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i, [2024년 11월 22일 23:17]
안녕하세요? 최브리스가의 긴급 도고기도 요청입니다.
집시공동체의 공부방 사역을 운전으로 섬기고 있는 G형제의 1년3개월된 딸(고잘/예쁘다는 뜻의 이름)은 선천성 심장병을 갖고 태어나, 지금까지 2차례 수술을 받았습니다.
이제, 12월 중으로 가장 중요한 3차수술을 받아야 하는데 수술비용과 약을 구하는데 20,000$ 에 가까운 재정이 필요합니다.
어려운 형편에 딸을 살리고자 밤낮없이 택시영업을 뛰고 있지만, 아이의 입원비와 검사비용 마련하기에도 턱없이 부족합니다.
당장 수술을 받지 않으면 아이의 생명을 보장할 수 없는 상황이고, 또한 12월12일 이후엔 기초생활 수급자 서류기한이 끝나 정부 보조를 받을수 없게 되어 서류를 다시 발급 받을때 까지 입원비를 감당할 수 없습니다.
형제의 딱한 사정을 모든 우즈벡 교회와 성도들께 알리고 모금운동을 시작 하였으나 이들의 힘만으로는 역부족입니다.
그래서, 염치불구하고 사랑하는 교회와 동역자님들께 고잘의 3차 심장수술을 위한 기도와 지원을 요청드립니다.
부디 어린 고잘이 제 시간에 수술을 받아 생명을 얻는 축복과, 고잘의 회복을 통하여 믿지 않는 G형제의 일가 친척들에게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이 증거되도록 교회와 동역자님들의 뜨거운 기도와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사진속 아이가 '고잘' 입니다>
#최성숙/국민은행
008 24 0182 595
입금 하실때 보내시는분 성함과(고잘사랑) 이라고 기입해 주시면 후원금을 모아 G형제에게 전달 하겠습니다.
*우즈벡 성도들과 여러분들의 후원에 관한 모든 내용들은 차후 별도로 보고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