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풍만고양이 입니다.
그냥 가시지만 말고 댓글은 꼭 달아 주셔야 글쓴이도 힘이 난답니다.
[창1경주] 김민욱 우세 - 2,4번 도전
기량상 6번 김민욱이 우승권에 가장 근접했다고 볼 수 있겠다. 인지도 분만 아니라 시속적인 부분도 출전선수중 가장 앞서 있기 때문에 신인 2번 유경원을 앞에 두고 활용하는데 큰 무리가 없을 것 같고 타 선수들 역시 김민욱을 강자로 인정하기 때문에 병주상황에 대한 걱정도 없을 것 같다. 따라서 김민욱이 유경원을 배려하느냐 아니면 큰 차신으로 넘을 것인가에 따라 후착이 갈릴 것 같다. 유경원의 힘이 좋긴 하나 김민욱이 이런 편성에서는 친분있는 선수들인 1번 이호환 또는 4번 김종성과의 동반입상 꾀할 것으로 보이는데 이중에서도 32살 동갑내기인 4번 김종성과의 협공을 기대해 볼 만 하다. 물론 김종성이 초주 선행의 부담이 있긴 하나 자력능력과 라인전환에 능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6-2.4를 균등 공략하는 것이 좋아 보인다.
6-2
6-4
[창3] 유연종 - 강재원 : 우승경합
이번 경주는 자력형 선수들인 2번 유연종과 7번 강재원의 대결 양상으로 누가 타 선수들에게 더 인정 받을 것인가에 따라 승자의 행방이 바뀔 것 같다. 득점은 강재원이 높긴 하나 아직 인지도가 떨어지는 편이고 선행력이 그렇게 뛰어나다고 보기 어려운 반면 2번 유연종은 유성/대전 친분있는 5번 김영규와 협공 가능하고 선행과 젖히기등을 자유롭게 구사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더군다나 강자 빠진 경기에서는 강한 모습 보여왔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2번 유연종이 3번 강대훈 또는 6번 한임식등을 활용할 경우 우승 가능성이 좀 더 높다고 볼 수 있다. 따라서 2-7.5를 기본 전략으로 7-6.3정도만 받쳐주면 무난할 것 같다. 6번 한임식의 금주 몸상태가 썩 좋아 보이지는 않아 우승까지 노려보기는 어려울 듯.
2-7
2-5
[광1] 정세연 우세 - 이변도 가능!
금주 기대에 못 미치는 성적 거두고 있지만 상대적으로 만만한 편성을 만난 3번 정세연이 앞선 인지도 내세워 추입승부로 우승 도전하겠다. 정세연의 전법을 고려하면 앞선에서 경기 풀어나갈 7번 장동민이 유리하다고 볼 수 있겠으나 장동민이 폭설로 인한 훈련량 부족과 자신감 결여로 인해 정상 컨디션이라 보기 어려운 만큼 뒷심 부족을 보일 경우 마크형 선수의 입상도 가능해 보인다. 그렇다면 내선활용에 강점있는 2번 김성기 또는 동기생 협공 가능한 1번 이상근의 입상도 기대해 볼 수 있겠는데 기세 저조한 이상근 보다는 내외선 라인전환에 능한 김성기가 좀 더 유리해 보이는 것이 사실이다. 따라서 3-7.2순으로 차권을 선택하되 만약 경기가 느린 시속으로 전개된다면 외선에서 반격 시도할 6번 강정순이 이변 연출할 수 있어 어느 정도는 대비를 해야할 듯.
3-7
3-2
6-3.2
[광3] 이경주 우세 - 이변도 가능!
이번 경주는 우수급 강급자인 2번 이경주가 자력능력을 갖췄고 신인 3번 박창학을 활용할 가능성이 높아 우승권에 가장 근접했다고 볼 수 있다. 하지만 이경주가 원래 선발급에 있을때도 그렇게 강자가 아니었다는 점과 금주 시속적인 부분이 박창학에 비해 떨어지거나 거의 엇비슷하다고 볼 수 있어 뒷심 부족 또는 박창학 활용에 실패할 경우 이변도 가능하다고 봐야겠다. 이경주가 인터뷰에서 선행형을 활용한다고 해도 크게 제압해 나가겠다고 밝혔고 박창학이 아직까지 광명에서 2착 승부가 없고 3착 승부가 많다는 점을 고려하면 마크력 좋은 6번 강지삼 또는 김주 컨디션 좋은 7번 김도경의 후착 다툼이 치열할 듯. 따라서 2-6.7을 주력으로 삼복승식은 2-3-6/2-3-7중에 고르면 되겠지만 만약 이경주가 고전한다면 7번 김도경이 이변의 주인공이 될 가능성이 높겠다.
