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달부터 세파크 방언기도를 많이 하면서 부터 목소리가 자주 쉰 목소리가 나고 찬양을 할 때면 목소리가 갈라지는 소리가 나면서 시간이 지날수록 상태는 더욱 악화되기 시작했었다.
처음에는 이러한 과정도 믿음으로 통과해야 할 부분이라고 여기고 계속 쉬지않고 부르짖는 방언기도를 한 것이 상태를 더욱 악화시키는 계기가 되었고 , 나중에는 목의 상태가 아주 심각한 상태가 되어서 몇 주간을 목을 아끼고 쉬어줘도 좀처럼 회복이 되질 않았다.
목 상태가 안 좋으니 세파크기도를 하지 말고 속방언을 하라는 담임 목사님의 조언을 듣고 시도해 보았지만 소리를 밖으로 내질러야 편안한 성품으로 인해 속방언은 너무 답답하게 만 느껴졌다.
목소리를 내지않고 최대한 쉬어주면 좀 나아졌다가 또, 목을 좀 쓰면 곧 바로 나빠지기를 반복하면서 심각한 고민에 빠지게 되었다.
- 사역자의 길을 가려면 목을 많이 쓸 수 밖에 없는데 이런 상태가 계속 된다면 나는 어찌해야 하나~
- 주님의 부르심에 불순종을 할 수도 없고~ 마음에 갈등이 많은 그 때에 강윤희목사님께서 안수기도를 해 주셨는데 나의 성대를 횡금색 점과 같은 빛으로 감싸주고 있는 환상을 보시고 내게 알려 주시기를 주님께서 ~ 내가 치유해주리라 더 튼튼한 성대로 회복이 되어서 아름다운 목소리로 찬양하게 되리라 내가 너를 통해 찬양 받기를 원하신다는 음성을 들려주셨지만,
5개월이 지나도 여전히 목소리가 회복이 되지 않아서 잠시 낙심이 되기도 했었다.
너무나 답답한 마음에 음성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프라나이비인후과를 방문해서 성대질환 관련 정밀검사를 받아 보았다.
담임 목사님이 음성환상을 통해 내 성대질환의 병명이 성대결절이라고 알려 주셨지만, 혹시 성대폴립이나 아니면 성대에 다른 어떤 질병에 걸린 것은 아닐까? 하여 정확한 병명과 원인이라도 알고 믿음으로 치료를 받아야겠다는 마음으로 10월12일에 정밀검사를 했는데 역시나 검사결과는 성대결절이었고 위산의 역류로 인한 염증으로 성대가 많이 부어있는 것이 확인이 되었다.
병원에서는 성대에 보톡스 주사와 스테로이드 주사를 맞고 음성치료를 병행하면 빨리 회복은 될 수 있으나 잘못된 발성법을 고치지 않으면 도로 재발하게 된다고 알려주었다.
내게 성대결절이 오게 된 원인은 어려서 부터 오랜 시간 동안 잘못된 발성이 지속 되었기 때문에, 발성 근육이 잘못 발달 되어진 것이 원인이 되어서 목소리를 크게, 많이 사용하게 되면 성대결절에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성대결절이 오게 된 윈인을 고치기 위해 주사는 맞지않고, 음성치료를 2회 정도 받아보았다. 턱 밑에 설근 마사지법을 배우고 호흡법과 발성법을 배워보니 도움은 많이 되었지만 비용이 30분에 12만원이나 되어서 너무 경제적인 부담이 커기에 단 2회 치료를 통해 자가치료를 할 수 있는 몇 가지의 방법을 터득하고
그것 만이라도 열심히 훈련해서 발성법을 고쳐 보려고 노력하고 있는 중에 동시에 세성회의 본부에서 진행하고 있는 최고지도자과정에서 데이빗목사님이 발성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다.
1:1 음성치료에서도 횡경막 호흡법에 대해서 코칭을 받은 후 약간의 감을 익힌 후에
세성회에서 발성법을 배우니 이해가 잘 되었다. 횡경막에 힘을 주어서 발성하는 법을 가르쳐 주신 그대로 연습을 해 보니 찬양 중에 목소리가 갈라지지 않았다.
더 크고 더 높은 발성이 나오는 것을 느낄 수가 있었다.
