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성별:남
2. 나이:67
3. 사는 곳(역이민 전이면 외국 국명/주/도시, 한국이면 도/시):호주 퍼스에 거주하고 있어요
4. 자기 소개(자유롭게): 뉴질랜드 호주에서 삶이 어느듯 35년 이제는 한국을 왕래하면서 사는것에 고민중입니다.
먼저 한국에 정착하신분들 경험 듣고 싶어서 들어왔어요~~
첫댓글 어서오세요. 호주에서도 많은분들이 가입하고 계십니다카페에서 좋은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잘 오셨습니다.이 카페가 많은 도움이 되리라 믿습니다
첫댓글 어서오세요.
호주에서도 많은분들이 가입하고 계십니다
카페에서 좋은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잘 오셨습니다.
이 카페가 많은 도움이 되리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