2-6
2-7
7-3.6
[광5] 곽충원 우세 - 후착경합
1번 곽충원이 힘에서 단연 앞서있고 창원/부산 인근지역 선수인 16기 신인 6번 문승기를 활용할 수 있어 우승권에 근접했다고 볼 수 있겠다. 우선 1,6번이 앞뒤로 나란히 위치하며 협공 모색하며 동반입상 노릴 듯 보이는데 6번 문승기가 과연 막판까지 뒷심 유지할 수 있느냐가 관건이다. 곽충원이 문승기를 최대한 배려하기는 하겠지만 시속적인 부분에서는 아직 미흡한 감이 없잖아 있어 개인적으로는 후착 보다 삼복승식으로 공략하는 것이 좀 더 좋아 보인다. 그렇다면 노련한 7번 박학규 내지는 내선활용에 능한 2번 임형윤의 선전을 기대해 볼 만한데 금주 컨디션은 임형윤이 좀 더 앞서 있지만 마크력은 박학규가 좀 더 낫기 때문에 1-7.2순으로 차권 권하고 삼복승식 1-6-7/1-6-2를 받쳐줬으면 한다.
1-7
1-2
[광7] 정 관 - 입상유력!
추입형이나 짧은 젖히기 정도는 자유롭게 구사할 수 있는 7번 정 관이 상대적으로 만만한 편성을 만나 입상이 유력하다고 볼 수 있겠다. 후착은 아무래도 경기 주도할 2번 최성우가 유리한 고지를 점령하고 있긴 하지만 정 관이 평소 앞선 선수를 배려하기 보다는 크게 제압하는 경향이 높기 때문에 마크에 주력할 5번 신영극 또는 내선활용에 강점있는 6번 정진호의 후착 가능성이 좀 더 많다고 할 수 있다. 이중에서도 6번 정진호가 정 관과는 과거 두차례 동반입상 경험이 있는데다 같은 전남을 고향으로 하는 선수들이라는 점에서 협공 모색할 가능성이 높아 보여 개인적으로는 7-6.5순으로 차권을 권하고 싶고 2번 최성우를 삼복승식으로 공략하는 7-2-6/7-2-5 를 받쳐줬으면 한다.
7-6
7-5
[광9] 안성민 입상유력!
특선급 강급자인 5번 안성민이 부산/김해 인근지역 선수이자 개인적으로는 창원대 선후배 사이인 3번 오대환과 협공을 통한 동반입상에 성공할 수 있는지에 관심 모아지겠다. 두 선수가 추입과 선행이라 전법적 궁합이 맞긴 하나 오대환의 최근 기세가 저조하다는 점과 신인 2번 정연교와 일요경주에 강한 7번 유주현등이 있어 주도권 잡지 못하거나 막판 뒷심 부족을 보인다면 3착권 밖으로 밀릴 수 있어 신중한 접근이 필요하겠다. 정연교의 시속으로는 막판까지 버티기 어려워 보이며 1번 박종석의 경우 안성민 마크에 성공하다는 보장이 없기 때문에 불안한 상황. 더욱이 내선에 가라않아 추입을 선호하는 안성민의 경기 습성상 7번 유주현이 다른 어떤 선수보다 유리한 것도 염두에 둬야겠다. 따라서 5-3.7순으로 차권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듯.
5-3
5-7
[광11] 류성희 - 양희진 : 우승경합
힘 좋은 3번 류성희와 대타 출전이나 기본기량 우수한 6번 양희진 두 선수의 대결 양상이다. 두 선수 타협점 찾고 경기 풀어나간다면 6-3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될 수 있는 상황이나 류성희가 양희진을 견제한다면 치열한 난타전이 될 가능성이 높다. 류성희가 강자 빠진 일요경주에서는 유승에 대한 욕심을 내고 있고 시속적인 부분도 상당히 좋다는 점에서 개인적으로는 쌍.복 3-6을 주력으로 내선활용에 능한 7번 최대용을 받쳐주는 것이 좋아 보인다. 다만 양희진이 류성희 활용에 성공하면서 크게 제압해 나갈 경우 6-2.7정도는 가능하기 때문에 배당에 따라 공략해 볼 만 하겠다.
3-6
3-7
6-7.2
[광13] 김근영 우세 - 이성용 도전
기량상 7번 김근영이 강자로 의정부시청 후배인 5번 우성식을 활용할 수 있어 우승권에 가깝지만 일요경주 강자로 나와 승률이 50%밖에 안된다느 점에서 쌍승식 뒤집기도 가능해 보인다. 16기 신인 3번 이성용의 전력이 아직 완전히 파악되지는 않았지만 한방이 있는데다 1번 박종현 또는 4번 최원재등을 활용할 경우 우승까지 노려볼 수 있어 개인적으로는 쌍.복 3-7을 주력으로 권하고 싶다. 물론 김근영이 이성용을 견제하며 우성식과 협공 모색한다면 7-5도 가능하기 때문에 받쳐주는 것이 좋을 듯. 그외 변수를 찾아보기는 다소 어려워 보인다.
쌍.복 3-7
7-5
첫댓글 감사합니다.
기다리고 있었습니다.감사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예상 감사합니다.금주에도 수고 많으셨습니다.내일도 즐륜하시길..^^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길수있는 경륜이 되어야 하는데 ~~~~
수고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첫경주 배당 있어면 좋은데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캄솨함돠
감사드립니다..
좋네요 수고하셨읍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번주도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감사감사
감사합니다 ㅎ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드려요
감사합니다
해요
감사합니다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