한 동안 목소리가 안나와서 주일날 오후 치유예배에 찬양봉사도 여러 번 쉬었다가 믿음으로 아버지께 맡기고 다시 마이크를 들고 찬양을 하게 된 이 후로 발성법에 대한 감을 익히고 훈련해 가는 과정 속에서 목소리가 점점 나아지고 있음을 느끼게 되었다.
예전에는 한 번 목이 상하면 7일~10일이 지나도 잘 회복이 되지 않았지만 지금은 1~2일 정도 만 주의하면 잠긴 목소리가 회복이 되어지고 있음에 감사한 마음이 든다.
이제는 수시로 자가안수를 하며 성대에 예수피를 뿌리면서 선포기도를 하면서 나아가고 있다. 매 주 월요일에 불세례 집회 때가 되면 나의 목의 상태를 잘 아시는 심애라목사님은 언제나 나의 목에 직접 안수를 하시며 불을 넣어주셔서 너무나 감사했다.
그럴 때 마다 특별히 월요일은 목을 많이 쓰는 날이라 목소리가 잠기곤 했었는데 그 휴유증이 예전 처럼 오래가지 않고 빠르게 회복되는 것이 느껴졌다 .
그리고 치료받았음을 믿어라고 하셨다.
~ ~ ~ ~ ~ ~ ~ ~ ~ ~ ~ ~ ~ ~
주님~ 저의 성대가100% 정상으로 회복이 된 것을 확실히 믿음으로 바라보며 나아갈 수 있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부족한 저에게 성대를 황금 빛으로 감싸주심을 감사합니다.
최근 한 달 여전 쯤에 주님은 내게 믿음을 내 보이길 원하신다는 음성을 주셨을 때에~ 자신을 돌아본 결과 성대결절을 믿음으로 아버지께 온전히 맡기지 못하고 염려함으로 주저하며 낙심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케 하심에 감사합니다.
결국 믿음으로 찬양봉사를 쉬지않고 꾸준히 함으로 발성의 소리를 찾아가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믿음으로 순종하지 못한 것 3가지 중에 그 첫째가 성대결절을 치유해 주리라는 음성과 환상을 담임목사님을 통해 주셨음에도 아버지께 온전히 맡기지 못하고 힘들어 했던 것.
둘 째가 성막기도 반장이 되는 것을 성대결절을 이유로 뒤로 미루어 왔던 것.
셋 째가 국제신학교에 입학을 성막기도반장이 된 이 후에 입학하겠다고 미루어 왔던 것 등 이 모두를 발견케 하시고, 서둘러서 순종할 수 있도록 강권적으로 이끌어 주신 주님의 은혜에 감사합니다.
지난 6개월 여 동안 성대결절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때에 최고지도자과정을 통해 성대의 발성법에 대한 자세한 강의는 마치 나를 위한 강의처럼 느껴졌습니다.
귀한 강의를 통해 제가 포기하지 않고 힘을 얻고 주의 길을 갈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신 데이빗목사님 ~ 감사합니다.
지난 시간을 돌아보니 모든 것이 감사 뿐입니다. 모든 것이 주님의 은혜요 주님의 인도하심이었음을 고백합니다.
사랑하는 나의 주 예수님 ~ 나와 함께 하시고 동행하시는 그 주님을 오늘도 바라보며 앞으로도 나를 이끌어 가실 그 주님을 찬양합니다.
할렐루야 !
= = = = == = = = == = = = =
= = =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사랑합니다 아주 많이요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사랑합니다 그것뿐예요
사랑한다 아들아
내가 너를 잘 아노라
사랑한다 아들아 네게 축복 더하노라
~ ~ ~ ~ ~ ~ ~ ~ ~ ~ ~ ~ ~ ~ ~ ~ ~ ~ ~
하는 찬양을 주십니다.
첫댓글 아멘~~
김진주반장님..
주님께서 이미 치료해 주셨네요~
앞으로 국제신학교에서 목회자로서의 소양을 쌓고 더욱 멋지고 귀하게
주님을 위해 쓰임 받으시기를 기도합니다.
축복합니다.
사랑합니다💗💗💗
아멘 ~ 오한나강도사님 감사합니다. 늘 저를 위해 기도해주시고 소망을 갖고 나아갈 수 있도록 인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촉복합니다.~^^♡
아멘 아멘
누구보다도 주님을 사랑하고 주님께 집중하는 전도사님~~~~
믿음으로 취한 모든 것 위에 더큰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가 부어짐에 축하드립니다 ~~
아멘 ~ 사랑방강도사님 감사합니다. 강도사님도 주님을 향한 열정이 누구보다도 크신 줄 믿습니다.
