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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 ‘중소기업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다만 중소기업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가격이 없습니다. -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중소기업확인서가 발급 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소기업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입찰참가자등록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전자입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서는 반드시 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따라 제출하여야합니다. 투찰 후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 견적서 제출시 견적서 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 상의 문제 등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제출이 곤란 할 경우가 있으니, 견적서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4.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낙찰하한선(88%) 이상의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 순으로 심사하여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동일가격 견적입찰자가 2인이상일 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 빈도순으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통보서 접수 후 조속히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다만, 경기도의회 예산확정일 등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계약체결일이 지연될 수 있음.
5. 계약상대자 결정의 무효
가. 견적의 무효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등 계약관련법(규정)의 무효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견적서 제출을 무효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됩니다.
6. 계약상대자 준수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시 근로조건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용역근로자에게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된 노임단가(68,899원)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고 이를 이행하지 않을시 계약의 해지․해제가 가능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7. 국민건강보험료 등 사후 정산
가. 본 용역은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 용역입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다음의 보험료를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원가계산서 경비의 각 보험료 해당란에 기입할 금액임)
- 국민연금보험료 : 1,239,407원 - 국민건강보험료 : 842,797원 - 노인장기요양보험료 : 55,203원
다. 위 보험료는 행정자치부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8. 견적서 제출관련 규정 숙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예규,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9. 기타 사항
가. 계약관련 세부사항 : 경기도청 북부청사 행정관리담당관실 박명언 (☎031-8030-2294)사업관련 세부사항 : 경기도청 북부청사 행정관리담당관실 김영현 (☎031-8030-2284)나라장터 이용안내 : 조달청 나라장터 콜센터(지역번호 없이 1588-0800)
나. 본 사업은 경기도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며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공급가액의 1.5%이상 경기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2017.12.31일 까지 지급하는 대금 지급분에 한해 한시적으로 경기도지역개발공채 매입 면제
라. 본 공고는 나라장터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과 경기도청 인터넷 홈페이지에 공고됩니다.
마. 행정안전부 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행정자치부 홈페이지의 『훈령/예규』 및 나라장터시스템 홈페이지의 『법령정보』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 관련 인터넷 홈페이지 주소
1) 조달청 : http://www.pps.go.kr
2) 나라장터시스템 : http://www.g2b.go.kr
3) 행정안전부 : http://www.mois.go.kr
4) 경기도청 : http://www.gg.go.kr
◈ 경기도에서는 청렴계약의 실효성 제고를 위해 발주기관 및 계약상대자에 대한 계약관련 정보를 다음과 같이 경기도 홈페이지에 상세히 공개할 예정이며,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계약이 체결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금액, 계약기간, 계약상대자 등 계약체결 결과
◦ 대금 지급내역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에 대한 사실을 알게 된 경우 조사담당관실(☎080-9000-188) 로 연락 또는 경기도 홈페이지(www.gg.go.kr) 의 우측 하단 ‘청렴경기’ → ‘신고상담’ → ‘공직자부조리신고’ 로 들어오셔서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
2017년 12월 일
경기도 북부청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