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약은 이스라엘을 중심으로 역사를 했고 그래서 구약은 총회라고 합니다.
여호와의 총회
신명기 10 : 4
여호와께서 그 총회 날에 산 위 불 가운데서 너희에게 이르신 십계명을 처음과 같이 그 판에 쓰시고 그것을 내게 주시기로
민수기 20 : 4
너희가 어찌하여 여호와의 총회를 이 광야로 인도하여 올려서 우리와 우리 짐승으로 다 여기서 죽게 하느냐
신약은 이방들을 중심으로 역사하고 그래서 신약은 하나님의 교회라고 합니다.
고린도전서 1 : 2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 곧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거룩하여지고 성도라 부르심을 입은 자들과 또 각처에서 우리의 주 곧 저희와 우리의 주 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부르는 모든 자들에게
신약에서는 유대인들과 이방인들 하나가 되게 하는 곳이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고린도후서 1 : 1
하나님의 뜻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 예수의 사도 된 바울과 및 형제 디모데는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와 또 온 아가야에 있는 모든 성도에게
데살로니가전서 2 : 14
형제들아 너희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유대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들을 본받은 자 되었으니 저희가 유대인들에게 고난을 받음과 같이 너희도 너희 나라 사람들에게 동일한 것을 받았느니라
메시아닉주들은 모세오경만 정경으로 믿는 율법주의자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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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종이단들입니다. 이들이 히브리어가 어쩌고 저쩌고 . 헬라어가 어쩌고 저쩌고고 하면서 사람을 혼잡케 하고. 히브리어 단어. 혹은 헬라어 단어 하나 가지고 본문의 내용을 뒤집기를 잘 하죠.
마태복음13장과 24장은 세상 끝에 대한 말씀입니다.
마태복음 13장
37 대답하여 가라사대 좋은 씨를 뿌리는 이는 인자요
38 밭은 세상이요 좋은 씨는 천국의 아들들이요 가라지는 악한 자의 아들들이요
39 가라지를 심은 원수는 마귀요 추수 때는 세상 끝이요 추수꾼은 천사들이니
40 그런즉 가라지를 거두어 불에 사르는 것같이 세상 끝에도 그러하리라
마태복음 24장
3 예수께서 감람 산 위에 앉으셨을 때에 제자들이 종용히 와서 가로되 우리에게 이르소서 어느 때에 이런 일이 있겠사오며 또 주의 임하심과 세상 끝에는 무슨 징조가 있사오리이까
4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너희가 사람의 미혹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라
이 무장은 세상 끝에 대해서 우리가 알고 준비를 해야 합니다.
무화과 나무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이스라엘이다라고 주장하죠.
무화과 나무는 꽃이 없이 열매가 열리는 나무이죠
무화과 나무는 심판에 비유하는 나무입니다.
32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배우라 그 가지가 연하여지고 잎사귀를 내면 여름이 가까운 줄을 아나니
33 이와 같이 너희도 이 모든 일을 보거든 인자가 가까이 곧 문 앞에 이른 줄 알라
무화과나무의 비유는 심판주로 오시는 메시아 즉 예수님의 재림을 설명하는 비유입니다.
무화과 나무의 징조가 잎사귀를 내면 여름이 가까운 줄 아듯이
마태복음 24장에서 그 때 즉 세상 끝에 일어나는 징조를 보면 예수님의 재림이 가까운 줄 알아야 한다는 말씀이죠
그런데
이는 죽고 없어진듯한 이스라엘(유대나라)의 멸망(주후70년 로마장군 디도의 군대에 의해 소개(죽임과 흩음)후 지구상에서 없어진(죽은것 같은 무화과나무) 나라가 되었다가,
디아스포라(전세계로 흩어져 1900여년의 광야 삶) 이후,
2차대전말 건국(1948년)과 회복을 예언한 이사야서등 구약성경들의 예언(레26:44~45, 신30:1~5, 겔37:12~13, 1차: 바벨론에서 귀환으로 성취, 그리스도의 멸망예언 마23:37~39과 겔36:24, 렘16:14~15 등 재건국 2차성취)과 그리스도의 무화과나무 가지 비유로,
우리 주의 공중강림과 지상재림시기 임박(롬11:25~26과, 현.메시아닉(유대인그리스도인)들의 본토귀환과 복음증거로 무화과나무에 생기가 오르는 상태와 원감람나무 가지 접붙임) 말세지말을 알리시는 말씀입니다.
이스라엘의 멸망은 로마 장군의 디도의 군대가 아니고. 바벨론입니다.
