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날 여의도 환승센터에서 찍은 5623번.
구로공단과 구로디지"탈"단지역 중
진짜 행선지는 어디일까요 -_-;;
한편,
지선 따라잡기를 위한 비교버전, 정상적인 지선버스 5618입니다.
이것은 자칭지선-_- 6650번이죠.
측면행선지도 없고, 6650 숫자도 완전 생판 다른 디자인으로 붙인..
(6651 6652 6653 6654 6656 역시.. 약간씩 디자인은 다르지만 공식 디자인과는 다르죠)
한편 오늘 발견한 몇가지.
1. 북부운수 262번도 전에 올라온.. 그 새로운 측면행선판 부착.
2. 동묘역 2번출구에 건물명 "동묘앞역 東廟앞驛 Dongmyo" 붙어있더군요.
3. 공덕오거리 마포철교 중간에 있던 교각까지 철거된 모양입니다.
4. 종각역 및 종로4가 부근 종로업그레이드 공사 시작했습니다.
이상입니다.
오늘 눈온것땜에 차들 열심히 기어다니더군요.. ㅋㅋㅋ;
첫댓글 일반인들은 우리처럼 역 이름 하나하나에 대하여 큰 의미를 부여하지 않으니까요. 그런 사소한 실수 정도는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나봐요. -_-
공단이 들어가는 지명은 죄다 디지털로 바꾸고 있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공단오거리" "3공단" 과 같은 표현을 사용하죠..
공단역도 아직 사용..ㅎㅎ;
공단오거리는 그 쪽에서는 워낙 유명한 교차로이니..;;
신도림역님 이미 발견하셨는지 모르겠지만 마포대교 하류쪽(이번에 만들어진 신교 말고요) 차로 정리 되어서 지금은 5차로로 다닌답니다..ㅋ.ㅋ
물론 이미 발견했습니다. ㅋㅋ 등하교 루트기 때문에 못 볼수가 없죠. ㅋㅋ 요즘은 대체 중앙차로 언제 시작하나 그걸 유심히 보고 다닙니다. ㅋ 출근시간대에 특히 중앙차로의 필요성을 느끼고요.
어제 청계천에서 돌아오는데 마포대교 5차로로 뚫린거 보고 즐겁더군요. ㅎㅎ~
272도 새로운 측면행선판 붙어있더군요..