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는 Joy-Con 드리프트 문제에 대해 모호한 사과를한다
컨트롤러의 드리프트 문제에 대한 소송이 작년에 제기되었습니다.
후루카와 션 토로 닌텐도 회장은 최근 Q & A 기간 동안 스위치의 조이 콘 문제에 대해 사과했다 . 후루카와는 조이 콘 문제 에 대해 미국에서 제기 된 집단 소송에 대해 인정했다. 불만 제 기자들은 컨트롤러의 아날로그 스틱이 존재하지 않는 입력을 등록하게하고“표류”를 일으킨다 고 불만 을 제기했다 .
후루카와는“조이 콘과 관련하여 고객에게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그는 드리프트 문제를 다루지 않았으며, 진행중인 소송을 더 이상 언급 할 수없는 이유로 인용했다. 후루카와는“고객이 안심하고 서비스와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소송 캘리포니아에서 제기는 조이 단점 내부의 스틸 브러쉬 컨트롤러 내부에 패드 표면을 구성하는 멀리 부드러운 탄소 재료를 문질러했다고 주장. 이 소송에 따르면 "광범위한 마모"는 결국 드리프트 문제를 일으킨다 .2019 년 제출 당시 닌텐도는 언급하지 않았다. 고객들은 컨트롤러를 수리하기 위해 Nintendo에 비용을 지불해야한다고 주장하며 소송이 항상 적절하지는 않았다.
이 소송은 닌텐도가 캘리포니아의 사기 법과 주 및 연방 수준의 보증 법을 위반했다고 비난합니다. 소송은 Nintendo가 불만 제 기자에게 금전적 손해를 입히고 장치를 무료로 교체하는 것을 포함하여 구제 조치를 제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