우리 함께 이 땅에서 믿음의 여정을 잘 달려가 보아요. 화이팅 ~~^^♡
할렐루야~ 성대결절을 통해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깨닫는 시간이되셨음을 믿습니다.
하나님께서 강력한 사역자로 세워주며 사용하실 줄 믿습니다
계속 힘내세요. 사랑합니다
아멘 ~ 목사님 감사합니다. 늘 저에게 조언해 주시고 힘과 용기를 주셔서 앞으로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점점 변화되어 가시는 모습을 바라봅니다..
우리 전도사님을 통해 일하시는 주님의 놀라운 계획하심을 바라봅니다..
아멘 ~ 목사님 감사합니다. 두 분 대표 목사님을 통해서 직접 현장에서 배울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음에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잘 지도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멘! 아멘!
주님의 몸인 성전을 소중하게 여기고 관리하시는 모습이 귀하십니다.
성대결절을 깨끗하게 치유회복하셔서, 주님의 영광을 위해 아름답게 사용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아멘 ~ 한 베드로 전도사님 감사합니다.
성대결절의 온전한 치유를 위해 기도해주심을 감사합니다. 찬양을 잘 하시는 전도사님을 뵈며 저도 도전을 받습니다.
청년과 같은 열정으로 주의 일을 행하실 전도사님을 응원합니다
축복합니다.~^^
할렐루야~
사랑하는 김진주반장님~
주님의 사명을 감당하려는
아름다운 마음과 믿음앞에
성대결절로 인해
고생 하셨네요
하지만 결국은 승리의 깃발을
흔드시는 멋진 김진주전도사님~
앞으로 전진하시는 멋진 전도사님
주님의 이름으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할렐루야~~~
아멘 ~ 간사님 감사합니다. 부족한 자이지만 주님의 은혜 가운데 지금까지 나올 수 있었습니다.
사역자로 부르심이 없었더라면 성대결절로 힘들어 하지도 않았을 겁니다.
그냥 1개월 만 최대한 말을 안하고 지내면 저절로나아지는 질병이었지만 매일 매일 훈련의 시간 속에서 목을 써야만 하는 환경을 이기면서 나가야만 했기에 다소 긴 시간의 힘듦이 있었지만 그것을 통해 더 좋은 발성법을 찾아갈 수 있도록 인도해주신 주님의 은혜에 감사할 따름입니다. 저의 깊은 마음을 이해해주시고 응원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아멘 ~ 할렐루야 ~^^
아멘아멘 할렐루야
잘 인내하심으로 하나님께서 황금색빛으로 둘러 주셔서 오늘이있음니다^^
하나님께서 강력한 사역자로 세우십니다
사랑하며 주의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주님께서 기뻐하십니다
화이팅 화이팅 사랑하며 축복합니다 아멘아멘
아멘 ~ 목사님 감사합니.다. 늘 강건함 속에 소녀와 같은 순수함을 지니신 목사님을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전도사님 축복하고 사랑합니다.
♡♡♡♡♡
은혜롭고 강력한 찬양으로 주님께 쓰임받고
☆☆☆☆
영광돌리시기를 기대합니다.
♧♧♧♧♧♧
아멘 ~ 서소망집사님 감사합니다..
주님이 이끄시는 대로 순종하며 나아갑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할렐루야 ! ! !
믿음으로 승리하신 전도사님
사랑합니다~^^
주님께서 강력한 사역자로 부르셨는데 사마귀는 벌써 알고 성대를 붙잡고 큰소리를 내지 못하게 막고 있었던 것입니다
그러나 주님이 치료해 주셨습니다 믿고 주님께 모든 것을 맡길때
주님의 일을 할 수가 있게 됩니다
(빌:4:6~7)말씀이 떠오르네요...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아멘 ~ 목사님 감사합니다
답답하고 힘들었던 그 순간순간 마다 안수기도를 해 주시고 하나님의 음성을 대언해 주셔서 소망을 잃지않고 전진하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이 번 일을 통해서 순종의 중요함을 철저히 깨닫게 되었습니다.
가장 가까이서 저를 위해 늘 중보기도 해 주시는 목사님 너무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