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x.com/MMiii4iiin/status/1942224857762320645?s=19 여성시대 스피또띠아
AI로 만든 혐오 이미지임
실제로 카라에서 이런 시위를 벌였다고
뉴스캡쳐 짤이 돌아다니고 있는데
앞에 했던 발언이랑 이어서 보면
대충 어떤 뉘앙스로 시위한 건지 알 수 있음
근데 ^여성^ 운동가가 발언하는 장면만 캡쳐로 돌아다니면서 조롱의 대상이 됨
원본 영상
https://youtu.be/MxrTGoZFCbM?si=0E_f1ljiNUIAxMOR
얘네는 그냥 여자랑
환경운동가라는 사람들을 비하하고 싶을 뿐임
첫댓글 응 느그들은 누군가의 아픔에 대해 공감해본적이 없으니까 운동가들을 다 병신취급하고 싶겠지..ㅎㅎ 그 유전자 아니랄까봐;
ㄹㅇ
해충같은 새끼 ㅡㅡ
헐 미친
… 진짜 이러면 너한테 뭐가남는지 묻고싶다
.. 저렇게 살다 큰벌받길 바란다
딱 봐도 ai같다고 느꼈는데 이걸 못느끼는 사람들은 누구 욕하고 싶어서 안달난거겠지.
러브버그 보호운동이 정말 있다면 큰 공감은 못해도 저런 가짜 이미지로 언플되는건 정말 지양해야함.
진짜 왜살지 혐오충 미친것들...
여자, 동식물들, 환경보호하는 사람들 혐오 못해서 안달이 났네 아주
제발 죽었으면
리박아니여?
너무 ai티나는디 . . 그냥 화풀이할곳이 필요한듯
....우비 입어놓고 무슨 학살을 그만하래
여시 글 잘봐바..
와 미친 에이아이로 ???? 아니 왜 ??? 왜 AI로 일부러 저렇게 만드는거야 ??? 뭘 위해서 ????
Ai로 왜저러는거야
깢짝이야
진짜 할일도 없다.. 이렇게까지 여혐 하고싶나?
오호
ai 로 혐오 조장하네 한남ㅡㅡ
왜 굳이 이러는거야??동물보호가 욕하고 여자도 욕하려고 그런거 같은데 소름돋아
정성이다 ai까지 만들어서 ㅋㅋㅋㅋㅋㅋ 시간빌게이츤가보네
동물운동가 혐오하려고 어떤 빡대가리가 만들었네..
고소해야함
뭐지 조롱 같다 생각했는데 심지어 ai 이미지구나 와...
고소해야해 진짜로
공생하기 싫어 진짜로 러브버그랑 살게
이거 너무 기분이 그렇더라 조롱하는거
안그래도숏츠에 새가 창문에 부딪혀 죽어서 그거 묻어주면서 우는거 떴는데 댓글로 한남들 몰려와서 고기먹으면서 웅앵
러브버그는 불쌍하지않냐 이지랄 쳐하더라 아오
진짜 징글징글하다 여혐하고 싶어서 저런 ai로 주작글까지;;
한남이랑 공존하기 싫다
우리야 ai인거 금방 눈치채지만 나이 좀 잇는 어르신들은 이런거 다 사실로 믿음. 우리 아빠부터 유튜브에는 다 사실만 올라오는줄 알더라
한국 장마 끝나서 비도 안오는데
ai같더라니...
진심으로 젊은 한국남자들 혐오감 생긴다.
혐오하고싶어서 발악을 하네
왜 저럴까 진짜
손가락 6개라 ai인거 눈치깜 쟤넨 본인이 혐오스러운걸 외면하고 싶어서 누구든 까고싶나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