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성공 다이어트 / 비만과의 전쟁
 
 
 
카페 게시글
다욧궁금증 이렇게 하면 한달안에 8키로 감량가능할까요
dlovea 추천 0 조회 1,291 15.04.01 13:59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5.04.01 14:14

    저도 너무 팍빼는건 아는데ㅠㅠ 해외살고있는데 한국다시가게 됐는데 살이 너무 쪄서 너무 무서워서요ㅠㅠ

  • 15.04.01 14:07

    유산소운동 4킬로 30분 완주 도 넣어주시구요
    소금간 하세요
    소금 1일 5그램 이면 1일충분한양입니다
    그리고 먹는 양이 적은데
    정 이렇게 하신다면 저녁에도 고구마 200그램정도 하나 넣어주시구
    간식에도 고구마 우유 200씩 한번 넣어주세요

  • 작성자 15.04.01 14:14

    그렇군요 우유는 저지방이나 무지방으로 하는게 좋겠죠?

  • 15.04.01 17:33

    @dlovea 우유는 무지방 저지방 이것보다 전유 즉 지방을 뽑지 않은 순수우유가 좋아요

  • 15.04.02 05:10

    @챨튼 순수 우유가 좋은이윤 무엇인가요??
    전 맨날 저지방 우유 사먹었는데ㅠ
    알려주심 감사할께요..

  • 15.04.02 06:58

    @푸른담벼락 지금의 식단에서 지방이 거의 없어요
    지방50그램 1일 필요량이죠
    지금의 식단으로 3개월정도 계속하신다면 담석즙이 굳어서 돌이 될껍니다
    다이어트를 할때는 지방 을 제한하는게 아니라 지방은 50제한 단백질은 체중1킬로당 1.5그램 필요
    탄수화물은 gi수치가 낮은 식품 제한이 정답입니다
    고구마 현미 는 gi수치가 낮은식품들이라 괜찮습니다

  • 15.04.02 07:04

    @챨튼 전 이글 쓴이는 아닌데 지나가다가 궁금하여서요^^ 감사해요~ 뿌잉뿌잉

  • 15.04.01 14:22

    해외살다가 한국다시오면 ㅠㅠ그럴만하겠네요.... 유학갔다오면 거기선 보통인거같은데 한국오면 다들 너무 마름 ㅠㅠㅠ;;; 저도지금 10kg 감량해야하는데 ㅋㅋ전그래도 10월까지 기간둬서 천천히하구있네요 힘내세영!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