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그냥 재미있게 들으세요. 지난 달 집안이 불교이신 택시 기사님과 대화를 하게 되었습니다. 전도의 접촉점을 찾으려고 하다가 알게 된 처음 듣는 전설(?)입니다. 그분이 대구분이셔서 저희 교회 담임 목사님도 동향이고 젊으실 때, 주암산 기도원을 많이 다니셨다고 했어요. 그랬더니만 하시는 말씀이, 예로부터 주암산 호랑이가 팔공산 호랑이보다 세다라는 오랜 지역 전설이 있을만큼 주암산의 기세가 크다라고 하시더라구요. 재미있게 들었지만, '그런 곳의 기도처이니 기도의 능력도 크겠구나'라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그만큼 힘든 지역이었을테니까요. 😂 은혜가 충만한 휴가되시길 축복합니다.
첫댓글 합도장로교 추천합니다 ㅡ 대충? 다니신다 하더라도,,,,,,,, 통합장로교단은 비추 !!!!! 차라리 다양한 교단들 많잖아요 아멘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은혜로운 하루되세요
이건 그냥 재미있게 들으세요.
지난 달 집안이 불교이신 택시 기사님과 대화를 하게 되었습니다. 전도의 접촉점을 찾으려고 하다가 알게 된 처음 듣는 전설(?)입니다. 그분이 대구분이셔서 저희 교회 담임 목사님도 동향이고 젊으실 때, 주암산 기도원을 많이 다니셨다고 했어요. 그랬더니만 하시는 말씀이, 예로부터 주암산 호랑이가 팔공산 호랑이보다 세다라는 오랜 지역 전설이 있을만큼 주암산의 기세가 크다라고 하시더라구요. 재미있게 들었지만, '그런 곳의 기도처이니 기도의 능력도 크겠구나'라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그만큼 힘든 지역이었을테니까요. 😂 은혜가 충만한 휴가되시길 축복합니다.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가까운 곳에 주암산기도원이 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