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 글램핑 추천 / 온라인 커뮤니티
가을에는 선선한 바람을 느끼며 바베큐로 저녁 식사를 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힐링의 시간이 되곤 합니다. 두 눈 가득 담기는 단풍의 향연 또는 잔잔한 바다의 풍경이 더해지면 더할나위 없이 완벽한 가을 여행이 될텐데요.
오늘 여행톡톡은 서울 근교 글램핑 5곳을 선정해 추천합니다. 가을 정취를 물씬 느끼기 좋은, 단풍뷰 글램핑장은 물론 반짝이는 오션뷰 글램핑 등 가을에 가면 보다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을 선정해 소개드리니 올 가을에는 1박 2일 글램핑 여행을 계획해보세요!
1. 포천 캠프오후4시◾ 경기 포천시 군내면 청군로2864번길 22
서울 근교 글램핑 추천 / 온라인 커뮤니티
포천 수원산 자락에 조성된 아기자기한 카라반 캠핑장 포천 캠프오후4시입니다. 약 10개 동의 카라반이 운영되고 있으며 각각의 카라반은 모두 다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 다른 카라반 객실을 이용하기 위한 재방문율 역시 높은 편인데요. 서울에서 약 1시간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 접근성 또한 훌륭합니다.
캠프오후 4시의 화장실과 샤워실, 개수대는 공용 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카라반 객실 앞 프라이빗한 바베큐장, 객실 내 아기자기한 감성 소품들이 동화 속 오두막에서의 하루를 보내는 듯한 기분을 선사해줍니다. 침대에서 커튼을 걷으면 창 밖으로 울창한 숲이 펼쳐져 여름에는 싱그러움을, 가을에는 울긋불긋한 단풍의 향연을 감상할 수 있죠
2. 영흥도 온더비치 풀빌라&글램핑◾ 인천 옹진군 영흥면 선재로306번길 27-115
서울 근교 글램핑 추천 / 온라인 커뮤니티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한 온더비치 풀빌라&글램핑입니다. 원래는 풀빌라동만 운영해왔으나 최근 글램핑 객실을 새롭게 오픈하며 서울 근교 오션뷰 글램핑장으로 각광받고 있는 곳인데요. 서울에서 약 1시간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으며 C구역의 글램핑 4동이 오션뷰가 가장 아름답게 펼쳐지는 객실입니다.
신상 글램핑장답게, 글램핑 객실 내부는 일반적인 펜션과 다를 바 없이 조성되어 있어 머무는동안 불편함이 없습니다. 바베큐는 글램핑 객실 바로 앞에 마련된 테라스에서 캠핑 테이블 위에서 즐길 수 있는데요. 바베큐 시간동안 반짝이는 서해 바다를 조망할 수 있어 보다 낭만적인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3. 제부도 글램비 글램핑◾ 경기 화성시 서신면 해안길 64
서울 근교 글램핑 추천 / 온라인 커뮤니티
하루 두 번 물길이 열리는 신비로운 섬, 제부도에 위치한 글램비 글램핑입니다. 글램핑 여행이 본격적으로 인기를 얻기 전부터 감성 글램핑장으로 손꼽혀온 곳인데요. 글램핑장 곳곳에 주황빛의 알전구가 설치되어 있어 밤이 되면 아늑한 분위기가 물씬 풍겨옵니다.
객실 내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어 편리함을 더했으며, 바베큐 무한리필 가격이 이용 요금에 포함되어 있어 두 손 가볍게 글램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글램비 글램핑은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 여유롭게 바다 산책을 즐겨볼수도 있습니다. 물길에 맞춰 방문하기 힘들 것 같다면, 물때와 상관없이 제부도를 오갈 수 있는 해상 케이블카 '서해랑'을 이용해 방문할 수 있습니다.
4. 가평 JH 카라반&글램핑◾ 경기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326-420
서울 근교 글램핑 추천 / 온라인 커뮤니티
리버뷰 인피티니풀장이 있는 서울 근교 감성 글램핑 가평의 JH 카라반&글램핑입니다. 카라반 객실과 개별 마당, 텐트형 바베큐장으로 조성된 숙소는 최근 4개의 객실이 신규 오픈되며 예약이 비교적 수월해졌습니다. 글램핑 객실 투숙객은 모두 인피니티 풀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죠.
미국 서부의 사막 위, 카라반 캠핑의 순간을 그대로 만끽하는 듯한 인테리어는 물론 제법 넉넉한 크기의 카라반 객실로 2인~4인까지도 이용이 편리한데요. 객실 내 화장실과 샤워 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주변이 산으로 둘러싸여있어 온전한 자연 속 힐링을 만끽하기 좋은 서울 근교 글램핑으로 추천합니다.
5. 가평 명지산카라반글램핑◾ 경기 가평군 북면 적목리 75
서울 근교 글램핑 추천 / 온라인 커뮤니티
여름에는 싱그럽고, 가을에는 화려한 단풍의 향연을 온종일 눈에 담을 수 있는 가평 명지산카라반글램핑입니다. 명지산 자락에 위치한 서울 근교 글램핑장으로, 카라반 객실과 글램핑 객실로 구분되어 운영중인데요. 인원수가 4인 이하라면 텐트 밖으로 명지산을 조망할 수 있는 글램핑장을 추천합니다.
특히 글램핑 객실인 '오페라 하우스 객실'에서는 침대에 누운 채로 명지산의 단풍 든 모습을 그대로 눈에 담을 수 있으니 객실 선택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각 객실에 개별 바베큐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으며 에어컨과 전기장판, 난로 등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화장실과 주방 시설이 객실 내에 완비되어 있어 편의성도 더한 서울 근교 글램핑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