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 삼아 보시라요
□ 1. 금金형: 얼굴이 정사각형 모양이며 잘난척 하는 사람을 싫어한다. 이런 사람 앞에서는 말이 많으면 좋지 않아. 고집이 새고 자기 생각이 강하기 때문에 이런 사람들한테는 영업하기가 정말 힘들다. 특히 정면에서 보았을 때 콧구멍이 안보이는 사람은 본인이 최고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관리직에 어울린다. 메부리코인 경우 이 성격이 강하다. 반면에 콧구멍이 정면에서 봤을때 잘 보일 수록 영업이 쉽다. 귀가 얇기 때문에 쉽게 충동구매나 영업자의 말을 잘 들어준다. 흔히 영업맨들에게는 콧구멍이 잘 보이는 사람에게는 '들이대면 팔린다'는 속설도 있다.
==연예인으로 말하면 임채무?
[] 2. 목木형 : 얼굴이 직사각형으로 길쭉한 사람. 어떤 말도 본인이 이해해야 하는 사람으로서 끼가 다양하다. 남과 어울려야 일이 잘풀리고 혼자 놔두면 일이 안되는 사람이다. 혼자 있기 보다 주변 사람들과 자주 어울리고 일을 같이 도모하는 것이 도움된다. 그래서 이런 사람은 백수로 지내서는 절대 안된다. 무슨 일을 하든 사람들과 어울려서 일을 벌이면 시너지 효과가 있다.
토형과 잘 어울린다.
===연예인으로 말하면 오지호,
○ 3. 토土형 : 외로움을 많이 탄다. 하지만 이런 사람들은 남과 어울리는 자리에서 빛을 발한다. 집단에 토형이 많으면 분위기가 잘 살아나고 집중이 잘 된다. 하지만 목형처럼 귀가 얇다. 정이 많아서 화병을 조심해야 한다. 시작은 좋은데 늘 끝마무리가 흐리다. 토형이면서 금형에 가까운 성격은 사업가기질이 있어 사업운이 있다. 분위기 메이커이긴 하지만 뒷감당을 제대로 하지 않기 때문에 주변에 누군가는 꼭 뒤처리 전문이 있기 마련이다. ' 시작은 창대하나 그 끝은 미미하리라'가 바로 이런 타입.
===연예인으로 말하면 윤은혜?, 김민정?, 김부선?
▽ 4. 화火형 : 이마가 넓고 턱이 좁아 얼굴 전체적으로 역삼각형의 모양. 무조건 칭찬해줘야 좋은데 자기 잘난 맛에 산다. 이런 사람은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사람을 좋아한다. 말을 잘하기 때문에 이성에게 쉽게 어필 할 수 있다. 요즘 추구하는 미남형의 얼굴이기도 하지만 반대로 사기꾼 기질도 있다는 것. 플레이보이나 카사노바도 흔히 이런 스타일, 제비족도 이런 스타일.....이런 성격을 잘 활용한다면 끼를 긍정적인 방향으로 발산할 수도 있다.
===연예인으로 말하면 정보석?, 비?, 박근형?
△ 5. 수水형 : 자기 속내를 잘 드러내지 않기 때문에 베일 속에 싸인 인물처럼 보인다. 호기심이 많은 사람들, 특히 이성상대에게 뒤늦게 관심을 집중시킬 수도 있다. 하지만 친해지면 속까지 다 드러내서 보여주기 때문에 의리역시 대단히 강하다. 그만큼 상처도 쉽게 받는다. 이런 성격의 사람을 악용하는 경우 흔히 우리는 '등쳐먹었다'고 한다. 대인관계에서도 상대방의 성격이 자신과 맞지 않는다고 생각한다면 불보다 무서울 정도로 절교해버린다. 어떤 문제에 대해 즉답은 하지 않지만 나중에 표현하기 때문에 연애에 있어서도 주변사람들이 분위기를 띄워주면 더욱 대답하지 않는 성격. 때문에 당국간? 대화가 연애나 인간관계에서 실마리를 쥐고 있다. 함부로 말을 하지도 않고 또 이런 사람에게는 어떤 상황에 대해 충분한 설명을 해줘야 한다. 논리적으로 이치에 맞지 않으면 절대 이해시키지 않으므로 엘리트나 지식인에 이런 성격이 많다. 선비스타일.
