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이맘때쯤 속초-양양 정모를 하고 1년 만에
다시 그리운 님들을 만난다는 설레임을 안고
춘천의 진대포님과 원주의 원평지역장님
그리고 요나답님 저 이렇게
속초로 향했습니다.
예정시간보다 일찍 도착하여 정모 준비를 마친 후
한분 두분 오시는 울 님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본인 소개와 정식 안건 토의를 시작했습니다.
우선 아직 한나라당 책임당원이 아니신 분들은
한나라당 책임당원으로 가입을 하셨고
다음으로 속초양양 지역장님을 선출하기 위하여
후보로 세분이 추천이 되었습니다.
무기명 투표를 거쳐 적법한 절차에 의해 속초짱님께서
속초, 양양지역장님이 되셨습니다. (사진참조)
속초짱님의 수락 말씀을 들으니 든든하고
이제 속초, 양양박사모는 발전하는 일만 있을것이라 생각합니다.
속초짱님
고생하는 자리인데 축하드린다면 어패가 있을지 모르지만
내 지역만큼은 내가 책임진다 라는 책임감으로
열심히 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
중앙집행부에 보고 하겠습니다.
정모에 참석해주신 샛별이님, 별초롱님, 모비딕님, 금랑화님,
속초짱님, 빈초님 푸른바다님, 속초바다님, 또 푸른바다님 친구분,
진대포님, 원평님, 요나답님 너무 반가웠고 울 님들을 뵈어서 행복했습니다.
또 급한일 때문에 오시지 못하신 시사평론가님, ㅇㅇ 대학에 계신님,
예삐아빠님 다음에는 꼭 뵈어요.
첫댓글 뭐가 그리 바쁜지 정모결과를 빨리 올려야 하는데 늦었습니다.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지역장님도 선출되셨으니 속초 양양 회원님들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그리고 멀리서 참석하신 분들 정말 수고많으셨어요.
평일이 아니었으면 브루클린님도 오실수 있었을텐데,,,, 다음 모임때에는 꼭 뵈어요 ^^
맨 아래 사진이 속초짱님 이신가요. 멋진 분이시네요. 즐거운 자리가 되었군요. 축하합니다.
네. 속초짱님께서 지역장 수락인사 하실때에 말씀 들으니 너무 든든했어요.
쑥 스러워여~~ 고만하시고 암튼 노력 하것습네다.도와 주세여~ㅎㅎ
강원 박사모 홧팅
지역장님이 한분 더 생겨서 더 해야죠.
필승혜 지부장님 강원 박사모
짠물님도 이예요
박사모에 미남 1분추가! 이러다 미남방 따로 해야 하는것 아닌감! 속초 양양 지역 정모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새로이 선출되신 속초짱 지역장님 앞에 나서서 일하시는 것 힘들고 어려운 자리 입니다 만 사명감을 가지시고 열심히 해 주십시요. 경기 화성에서 진국이가 응원합니다. 글그 낙산에 갈때 연락 드리면 소주 한잔 하시자구요.
그러게요 ~ 미남방 방장은 누가 하면 좋을까요?
낙산? 그러게요 함 오시구려 화성에가면 편지를 올리겠습네다~~ㅎㅎ
춘천에서도 30일 저녁 19시 시청옆 서울닭갈비집에서 간단히 번개 미팅를 하였읍니다. 지역장 달리는 음악감상실님, 이호님, 엄지공주님, 다알아요님 , Me, too. 웃으며 혜여지면서 강원계시판 춘천지역 정모 를매달 글을올리도록 하였읍니다. 그냥전화로 하니까 모임이 제대로 않되는거에요. 앞으로 배가운동을 적극 추진하도록하였읍니다.
비록 몇명 모이는 모임일지라도 꼭 강원게시판에 글을 올리세요. 지금 춘천박사모 님들 많이 계십니다. 그 분들 들어오셔서 춘천에서 모임있다면 가실꺼거든요. 모임이 열리는지 몰라서 못가시는 분들도 계실꺼예요.
진대포님의 열정을 뉘 당하겠습니까.. 정말 늘 감사하는 마음을 갖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
속초 모임에 함께하신 님들 만나서 반가웠구요 지역장님으로 선출되신 속초님 드리며 저두 이 지역 박사모의 발전을 위하여 힘껏 도우겠습니다 강원박시모 홧팅
화면으로 뵈었습니다. 멋지신 분을 뵙게 되어 기쁩니다. 나라를 위하시는 마음으로 힘껏 뛰어 주세요~ ^^ 금랑화님 홧팅~!
감사합네다~~ㅎㅎ
금랑화님 감사합니다. 우리서로 힘 보태어 꼭 승리해요 ~
속초짱님 열심히 돕겠읍니다 그리구~늦게 도착해서 당원가입하는거 못썼는데 어떡게 됐나요?
반갑습니다 푸른바다-_- 님 나라와 후대를 위해서도 열심히 뛰어 주세요~ ^^
아직 승혜님으로부터 가입 등원서가 도착을 못 했답니다 도착 하는데로 찾아 뵙지요?ㅎㅎ~
속초짱지역장님 오늘 중으로 속초*양양*회원명단 보내드릴께요 ~ 정식지역장 되심을 축하드립니다.
항상 지부 활성화를 위하여 고생 하시는 필승헤 지부장님 감사 드리며 더욱 활성화 되어 많은 회원님들이 참석 하여 근혜님께 힘이 되었으면 합니다. 강원지부 날로 발전 하시기를 바라며 참석하신 지역장님 및 모든 회원님들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2007년 승리의 그날까지 함께 열심히 뛰어 봅시다~~~ 감사 합니다~~~박사모 화 이 팅
정책위원장님 감사합니다. 작은 힘이지만 열심히 보태고 또 보태어 우리님 청와대 가시는 길에 밑거름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