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서 씀니다. 잠도 안와서리.
"똥콜" " 프로" 이넘들 둘다 카페에 심심함을 없애주는 순기능도 있지만 순진한 기사님들 판단에 악영향을 끼치는
바퀴벌래같은 넘들이죠 ^^
1. 지역
일단 둘다 서울 양아기사인것 같습니다.
"똥콜"은 송파쪽으로 추정되니 석촌역이나, 방이, 가락시장쪽에서 자주 출몰할거 같고, "프로" 이넘은 사당쪽 같습니다. 사당역 공영주차장 근처나 이수역 하나은행, 방배 까페골목에서 배회할거 같으니 기사님들 참고하시고요.
나이는 둘다 30대 중후반으로 추정되며 가정은 없고 둘다 고시원 생활하는걸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똥콜"은 처자식이 있다고 주장하나 믿을게 있지 지들말을 어떻게 믿습니까? ㅎㅎ
2.학력
글쓰는 수준을 보니 "프로"가 "똥콜"보다 조금 가방끈이 긴거 같습니다.
"프로" 는 지방 이름없는 대학이나 전문대 졸인거 같으며 "똥콜"은 고졸정도 인거 같습니다.
"똥꼴"이 뜬금없이 "마켓팅 대리기사"니 하는거 보니 참 못배운넘 같습니다. 같다 붙일거 같다 붙여야지..
학력면에서는 "프로">"똥콜" 인걸루 추정됩니다..
3.경력및 수입
"프로" 는 대략 2년 미만 "똥콜"은 대략 4년 정도라고 지들 주둥이로 말하고 있습니다.
수입면에서는 "프로"가 일 20만 이상 "똥콜"은 일 6만 정도 찍는다고 합니다.
"프로"가 조금 낫죠 "똥콜"이 조금 분발해야 할거 같습니다.
4.글쓰는 이유
둘다 보상심리인거 같습니다.
불우한 어린시절은 보낸거 같으며 부모의 매질 및 방치가 있을거라 추정되며
관심도 받지 못했으며 혹 주위 형아들에게 성폭행을 당했을지도 모릅니다.
현재 생활에 만족하고 있지도 않고 둘다 논란거리를 만들어 기사님들의 관심을 받고자 합니다.
또한 "프로"는 가입이후 주기적으로 수입자랑하며 "똥콜"은 작년 12월부터 논란글을 쓰는걸루 봐서
"프로"는 주기적으로 발작증세가 있으며 "똥콜"은 작년 12월에 발병한걸루 추정됩니다.
5.이상 대략 추정되는 글입니다. 기사님들의 추가되는 고견을 듣고자 합니다.
ps. 일부 과격한 표현은 미안함을 감출수 없고 "똥콜"과 "프로"도 이정도는 너그러이 이해할거라 생각합니다. ^^
자! 고만들 하시고 오세요.
한판
돌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