무식한 걸 싫어하고 합리적이며 원칙적인 성격이다.
===연예인으로 말하자면 강호동? 김진수? 김현철, 김용만 그리고 나? ㅋㅋ
얼굴은 마음의 창이라고 했던가요?
그래서 '낯빛'에 관한 말들이 많습니다.
'얼굴색이 변하더라''안색이 안좋다''파랗게 질렸다''누렇게 떴다''안면몰수''창백하다'등등의 말들입니다.
사람이 거짓말을 하면 얼굴색이 변한다고 하죠.
몸이 아파도 얼굴색이 변하고 긴장해도 변합니다.
사람의 의식과 마음은 모두 얼굴로 표현됩니다.
이는 얼굴 근육과 신경선들이 모두 뇌의 지배를 받으며 뇌는 바로 우리 의식과 마음에 영향을 받기 때문입니다.
얼굴색이 붉은 사람은 심장이 약한 사람입니다. 심장은 피를 공급하는 발전기이므로 심장에 문제가 생기면 얼굴이 붉어지는 일이 생기는 것이지요. 술을 마셔서 얼굴이 붉어지는 이유도 간의 알콜분해능력과도 연관이 있지만 심장의 박동수가 그만큼 빨라지고 있기 때문으로도 볼수 있습니다.
얼굴색이 검은 사람은 신장에 문제가 생긴 경우입니다. 이는 버리는 통로에 문제가 생겼기 때문인데 우리 몸의 정화통 기능을 하는 신장에 문제가 생겨 혈색이 검게 보이는 것입니다.
얼굴색이 푸른 사람은 간에 문제가 생긴 경우입니다. 간은 신장과 연관 장기인데 얼굴이 퍼렇게 변하는 경우 흔히 '파랗게 질렸다'고 하는데 이는 간이 위축될 경우 일어나는 일입니다.
얼굴색이 노란 사람은 위나 장 등 소화기 계통에 문제가 생긴 경우입니다. 변비나 설사 등으로 문제가 생길 수 있는 사람입니다.
얼굴색이 하얀 사람은 폐에 문제가 생긴 경우입니다. 원활한 산소공급과 이산화탄소 배출이 되지 않고 있다는 겁니다.
얼굴에 잡티가 나는 것도 일종의 건강상태와 관련이 있습니다.
코주변과 광대뼈 부근에 잡티가 나고 모공이 커지면 위나 장에 가스가 찬 것입니다.
반면에 턱밑에 나는 경우는 배설기관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로 볼수 있습니다. 또한 호르몬의 문제로 볼수도 있는데 턱살이 쳐졌다면 방광계의 문제가 있을 수 있고 여자의 경우 후배앓이나 생리통을 조심해야 합니다.
다크 서클은 심장에 열이 많고 하체가 냉골인 경우입니다.
눈밑이 두툼한 사람은 하체 호르몬 분비가 끊긴 경우입니다.
첫댓글 아!~하 그렇군요 ... 사실 궁금했었는데 감사합니다.^^
신기하네요 ㅎ
으아~어떡해 나 귓구멍 진짜 작은데 빨리죽을 상이래..ㅜㅜ 게다가 나 여잔데ㅜㅜ
음 걱정할필요는 없을 것같아요^^ 첫번째로 가장중요한것은 심상입니다. 내마음이죠. 다시말해 노력하는자에게는 운명도 바뀜니다. 수행이나 수련을 하면 자신의 운명뿐아니라 다른 사람운명까지 바꿀수 있는 능력을 가지게 됩니다^^ 두번째는 풍수지리입니다. 묘자리에 따라 나와 자손에게 막대한 영향을 줍니다. 세번째로 천문과 사주입니다. ㅎㅎ 깨어져 있는 자(일심)을 가진자에게는 누구도 못당합니다^^
진짜 신기하다~>.<ㅋㅋㅋㅋ
저희집 관상책이랑 같네요 ^^ 음 눈은 크고 길고 흑백은 분명해서 사람들이 흑진주 같다그렇는데 쏘는건 모르겠다 ㅎㅎ눈동자가 완전 까만색이라 동공을 구별 못하는데 이건 좋은건지 잘 모르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