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풍가는날 나이 많은 아이들이 말도 잘 안 듣고, 문자로 차 탈 곳도 안 알려주고 해서 차량 1대를 해운대 동백섬앞 카멜리아 아파트쪽 방파제 있는 쪽으로 차를 대기시키겠습니다.
정각 8시 출발하니 신도시나 기타 해운대에서 탈 동기들은 차량을 동백섬 무료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버스를 타시기 바랍니다.
해운대 탑승자: 2호차 (인솔 책임자 : 박치호/ 차장 태기섭 )
김태우부부, 문두찬부부 , 박치호부부, 이상열부부, 허한부부, 윤지한부부, 조용수부부, 반정열부부, 이영욱부부, 박찬용부부, 태기섭부부, 최경룡부부, 배재홍부부, 배병호부부, 이종찬부부, 한경애감독, 조동구, 32명
박치호 회장님은 이종찬부부, 한경애, 조동구, (모두 싱글) 조동구 (010-2542-8172 ) 를 태우고 오시길 바람니다. 이종찬부부는 약속을 취소하고 양동으로 가니 성의가 대단합니다.
조용수는 문두찬과 카풀하여 오시기 바람. 한경애감독과 조동구교수 같이 앉아도 되겠제?
형복이 지랄하겠나?
총원 32명을 확인하시기 바람.
2호차는 해운대를 출발하여 바로 경부고속도로--> 건천---> 양동민속 마을로 직행합니다.
귀가시는 구서동 금샘순두부 집에서 저녁 식사후 해산입니다. (저녁식사 오후 8시)
1호차 (인솔 책임자 : 백민호/ 차장 이태주 )
이봉춘부부, 김지언부부, 이태주부부, 이철부부, 강봉호부부, 김대룡부부, 신재욱부부, 방문성부부, 장기남부부, 이종경부부, 김황열부부, 김경진부부, 신한원부부, 백민호부부, 이정재, 이헌, 옥충석, 김강호 (019-550-3041) 32명 +(대기 2명)
대기: 김안석부부
1호차는 연산동 한양프라자앞 08시출발 --->08시 15분 구서동 전철역 금정 경찰서 담벽 정차 후 출발하여 경부고속도로-->건천--> 양동마을로 갑니다. 귀가시는 구서동 금샘순두부집에서 식사 후 해산 (저녁식사 시간 오후 8시)
11월 15일 당일 08시 출발해야 일정이 원만하게 진행됩니다. 시간을 잘 지켜 주시기 바 랍니다. 아침 식사를 못한 분을 위하여 김밥과 물은 제공하겠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라며, 지각을 절대 하지 마십시오.
점심은 화산 한우마을 오복네 집에서 드시고, 경주시내로 들어가서 대능원 관람후 바로 앞에 있는 안압지를 야간 관람합니다. 안압지는 야간 관람을 해야 조명과 음악이 어우러진 멋진 한국의 정원을 감상하시게 됩니다.
안압지는 오후 5시 이후쯤 관람이 예상되어 문화해설사가 없습니다.
문화해설사는 09:30분부터 오후 5시까지만 봉사합니다.
옥산서원과 독락당은 문화 해설사가 없는 곳입니다. 간략한 안내 책자를 배부 하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준비물: 간편한 옷 , 운동화, 디카, 바람막이 옷, 선 크림, 선 그라스, 모자,
날씨가 추워지면 옷을 따뜻하게 입어야 됩니다. 신발은 운동화를 신어야 걷기가 좋습니다.
첫댓글 저~기 예... 한우마을 오복네 집에서 점심 묵을 때 한우 고기도 줍니꺼? 주몬 몇인분 주는데예? 요새 괴기 묵어본 지 오래되서리....ㅠㅠ
한우 밖에 안줍니다.배터지도록 묵으도 됩니다. 술도 고기도 마음껏 드시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