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러브버그 학살을 멈추라고 오열하는 동물보호운동가.twt
스피또띠아 추천 0 조회 15,755 25.07.08 11:51 댓글 3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8 11:53

    첫댓글 응 느그들은 누군가의 아픔에 대해 공감해본적이 없으니까 운동가들을 다 병신취급하고 싶겠지..ㅎㅎ 그 유전자 아니랄까봐;

  • 25.07.08 15:31

    ㄹㅇ

  • 해충같은 새끼 ㅡㅡ

  • 25.07.08 11:53

    헐 미친

  • 25.07.08 11:55

    … 진짜 이러면 너한테 뭐가남는지 묻고싶다

  • 25.07.08 11:56

    .. 저렇게 살다 큰벌받길 바란다

  • 25.07.08 11:57

    딱 봐도 ai같다고 느꼈는데 이걸 못느끼는 사람들은 누구 욕하고 싶어서 안달난거겠지.
    러브버그 보호운동이 정말 있다면 큰 공감은 못해도 저런 가짜 이미지로 언플되는건 정말 지양해야함.

  • 진짜 왜살지 혐오충 미친것들...
    여자, 동식물들, 환경보호하는 사람들 혐오 못해서 안달이 났네 아주
    제발 죽었으면

  • 25.07.08 11:57

    리박아니여?

  • 너무 ai티나는디 . . 그냥 화풀이할곳이 필요한듯

  • ....우비 입어놓고 무슨 학살을 그만하래

  • 25.07.08 12:04

    여시 글 잘봐바..

  • 와 미친 에이아이로 ???? 아니 왜 ??? 왜 AI로 일부러 저렇게 만드는거야 ??? 뭘 위해서 ????

  • 25.07.08 12:01

    Ai로 왜저러는거야

  • 25.07.08 12:04

    깢짝이야

  • 25.07.08 12:05

    진짜 할일도 없다.. 이렇게까지 여혐 하고싶나?

  • 25.07.08 12:06

    오호

  • 25.07.08 12:06

    ai 로 혐오 조장하네 한남ㅡㅡ

  • 25.07.08 12:06

    왜 굳이 이러는거야??동물보호가 욕하고 여자도 욕하려고 그런거 같은데 소름돋아

  • 정성이다 ai까지 만들어서 ㅋㅋㅋㅋㅋㅋ 시간빌게이츤가보네

  • 25.07.08 12:06

    동물운동가 혐오하려고 어떤 빡대가리가 만들었네..

  • 25.07.08 12:18

    고소해야함

  • 25.07.08 12:30

    뭐지 조롱 같다 생각했는데 심지어 ai 이미지구나 와...

  • 25.07.08 12:31

    고소해야해 진짜로

  • 25.07.08 12:40

    공생하기 싫어 진짜로 러브버그랑 살게

  • 25.07.08 12:44

    이거 너무 기분이 그렇더라 조롱하는거

  • 안그래도숏츠에 새가 창문에 부딪혀 죽어서 그거 묻어주면서 우는거 떴는데 댓글로 한남들 몰려와서 고기먹으면서 웅앵
    러브버그는 불쌍하지않냐 이지랄 쳐하더라 아오

  • 25.07.08 12:55

    진짜 징글징글하다 여혐하고 싶어서 저런 ai로 주작글까지;;

  • 25.07.08 13:03

    한남이랑 공존하기 싫다

  • 25.07.08 13:10

    우리야 ai인거 금방 눈치채지만 나이 좀 잇는 어르신들은 이런거 다 사실로 믿음. 우리 아빠부터 유튜브에는 다 사실만 올라오는줄 알더라

  • 한국 장마 끝나서 비도 안오는데

  • ai같더라니...

  • 25.07.08 16:42

    진심으로 젊은 한국남자들 혐오감 생긴다.

  • 25.07.08 17:39

    혐오하고싶어서 발악을 하네

  • 왜 저럴까 진짜

  • 25.07.08 21:53

    손가락 6개라 ai인거 눈치깜 쟤넨 본인이 혐오스러운걸 외면하고 싶어서 누구든 까고싶나보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