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은 오늘날 교회를 나가면서 "형제님, 자매님" 부르고 있습니다만 왜 형제라고 하는지, 자매라고 하는지 모르고 그냥 하나의 타이틀 정도로 이해를 합니다. 참진리 안에서 우리 모두는 진정한 가족들입니다. 영의 가족들입니다.
그렇다면 무엇으로 가족이라는 이 관계가 형성돼 있을까요?
아무나 지나가는 사란보고 "당신, 우리 가족이오" 이렇게 한다고 해서 가족이 됩니까?
가족은, 가족이 될 수 있는 필수 조건이 있습니다. 어떤 조건이 있습니까?
부모님의 살과 피를 물려받아먄 됩니다.
부모님의 살과 피가 우리 몸속에 흐르게 될 때 비로소 우리는 자녀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천국 가족은 무엇으로 맺어진 관계일까요?
지상의 가족 관계가 혈연으로 맺어져 있다면 영적 관계도 결국 무엇으로 맺어져 있어야 되겠습니까?
그럼 천국 가족은 과연 어떤 혈연 관계로써 맺어진 사이일까?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그림을 보고 세상 많은 사람들은 '최후의 만찬'이라고 하지만 그건 제목을 잘못 붙인 것입니다. 그 그림은 유월절을 지키고 있는 장면이었습니다.
우리에게 혈연관계를 맺게 해주기 위해서 하나님께서 세우신 이 지상의 굉징히 중요하고 대단한 예식입니다.
만약에 이와 같은 진리적 제도가 없었다고 한다면 우리가 아버지 어머니를 이해하기 상당히 어려웠을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영적 핏줄을 이어주시고 가족이 되게 하기 위해 세우신 이 지상의 제도가 바로 유월절 새언약의 제도입니다
유월절 떡을 가리켜서 예수님의 살이라고 말씀하셨고 유월절 포도주를 가리켜서 예수님의 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은 삼위일체로 본다면 우리 영의 누구십니까? 아버지십니다.
즉, 우리 영의 부모님께서 주시는 그 살과 피가 유월절이라는 진리 안에 전부 하나님께서 약속으로 담아 놓으셨습니다. 이와 같이 확실하게 하나님의 살과 하나님의 피를 자녀들에게 물려주신 그날이 바로 유월절입니다.
결국 유월절 진리를 주셨다는 것은 우리로 하여금 하나님의 아들들과 딸들이 되게끔 하나님께서 하셨다는 뜻입니다.
당신의 살을 물려주시고 보혈의 피를 물려주셨으니까 부모님의 살과 피가 우리 몸속에 흐르고 있으니까 당연히 우리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것 아니겠습니까?
이 땅의 육의 가족이 육신의 피로써 맺어진 혈연관계라면 하늘 가족은 유월절 피로 맺어진 혈연관계입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유월절을 지킨다는 것은 하늘 부모님의 살과 피를 물려받았다는 뜻이 되겠습니다.
그래서 성령께서도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라는 사실을 바로 알아보시고 "너희가 바로 하나님의 자녀들이다" 이렇게 증거해 주셨다고 했습니다.
하나님의 자녀라는 사실을 누가 증거해 주었습니까? 성령이 친히 증거해 주셨다고 말씀주셨습니다.
그럼 성령께서는 우리에게 어떤 특징이 있는 것을 보시고 자녀라는 사실을 금방 증거해 주셨을까요?유월절 입니다. 우리 속에 있는 하나님의 살과 하나님의 보혈의 피 즉 유월절 인 침을 받은 사람들을 전부 하나님께서 올바르게 찾아내시고 재앙을 받지 않도록 다 넘어가도록 인도해 주신다는 것은 우리가 믿어야지 않겠습니까?
새언약 유월절 지키셔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자녀가 되셔서 모든 재앙 가운데에서도 보호 받으시고 영생 얻어 영원한 천국 함께 나아갑시다.
https://youtu.be/aVB4WhkhBOY?si=sC6HTOJ9kTZUClMX
첫댓글 하나님의피로 맺어준 사랑,,, 하늘가족의 일원은 하나님의 피로 맺어지는 유월절 사랑이 있어야 합니다,
성령시대 우리의 구원자 하나님이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새언약 유월절로 천국가족 일원이 되게 해주신 안상홍 하나님과 하늘 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새언약유월절로 하나된 우리들 하나님께서 우리를 사랑 하심과 같이 형제 자매늘 내몸과 같이 사랑하는 자녀가되겠습니다
하나님의 살과 피가 담긴 새언약 유월절 지킨 시온의 형제 자매들 서로 연합하며 내 몸과 같이 사랑하겠습니다.^^
하늘 가족은 유월절 피로 맺어진 혈연관계입니다
육의 가족도 피로 맺어진 사이듯이, 영의 가족도 유월절 피로 맺어진 사이입니다.^^
하나님의 자녀은 하나님의 살과 피를 물려받은 자들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새 언약 유월절로 하나님의 혈통을 이어받게 하셨습니다.
성령께서 친히 증거하시는 하나님의 자녀들은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킨 자들입니다.
성령 하나님께서도 새언약 유월절을 지킨 자라야 하나님의 자녀임을 친히 증거해주셨습니다.
하늘가족이 되도록 유월절을 허락하신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새언약 유월절로 하나님의 자녀 삼아주시고 천국 가족 일원이 되게 하심에 진실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