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자’, ‘난자’ 안나오는 교과서로 바꿔주세요. 성교육 있는 날은 학교 보내지 않겠습니다.”
전국교직원노동조합 충북지부(전교조 충북지부)가 2일 공개한 성교육 관련 학부모 민원이다. 전교조 충북지부는 이들 민원을 ‘극우 성향 학부모의 교육 과정 간섭 민원’으로 규정하고, 충북교육청에 대응책 마련을 촉구했다.
전교조 충북지부는 “올해 초부터 지난달 말까지 청주권 학교 등에 성교육 관련 학부모 민원 10여건이 들어왔다. 주로 전화로 하는데 교육 과정을 간섭하는 악성, 특이 민원”이라고 밝혔다.
전교조 충북지부가 충북교육청에 일부 학부모들의 악성, 특이 민원 대처를 촉구했다. 전교조 충북지부 누리집 이날 전교조 충북지부가 일선 학교 교사 등의 제보를 받아 공개한 민원 사례를 보면, ‘성평등을 양성평등으로 바꾸라’, ‘기술가정 교과서를 정자, 난자 표현 안나오는 것으로 바꾸라’, ‘성교육 때문에 성폭력이 발생한다’, ‘성교육 있는 날 학교에 보내지 않겠다’, ‘성교육은 가정에서 하면 된다’ 등이다.
등신들
씨발 애새끼는 어케 낳았노 제비가 물어다줌?
정자 난자가 외설스러운것도 아니고;;
학교를 보내지 마세여~^^
저렇게 성교육을 쉬쉬하니깐 이상한 지식만 가득해서 그저 한남1로 크지 성교육이 외설스러운거라고 생각하는거부터가..
도서관에 성교육책 빼라고 난리치던 그 인간들인가 거기도 충청도 시작이었던 것 같은데 미친인간들
그래봤자 이미 유튭이랑 일베로 다 봄
개소리 10여건이면 좀 차단할수있게해줘라 건너듣는 나도 미치겠구만
멍청한것들..애는 어떻게 낳은거야
진짜 에휴 애가 정자 난자 결과물이세요
이 글에 뭔 규제..?
존나게들 멍청해 진짜; 정자 난자는 말못하게하면서 온갖 개추잡시럽고 더러운짓거리들은 방관하고요?
진짜 왜 살까 제발 다 같이 어디 가둬져서 죽어라
정자 난자 하면 뭣 밖에 생각 안나는거지 수준 진짜..
븅아냐?
저런인간들만 계속 애 낳는거림?
아~ 홈스쿨링 하세요~
과학적인 단어도 문제라하네
지들은 섹해서 낳아놓고 뭐하세요 등신들인가
애들 등신만드네 아주
저딴 능지들만 애를 쳐 낳으니깐 ㅋㅋ
정신병아니가 이정도면
또라이들아
요즘 부모놈들 진짜 쳐돌은 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능지가...
아니 ㅋㅋㅋㅋ 아 진짜 왜저러는거야 점점... 걍 교육부도 없애라그래 ㅜㅜ 아오 답답해
ㅠ혹시 건강한 정자없어서 긁??
엥? 지들은 애까지 낳아놓고 뭐하는 짓이래?
제정신이냐
돌아버렸네 진짜
지들은 섹해서 애낳아놓구
집에서 성교육을 뭘 어케할건데... 그거 똑바로 했으면 지금 하준이들이 같은 반 여자애들 얼굴 딥페이크로 합성하고 여자가족 화장실 몰카찍어서 트위터로 돌려보고 하겠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