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유나씨를 담당했던 레이강사님 입니다. 과거에는 오픈워터 수료식때 오리발에 다가 소주를 들인켜야 자격증 발급이 되었다고 하면서 겁을 주십니다.
어허.. 소주 받는다.
강사님과 헤어짐을 아쉬워 하며 난리 났습니다. ㅋㅋㅋ 에고고 딸기언니 죄송해요.(참고로 딸기언니의 이미지에 약간이라도 손상이 가는 사진이 수박에 의해서 올라가면 전 그날 죽습니다. 딸기님의 뒤통수입니다.)
저..저 제자를 바라로는 눈빛..카..
브라이언 강사님입니다. 항상 예의 바르고 순간에 최선을 다하려는 모습이 보기 좋기만 합니다.
스캇 강사님 입니다. 레드코랄 다이빙?事? 사장님 이지요. 수박이 보라카이에 왔을 당시 너무나 고생을 하시면서 레드코랄 다이빙 ?事? 현재의 반석? 위에 올려 놓았답니다. 이 양반의 단점은 한살이라도 어린사람이 술값내려 하면 극구 말린다는 사실,,, 수박이 가지고 있는 보라카이의 추억중 30퍼센트 이상은 이분과의 연결메카니즘? 으로 생성된 스토리가 아닐까 합니다.
이분은 항상 솔직해서 좋습니다.
초이 강사님 입니다. 정 들을 만 하니 이제는 세부로 가신다고 하는군요. 언제나 행복하시구요.
첫댓글 초이강사님~ 안녕하세용~....
저도 그때 물속에서 도너츠 날리는 것 같이 보았지요. 이분은 뭔가 색다른 연출을 한가지는 꼭 하신다는 ..
우와~~유나띠~~경인지부최초~~~!!! 라이센스~~추카추카~~*^^*
ㅊㅋㅊㅋ~~~~~짝작작
앗!! 내 사진이 올라 올 줄이야...유나씨 다시함 오픈워터가 되신걸 추카함다..
첨 오프때 뵈었던 유나씨에게 이런 모습이......우~~~와~~~ ㅊㅋㅊㅋ ^^
유나야^^ 왕 추카추카해....^^ 흑흑 기특한지고...ㅋㅋ
축하해요한번함쏘삼...축하해요한번함쏘삼...축하해요한번함쏘삼...축하해요한번함쏘삼...축하해요한번함쏘삼...축하해요한번함쏘삼...축하해요한번함쏘삼...축하해요한번함쏘삼...축하해요한번함쏘삼...축하해요한번함쏘삼...축하해요한번함쏘삼...축하해요한번함쏘삼...축하해요한번함쏘삼...축하해요한번함쏘삼...쏘삼!!
우앙~~소주를 들이켜야 하는거라...흠흠... ㅋㅋㅋ 유나님~~축하드려용~*^^*
저희와 했던 강사님은 당최 성함이 뭐삼? 모르고 돌아왔어요 ^^a
저 술이 내 속병(설사병)을 고쳤었던 듯~ 스캇님이 말씀하시길..."마취는 사랑으로 하는것이 최고라고~~"이런 말씀 하셨던 것 같은데... 감사합니다~~~
현잘 가셨군여..어디가시든 안전한 다이빙하시구여..글구 사랑으로 마취하는게 아니라 받는 마취중에 사랑의 마취가 최고라고 말씀드렸던 같던데..ㅎㅎ 좀 유치했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