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화폐수집 동전수집 고대 과학 기술 시리즈 기념주화는 왜 불이 안 나는가
발표 시기: 2020-09-21 출처: 차이나머니 온라인 소스: 이페어케이
2018년 하반기 선발 숙련공 시리즈금화 5g, 은화 15g의 소반문화권 배치가 시장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같은 소중을 제재로 한 문화 화폐로, 또 고대 과학 기술 시리즈를 동류로 삼았다.콘셉트 선배의 활약은 앞서 이 시리즈 1조는 발매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장르적으로:
정책 배경이 있다.
솜씨가 뛰어난 사람이 제일이다.팀은 2018년에 발행한다.하반기에는 2016~2018년까지 3년 연속 정부 업무보고에서 강대국 장인정신이 언급됐다
오래된 중국, 장인정신이 대대로 전해져 오는 중국, 현대의 장인정신은 더욱 빛을 발해야 한다.특히 '중국제조 2025' '중국창조' 등 국가정책 개념을 내세운 '대국장수' '장인의 정신'이 본격적으로 공론화되는 만큼 이번 화폐 발행이 적중한 셈이다
둘 다 대중적 기반이 있다.
금은화 분야이 소재는 장점도 있다.그 자체로 중국 금은화는 공예 미술 분야에 종속되어 있으며, 기능공과 정교한 장인의 소재는 동종(同宗)이라 할 수 있는데, 방촌(方寸) 사이에 정교한 공예 미(美)로 장인 정신을 구현하고, 문맥을 이어받아 가관성이 뛰어나다.
거기다"'구코'는 bug급이다.1990년대 초 고대 과학 발명품 발견 시리즈인 금은화를 발행했는데, 이 기세는 크고, 규격은 전면적이며, 디자인은 아름답고, 조각은 정교한 금은화는 중국 고대의 대표적인 고대 과학 발명품들을 열거하여 발견되었다.업계에서는 중국 금은화 왕관에서 가장 반짝거리는 명주를 꼽는다
고대 과학 기술 발명으로 금은 동전을 발견하다.
발행 시기만 놓고 보면:
하나는 무거운 것이 있고, 이로운 것은 좋다.
숙련공 1조 발매시2018년 하반기였다.
2018년 중국 금은화 시장은 매우 중요하다.
그해 4월, 샤먼에서 열렸다중국은행간시장교역상협후이진화시장전문위원회회의에서 중국 금화 본사는 "감량 인하"를 포함한 일계를 발표했다.화폐 시장을 진작시키는 좋은 정책을 열거하다.샤먼 회의 후, 김 총개혁명은 첫 번째 조치로 실제 주물량을 줄이고 공급선에서 공급 과잉에서 수요 공급으로 전환했다
서예 시리즈 1조의 전서 기념주화는 김총 강세의 개혁 후 첫 시험대가 되었는데, 이 화폐는 아직 출시되지 않아 선물 가격이 이미 크게 올랐으며, 회원 추첨과 해외 재화원의 회류로 가격이 하락했지만, 시장의 구매력이 매우 강하여, 전반적으로 부진한 금은화 시장에서, 김총개혁에 높은 점수를 주었다.
18년 전서 금은화
두 번째는 실행 착지,정희판이 되다
중국의 기능공(1조) 김총재 개혁 이후 두 번째프로젝트. 발행 계획의 60%로 발행되는 이 지폐의 실제 발행부수는 5g에서 1만 개에서 6,000개로, 15g은 3만 개에서 1만 8천 개로 급감했다.2018년 화폐시장 초소반 종목도 된다.
시장은 매우 예리하다.중국 금화운상성에서 기능공 1차원의 주문이 막 시작되자마자 매진되었다!비록 그 숫자는 많지 않지만, 아직 출시되지 않았으며, 첫 포문은 이미 시작되어 시장에 많은 자신감을 주었다.
사용자 데이터의 피드백을 종합해 보면, 숙련공이 냉기를 겪는 이유는 여전히 비교적 집중되어 있기 때문이다.
첫째, 디자인 포인트가 너무 적고 요소는 외롭다.
이 화폐 중 5g은 루반자크, 루반티, 목공구 장식 도형 등 세트로 디자인됐고, 15g 은화는 레이 작품인 베이징 정양문 살루입양과 그 대목입양식으로 제작됐다.
제재의 내용은 비교적 생소하고, 화폐면 구도의 배치가 비교적 정연하며, 포인트가 많지 않고, 문화성과 예술성이 모두 풍부하지 않으며, 전체 설계가 비교적 평범하며, 공예 방면에도 권점이 없다.줄여서 발행하는 전서화가 강세인 것과 달리 2조 예서화는 톱클래스 전액이 발행돼도 선물 주문이 시작되기는 쉽지 않지만 공시가 나자 디자인이 시장에 밀려 금세 뒤집혔다.소중을 소재로 한 문화권으로 말하자면, 디자인은 정말 영혼이다.
19년 예서 금은화
둘째, 마케팅 파워모자란다. 서예와 예술, 금은화가 선전하는 데는 소재와 디자인뿐 아니라 마케팅도 관건이다.좋은 마케팅은 제품의 가치를 실제로 드러낼 수 있게 하고, 사용자가 제품을 알고 소비할 때 인지도를 풍부하게 하여 심미를 높일 수 있다.
서예 화폐의 본거지판촉에는 전서 기념주화 해석, 설계자의 친필, 부조 메모, 인터넷 플랫폼을 통해 수집가에게 구체적이고 전면적으로 전달되는 등 미디어 참여가 활발하고 혁신적인 마케팅도 많다.서예 문장을 철저히 작성하여, 완성하다.극대, 진짜 문화재가 갖고 있는 먹튀 문화 마케팅이다.숙련공인 금은화는 그런 대접이 없어 초소반이지만 희귀한 매력을 발휘하지 못했다.술냄새도 골목의 깊이를 두려워한다.
2020년, 벤계획대로 기능공인 2조가 발행될 예정인데, 발행계획상 규격과 계획발행량은 1그룹과 일치한다.중국 철도의 아버지인 잔톈위(天天宇)가 '일대일로(一大路一路一大路)' '중국 고속철도가 나간다'는 국가 전략을 결합한 것이 주제가 됐다는 게 강호들의 전언이다.제재는 역시 할 수 있는 것이 많다.
2021년에 대해서문화적 예술성을 극대화하든지, 창의적 혁신을 눈에 띄게 하거나, 기술적으로 중대한 돌파를 해서 2년간 발급을 중단한 뒤 장인이 강호를 재탈환하는 것은 시간문제다.
첫댓글 다양한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