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락온이나 DCS?? 같은 시뮬이 무려 3개나 빵!!! 터지면서 공식 싸이텍 수입사인 에이스알파 사이트에서 이벤트를 하네요.
공동구매로 상품들을 파는 건데, 워호그, X-52 Pro 같은 HOTAS 스틱 외에도 러더, 요크, MFD, 계기 패널 등등을 할인해서 파는데, 안나와 최저가 보다 1~2만원 정도는 기본으로 저렴한 것 같네요.
공구 기간은 7월 1일 까지이며. 스틱 등의 하드웨어는 6월 28일 부터 배송한다 하네요.
...전 카드 3개월로 X52-Pro를 질러부렀.....
아니 뭐 좋긴 하네요(....)
여튼, 이것은 좋은 겁니다.
현재 딜러들이 거의 없는 시뮬레이터 하드웨어 시장에서 단비와도 같은 이벤트이니, 혹시라도 하드웨어를 추가 또는 교체를 생각하시는 분들 께서는 한번 달려보시는게 어떨까요?
그러고보니 신한 카드 홈페이지에서도 맞춤 이벤트로 3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하는 것 같던데...(물끄럼...)
첫댓글 x-52 pro는 주로 전투기,헬기 전용이라고 할수 있나요?? 세스나나 737,747같은 민항기는 요크를 사야하는게 더 적당한가요??
개인 만족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사이텍 조이스틱 하나로.. 헬기 전투기 민항기 세스나 전부다 하고있습니다... 여유가 되시면..요크랑 러더까지 구입하시는거고요;;
이 플심카페에 저처럼 밀리터리 항공기를 좋아하는 분들도 꽤 되시는 것 같네요.^^
저도 공구나고나서 3일 뒤에 드디어 기다리던 A-10C워호그를 기쁜 마음으로 주문했습니다.^^
물론 하드웨어 패키지 시스템들도 갖고 싶지만 우선은 월요일에 락온 플래밍 플립스 3도 더 주문할까 합니다.
전 어제 X-52 Pro가 왔네요.... 아 근데 이걸 어떻게 꺼내나 눈치만 보고 있다죠(...워낙 요새 벌린 일들이 많은지라..;;)
에이스알파가 어떻게 판권을 갖는지 모르겠지만, a/s는 제대로 안해줍니다. 예전에 땀비오듯 흘리며 찾아가서 사이텍 러더와 요크 고장사항 맡겼더니 하나는 부품이 없고 하나는 고쳐봤는데 안된다고 그냥 가져가라네요... 보증기간내에 못고치면 교환이라도 해줘야 하는 건데 그런 개념 없으십니다. A/S는 일단 안된다고 생각하세요. 그게 마음이 편할 겁니다.
케바케입니다. 사이보그X와 X52, X52 Pro로 AS(Pro는 부품 요청) 를 받아본 결과 적어도 G27 AS 받을때 보단 나았거든요.
적어도 로지텍 처럼 AS 기간 내임에도 변속기 재고가 없다고 5만원 주고 사라하는 미친짓은 안 하니까요.
그리고 판권은 돈 주면 누구나 다 사는거라(....) 어차피 이쪽 장난감 들은 AS 생각 안하는게 속편하죠. 업체들 마인드도 큰데가 아닌 이상은 거의 다 그런 편이고... 무엇보다 AS나 소비자 관련 법에 헛점이 많은지라 그냥 그려려니 하는게 속편합니다.
아니면 아예 해외 여행갔을때 사오는게 더 괜찮을 수도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