늘려나가기 월스콰트 다리찢기 이렇게 운동하는데
이렇게하면 한달동안 계속하면 8키로 감량 가능할까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저도 너무 팍빼는건 아는데ㅠㅠ 해외살고있는데 한국다시가게 됐는데 살이 너무 쪄서 너무 무서워서요ㅠㅠ
유산소운동 4킬로 30분 완주 도 넣어주시구요소금간 하세요 소금 1일 5그램 이면 1일충분한양입니다그리고 먹는 양이 적은데정 이렇게 하신다면 저녁에도 고구마 200그램정도 하나 넣어주시구간식에도 고구마 우유 200씩 한번 넣어주세요
그렇군요 우유는 저지방이나 무지방으로 하는게 좋겠죠?
@dlovea 우유는 무지방 저지방 이것보다 전유 즉 지방을 뽑지 않은 순수우유가 좋아요
@챨튼 순수 우유가 좋은이윤 무엇인가요??전 맨날 저지방 우유 사먹었는데ㅠ알려주심 감사할께요..
@푸른담벼락 지금의 식단에서 지방이 거의 없어요지방50그램 1일 필요량이죠지금의 식단으로 3개월정도 계속하신다면 담석즙이 굳어서 돌이 될껍니다다이어트를 할때는 지방 을 제한하는게 아니라 지방은 50제한 단백질은 체중1킬로당 1.5그램 필요 탄수화물은 gi수치가 낮은 식품 제한이 정답입니다고구마 현미 는 gi수치가 낮은식품들이라 괜찮습니다
@챨튼 전 이글 쓴이는 아닌데 지나가다가 궁금하여서요^^ 감사해요~ 뿌잉뿌잉
해외살다가 한국다시오면 ㅠㅠ그럴만하겠네요.... 유학갔다오면 거기선 보통인거같은데 한국오면 다들 너무 마름 ㅠㅠㅠ;;; 저도지금 10kg 감량해야하는데 ㅋㅋ전그래도 10월까지 기간둬서 천천히하구있네요 힘내세영!
삭제된 댓글 입니다.
저도 너무 팍빼는건 아는데ㅠㅠ 해외살고있는데 한국다시가게 됐는데 살이 너무 쪄서 너무 무서워서요ㅠㅠ
유산소운동 4킬로 30분 완주 도 넣어주시구요
소금간 하세요
소금 1일 5그램 이면 1일충분한양입니다
그리고 먹는 양이 적은데
정 이렇게 하신다면 저녁에도 고구마 200그램정도 하나 넣어주시구
간식에도 고구마 우유 200씩 한번 넣어주세요
그렇군요 우유는 저지방이나 무지방으로 하는게 좋겠죠?
@dlovea 우유는 무지방 저지방 이것보다 전유 즉 지방을 뽑지 않은 순수우유가 좋아요
@챨튼 순수 우유가 좋은이윤 무엇인가요??
전 맨날 저지방 우유 사먹었는데ㅠ
알려주심 감사할께요..
@푸른담벼락 지금의 식단에서 지방이 거의 없어요
지방50그램 1일 필요량이죠
지금의 식단으로 3개월정도 계속하신다면 담석즙이 굳어서 돌이 될껍니다
다이어트를 할때는 지방 을 제한하는게 아니라 지방은 50제한 단백질은 체중1킬로당 1.5그램 필요
탄수화물은 gi수치가 낮은 식품 제한이 정답입니다
고구마 현미 는 gi수치가 낮은식품들이라 괜찮습니다
@챨튼 전 이글 쓴이는 아닌데 지나가다가 궁금하여서요^^ 감사해요~ 뿌잉뿌잉
해외살다가 한국다시오면 ㅠㅠ그럴만하겠네요.... 유학갔다오면 거기선 보통인거같은데 한국오면 다들 너무 마름 ㅠㅠㅠ;;; 저도지금 10kg 감량해야하는데 ㅋㅋ전그래도 10월까지 기간둬서 천천히하구있네요 힘내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