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30 M스포츠 전용
M5 컴피티션타입 카본수전사 디퓨져
카본 머플러팁
M5 순정형 카본스포일러
퍼포먼스 카본수전사타입 사이드립
장착하신 회원님의
G30 530e LCI 차량입니다.


작업전 순정 모습입니다.
저번달부터 새로 출시된 LCI 페리 모델입니다.
M스포츠 차량으로 범퍼와 머플러팁은 기존과 동일하고
디퓨져가 아주 살짝 바뀌었네요.
가장 큰 차이점은 테일램프입니다. 정말 이쁘네요 ㅎㅎ
차량 색상도 이번에 5,7시리즈 신형에 나오는
버니나 그레이(Bernina Gray Amber) 로 M스포츠 바디에 정말 잘 어울립니다.

기존 순정 디퓨져를 탈착후 M5 컴피티션타입
카본수전사 디퓨져를 장착후 이에 맞춰 듀얼머플러팁을
용접 장착하는 방식입니다.
페이스리프트된 LCI M스포츠 바디에도
디퓨져가 잘 맞습니다 ^^

기존 순정팁이 제거되고 새로운 M퍼포먼스 타입 카본머플러팁이
장착된 모습입니다.

기존 순정 가변플랩 그대로 살려서 작업이 가능합니다.
5시리즈는 팁 교체시 소음기와 머플러팁이 이어지는 라인을
새로 짜서 작업해야 깔끔하게 나오므로 난이도가 타차종에 비해 높은 편입니다.

이전 약간 못생긴? 사각팁이 사라지고
듀얼 카본팁이 좌우로 달려 M5 이상으로
멋진 뒷모습으로 바뀌었습니다 ^^

디퓨져 중앙부분은 M5 퍼포먼스 카본파츠와 동일한 디자인에
카본수전사로 마감되어있으며 리얼카본 이상으로 좋은 퀄리티입니다.
디퓨져 외피는 컴피티션 버전과 동일하게 블랙유광으로 마감되어있습니다.


스포일러도 함께 장착해드렸습니다.
M5 순정 스포일러와 완전히 동일한 디자인에
리얼카본으로 되어있어 아주 깔끔하게 뒷모습을 살려줍니다.

퀄리티도 중국산 치고 꽤 좋은 편입니다 ^^
너무 높지 않게 트렁크 라인에 살짝 올라오는 타입이어서
아주 깔끔합니다.

디퓨져 / 쿼드 카본팁과 함께 스포일러까지
신형 M5 보다 오히려 더 멋진 뒷태가 나오네요 ^^
다음은 측면부 사이드립 장착입니다.

작업전 모습입니다.
이제는 전기형 모델이 된 G30 17~20년식 과 마찬가지로
LCI 모델도 사이드스커트는 똑같기 때문에
퍼포먼스 타입 카본수전사 사이드립 장착이 가능합니다.

작업 완료되었습니다.
기존 퍼포먼스 타입 사이드립은 무광검정으로만 나와서
차량 색상에 맞게 도장하거나 별도로 카본수전사 작업을하여
장착하였었는데 이번에 아주 퀄리티가 좋은 카본패턴이 입혀 나와서
이전보다 훨씬 저렴하고도 오히려 퀄리티가 좋은 사이드립으로
장착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

측면부로 살짝 내려와서 더욱 안정감있는 느낌입니다.
리얼카본은 아니지만 그 이상으로 표면이 고르고
가격 역시 리얼카본의 절반 이하이어서 요새 많이 작업하고 있습니다.

사이드스커트 하단부분에 부착되어 살짝 옆으로 나오는
디자인이기 때문에 훨씬 더 와이드해보이고
무게중심 역시 낮아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비교적 간단한 작업만으로
신형 M5 스타일의 멋진 변화를 주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