바벨론에 의해서 멸망했고. 이스라엘의 나라는 회복된 적이 없습니다.
이스라엘의 나라의 회복은 중요합니다. 그러나. 많은 이단들이 요세푸스가 쓴 책으로 성경을 해석하는데
예수님이 계실때에도 이스라엘의 나라는 로마의 식민지였죠
주후 70년대에 이스라엘의 독립을 위해서 투쟁을 하다가 예루살렘 성이 무너진 것이지
이스라엘의 나라가 존재하다가. 로마장군 티투스에 멸망한 것이 아닙니다.
이스라엘은 바벨론에 의해서 멸망하였고. 예수님이 초림으로 오실때에도 이스라엘의 나라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예수님이 승천하실때.. 제자들이 물어본것이 이스라엘의 나라의 회복이죠
사도행전 1장
6 저희가 모였을 때에 예수께 묻자와 가로되 주께서 이스라엘 나라를 회복하심이 이 때니이까 하니
7 가라사대 때와 기한은 아버지께서 자기의 권한에 두셨으니 너희의 알 바 아니요
예수님이 초림으로 오실때에도 이스라엘의 나라는 회복되지 않은 생태입니다
그런데 무슨 주후 70년에 이스라엘의 멸망하셨다 주장을 하는 이단들이 많아요
이스라엘(유대나라)의 멸망(주후70년 로마장군 디도의 군대에 의해 소개(죽임과 흩음)후
이스라엘 나라의 멸망은 바벨론 때이고 지금까지 회복되지 않습니다
1948년에 이스라엘의 독립을 했는데. 이것도 성경이 말하는 이스라엘의 나라의 회복이 아닙니다.
이스라엘의 나라의 회복은 거룩한 성의 건축에 있습니다.
지금 거룩한 성은 예루살렘 성이고. 아직도 이스라엘이 회복하지 못하고 있고
하나님의 성전이 있을 장소에게 회교사원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70이레의 기한이 거룩한 성을 기준으로 정한 기한.
첫댓글 이단은
예수님의 신성과 인성을 부인하는 놈들이
구원받지 못하는 멸망의 자식들임~!!
ex) 영지독버섯, 마귀 3인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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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수 그리스도만이 유일한 구원의 길임을 고백하며
예수님을 믿음으로
구원을 얻는다고 주장하는 자를 이단이라고 하면 안된단다.
멀 믿어야 구원인데??
메시아닉주는 모세를 따르는 율법주의자들이다고 빙신아
모세오경만 정경으로 믿는 자들
@나그네1004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만이
모든 죄를 대속한다는 믿음이란다.
그래서 그 보혈은 사람의 피가 아니고 하나님께서 직접 흘리신 피이어야만 된다는 뜻이란다~!!
@새하늘사랑(장민재)
하나님께서 직접 흘리신 피?
지랄을 한다..
멀 믿어야 구원을 받는데
다시 말혀봐
메시아닉쥬 일부중에 예수님의 신성을 인정하지 않는 파가 있는데
이들은 이단임~!!
이단의 기준은 아주 확실합니다.
이 빙신아
예수님의 신성을 인정하지 않아서 이단이니고
율법주의자들이라 이단이라고 무식아
@나그네1004
구약의 기준으로는
율법을 안지키면 이단~!!
예수님 이후엔
예수님 안믿으면 이단~!!
@새하늘사랑(장민재)
이 빙신아
이들은 모세오경만 정경으로 믿는다고. 빙신아
@새하늘사랑(장민재) 나는 마24:32~34이 해석이 안됩니다. 자세한 해석을. 부탁드립니다
@나그네1004 나는 마24:32~34. 말씀이 이해가 안됩니다. 자세한 해석을 부탁드립니다
그러니까 마지막 한이레는. 예루살렘 성이 세워져야
시작이고 그로부터 7년이. 경과하면 주의 지상재림이 있을것이라는 것이 님의 주장인데 맞습니까?
요한복음 1장
[48] 나다나엘이 그에게 이르되, "어떻게 나를 아십니까?" 예수께서 그에게 대답하시되, "빌립이 너를 부르기 전에, 네가 무화과나무 아래 있을 때에 내가 너를 보았노라."
이 말씀은 당시, 유대인만이 말수 있는 표현으로....
나다니엘이 메시야가 오셔서 이스라엘을 회복시켜 주시기를 기도할때 들었다고 말씀하시며 내가 곧, 메시야라고 알려주시는 글이오.
무화과는 이스라엘을 말하는것이 맞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