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후 1년 동안 매일 일관된 부모의 독서는 영아의 언어 점수를 향상시킵니다.
날짜:
2023년 2월 14일
원천:
마샬 대학교 조안 C. 에드워즈 의과대학
요약:
최근 연구에 따르면 매일 독서를 하면 12개월 이하 유아의 언어 발달이 향상되었습니다.
전체 이야기
Marshall University Joan C. Edwards 의과대학 연구원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매일 독서를 하면 12개월 이하 유아의 언어 발달이 향상되었습니다.
12개월 이상 유아의 초기 언어 발달에 대한 잘 확립된 연구를 기반으로 하는 이 연구는 생후 2주부터 시작하여 하루에 적어도 한 권의 책을 지속적으로 매일 읽은 유아가 향상된 언어 점수를 보였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빠르면 생후 9개월. 연구 결과는 12월에 American Board of Family Medicine의 공식 피어 리뷰 저널인 Journal of the American Board of Family Medicine에 발표되었습니다.
무작위 연구 동안 부모/보호자는 초기 언어 발달 및 인쇄 매체와의 상호 작용을 지원하기 위해 특별히 선택된 20권의 아동 도서 세트를 받았습니다. 등록된 가족은 하루에 적어도 한 권의 책을 읽고 유아 방문 시 표현 및 수용 언어 테스트를 받는 데 동의했습니다.
가족 및 지역사회 보건학 교수인 Adam M. Franks 박사는 "매일 한 권의 책은 새로운 가족이 시도할 수 있는 쉬운 목표입니다. 한 살이 되기 전에 말하기와 이해력이 눈에 띄게 향상되는 것을 보는 것은 매우 흥미진진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조안 C. 에드워즈 의과대학과 이 연구의 교신저자.
Franks 외에도 의사인 Callie Seaman, MD, William Rollyson, MD, 연구원 Todd Davies, Ph.D.가 언어 병리학자인 Emily K. Franks와 팀을 이루어 이 기사를 공동 집필했습니다.
Franks는 "우리 팀이 우리의 발견에 대해 흥분하고 있지만 진정한 승자는 프로젝트 참여를 통해 이 공동 읽기를 경험하는 결속 경험으로 혜택을 받은 이 분야에 참여하는 어린이와 가족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자는 금단 증상을 겪고 있는 오피오이드 사용 장애가 있는 산모의 영아에 대한 이점을 평가하기 위해 이 연구를 확장하기를 희망합니다.
이 작업은 농촌 건강을 위한 로버트 C. 버드 센터의 농촌 연구 보조금에 의해 지원됩니다.
출처 : https://www.scienc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