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http://media.daum.net/life/outdoor/photo/newsview?newsId=20131205090515116
궁금해, 스타들의 허니문 리조트
스타들은 신혼여행 가서 어떤 리조트에 묵을까. 분명 럭셔리한 곳일 텐데 가격은 얼마고 거기서 뭘 하면서 지내는지, 스타들이 고른 허니문 리조트를 엿봤다.
이병헌 이민정_ 몰디브
쥬메이라 데바나푸시 리조트
몰디브 남쪽에 끝 해안가에서 약 1km 떨어진 럭셔리 리조트다. 개인 해변이 있는 비치 빌라와 바다 위에 인공으로 수상 가옥을 만든 오션빌라가 있다.
두 사람이 머문 곳은 오션빌라인데 그중 딱 한 채뿐인 '아일랜드 생츄어리'다, 에르메스가 만든 침실 용품들이 예쁘고, 실외에서 일몰을 보며 몸을 담글 수 있는 욕조도 멋스럽다.
일주일 기준 숙박비만 대략 1,800만원 정도로, 프라이빗하면서도 로맨틱해 허니문 여행객들의 로망이다. 리조트 안에는 총 3곳의 레스토랑이 있고 빌라 내부로 음식을 주문할 수 있어서 편하다.
테라피스트가 상주하는 스파 시설이 괜찮고, 24시간 대기하며 언제든 응대하는 직원들도 전부 친절하다. 일반 여행객들은 비치 빌라의 '비치 리바이브'에 많이 묵는다.4박 5일 여행 상품 기준으로 1인당 290만~ 350만원 사이다.
문의
_02-716-9333(이츠마이트래블)
장윤정 도경완_ 피지
토코리키 아일랜드 리조트
피지 북서쪽 리조트로 난디 국제공항에서 약 30km쯤 떨어져 있다. 헬리콥터나 경비행기로는 15분쯤 걸리는데 2시간 동안 배를 타고 들어가도 경치가 예뻐서 괜찮다.
객실이 34개 있는데 그중 3곳이 '허니문 객실'이다. 북쪽의 바다를 내려다 보는 경치가 일품인데, 산호 백사장과 열대 정원 풍경이 멋있다. 저녁 석양도 일품.
리조트 주변이 돌벽으로 둘러 싸여 있어서 방해받지 않고 편하게 쉴 수 있다. 자연 그대로의 경치와 분위기를 중시하는 곳이라(엔진 등이 필요한) '동력 스포츠 시설'은 하나도 없다.
대신 스노쿨링과 윈드 서핑, 카약을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다. 피지 섬이 원래 프라이빗하기로 '넘버 원'이다. 실제로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니콜 키드먼, 영국 찰스 황태자, 클린터 부부와 줄리아 로버츠 등이 피지로 허니문을 다녀왔다.
문의
_02-2003-6600(팜투어)
장동건 고소영_ 발리
불가리 호텔 리조트
우리가 아는 향수 브랜드 '불가리'가 맞다. 앤티크한 예술품으로 장식된 풀빌라로 인도양이 내려다 보이는 절벽이 있어서 경치가 좋다. 이 절벽은 영화 '빠삐용'의 마지막 장면에 나왔던 바로 그 장소다.
장동건 고소영 부부가 묵은 객실은 '불가리 빌라'다. 리조트 내에서 딱 한 채뿐으로 이곳에서는 '스위트룸'으로 통한다. 나무에 직접 조각해 만든 룸키가 예쁜데, 'BULGARI' 로고가 찍힌 나무 열쇠를 몇몇 관광객이 자꾸 가져가는지, 직원들이 '절대 가져가면 안 된다'고 신신당부한다.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오션뷰빌라'는 4박 기준 한 커플당 480만원 내외다.
문의
_1577-1233(하나투어)
엄태웅 윤혜진_발리
세인트 레지스 리조트
스타우드(W. 웨스틴 등이 포함된 호텔 체인) 호텔 중에서도 시설이 최상급 수준이어서 '7성급'으로 부른다. 호텔에서 공식적인 레벨은 없지만, 럭셔리함을 강조하기 위해 업계에서 붙이는 이름이다.
발리 누사두아 단지 남쪽 해변에 있는데, 누사두아는 여러 체인의 대형 호텔이 모여 있다. 세인트 레지스는 120개의 룸, 79개의 스위트 룸과 42개의 풀빌리가 있는 큰 규모의 리조트다. 신혼 여행으로 간 커플들은 대개 115편 규모의 '원베드룸 라군 풀 빌라'에 머문다.3박 5일 기준 540만원 선이다.
문의
_1577-1233(하나투어)
기획_이한 사진_각 리조트 제공
여성중앙 2013 11월호
< 저작권자ⓒ제이 콘텐트리 여성중앙.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첫댓글 돈이진짜어마어마하네ㅠㅜㅜㅠㅠㅜ부릅드
아... 저런곳에서 진짜 하루만 잤으면 좋겠당~~~
피지가고프다ㅠㅠㅠㅠㅠ
좋다ㅠㅠㅠㅠㅠㅠ열심히돈벌어야지
부럽다ㅜㅜ몰디브가고파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